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미안해요. 질문이 있어요.
글쓴이
미안해요초보라...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685
  • 2018-11-22 06:24:49
  • 175.223
							

처음 오자마자 이런 질문해서 미안해요.
사진을 보시구 이게 윈도우엠알로 vrchat이 충분히 돌아갈지를 좀 여쭤보고 싶어서요(방송도 해보고싶구요)
욕심으론 인텔 엔비디아 가고싶긴한데 가난한 관계로...
조언이나 수정할 부분 좀 부탁드립니다.

차가비 파워 FSP 혹은 시소닉 골드급 이상으로 가자~ 나머지는 무난한데 베가 대신 RX580중고사서 존버하다가 나비나오면 그걸로 넘어가는것도 나쁘지않어 - dc App 2018.11.22 06:26:43
차가비 그리고 케이스... 는 바꾸자 - dc App 2018.11.22 06:27:09
아이리네 자잘한 부분에서 바꾸면 좋을것들은 있지만 게임 즐기는것 자체는 무리 없을것 2018.11.22 06:28:24
은사나사 브알챗 돌리기엔 충분해뵘 2018.11.22 06:28:35
ㅇㅇ 방송은 은근 사양많이타드라 예전에 4690 1060 6g로해보고 랙걸려서 방송못했었음 - dc App 2018.11.22 06:31:47
미안해요초보라... 음 그럼 580도 엠알로브얄챗돌리면서 방송되는거에요? 175.223 2018.11.22 06:4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878 일반 가까이 가면 애들이 사라져요 3 ㅇㅇ 110.70 2018-11-26 0
75877 일반 stormy cave 이거 뭐지 2 ㅇㅇ 211.216 2018-11-26 0
75876 일반 찐따아싸모쏠아다라 대체 어찌 하는지 몰겟네 4 ㅇㅇ 175.215 2018-11-26 1
75875 일반 소녀 앉기는 잘 모르겠고 이건 자주해주는데 5 GEORGIA 2018-11-26 7
75874 일반 늒네한테 함부로 VR빌려주면안됨 6 HisaCat 2018-11-26 20
75873 일반 아이디 파랑색되면 업로드할수 있는거야? 1 적쥐 2018-11-26 0
75872 일반 저번에 글남긴 뉴비인데 바이브샀음 5 ㅇㅇ 39.118 2018-11-26 4
75871 일반 귀미션 질문있음 15 백당 2018-11-26 1
75870 일반 나나치 정모 3 ㅇㅇ 218.209 2018-11-26 5
75869 일반 무선킷쓰는 갤럼들 usb a-a 여분 구매함? 1 ㅇㅇ 2018-11-26 0
75868 질문 쉐이프키 우콘꺼 때와서 넣는데 7 ㅇㅇ 121.151 2018-11-26 0
75867 일반 흠... 1 meraria 116.122 2018-11-26 2
75866 일반 무선어댑터랑 x470 메인보드 삼 4 라이젠 112.146 2018-11-26 0
75865 일반 튕김현상 1 ㅇㅇ 59.28 2018-11-26 0
75864 일반 그레이트 퍼그 무대 영상 2 ㅇㅇ 211.216 2018-11-26 0
75862 일반 와 데드스페이스 맵 꿀잼이네 2 레콘 2018-11-26 0
75861 일반 어제 그레이트 퍼그에서 무대다운 무대 봄 1 ㅇㅇ 211.216 2018-11-26 0
75860 일반 빈자리가 이런기분이구나 6 Ƶᴇɴᴏɴ 2018-11-26 2
75859 일반 에이서 mr 쓰는 사람 있어요? 늒네쨩 궁금해요 2 ㅇㅇ 121.183 2018-11-26 0
75858 일반 980M으로 이겜 대나여 2 GarrysAusf.S 2018-11-26 0
75857 일반 망가보다 명치맞음 1 ㅇㅇ 119.202 2018-11-26 1
75856 일반 이거 백야집사 최종무기임? 10 ㅇㅇ 175.223 2018-11-26 0
75855 일반 궁금한게 생겼어 6 ㅇㅇ 211.216 2018-11-26 0
75854 일반 님들 혹시 사용 가능한 캐릭터 모델 중에 3 GarrysAusf.S 2018-11-26 0
75853 일반 트래커 완충시 보통 몇시간가나요? 4 123 121.173 2018-11-26 0
75852 일반 프로 풀킷이랑 베스용 정품 스탠드 두대 살건데 20 디즈 2018-11-26 0
75850 일반 후 장기 왕 어디갔냐 4 sapphier 2018-11-26 0
75849 질문 블렌더 질문 하나만 1 오링. 2018-11-26 0
75848 일반 오큘놀로 혼종 근황 5 ㅇㅇ 2018-11-26 0
75847 일반 놀로특 알려줌 2 ㅇㅇ 121.139 2018-11-26 0
75846 일반 나 시력 존나 안좋은데 3 밥카기전문셰프 2018-11-26 0
75844 일반 갑자기 disconnect라고 뜬다음부터 접속안되는데 1 ㄴㅇㄹㄴㅇ 124.80 2018-11-26 0
7584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설치했는데 2 Nyug 2018-11-26 0
75842 일반 오랜만에 뚜따해봄 1 skein 2018-11-26 0
75841 일반 M자 앉기 개잘되는데? 1 Kawaii_Doggy 2018-11-26 0
75840 일반 방 ㅈ만하면 vr사지말까 6 ㅇㅇㅇ 59.17 2018-11-26 0
75839 일반 놀로랑 바이브는 호한 안되요. 3 검은자까 2018-11-26 0
75838 일반 하 진짜 고닉기준이 갤에서 많이썩은건줄알았는데 9 글자 2018-11-26 0
75837 일반 프렌이 이 아바타 꾸며서 쓰는데 이쁘더라 1 아루라테 2018-11-26 0
75836 일반 음 일반 바이브 풀킷 사고나서 디즈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