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 난 이렇게 하는데 더 좋은방법 공유좀
글쓴이
린코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673
  • 2018-11-22 05:27:46
							

오픈브이알에서 Y축 높이 조절해서 발등에 발트래커 맞추고


유저키는 캐릭터 눈높이랑 같아지는 값으로 조절하고


이 상태에서 다리 안굽히고 트래킹 설정하면 캐릭터 다리가 무조건 굽음


다시 트래킹 설정하는곳으로 돌아와서 캐릭터 다리 굽은만큼 내가 실제로 다리 굽히고 트래킹설정




이렇게 하면 앉는것도 나름 자연스럽고 눈높이도 맞고 그렇던데


다른 더 좋은방법 추천받습니다 솔직히 좀 귀찮음

ㅇㅇ 원래키보다 크게설정 -> 캘리 -> 원래키로 돌리면 굽은거 펴지고 시점도 정상 175.211 2018.11.22 05:29:56
린코 그 원래키가 내 실제키? 아니면 아바타 키? 2018.11.22 05:30:20
ㅇㅇ 오픈vr에서 플로어픽스기능말고 직접 축도 수치조절가능해여? - dc App 2018.11.22 05:30:31
ㅇㅇ 사실 아바타만들때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픽스하면 안굽음 175.211 2018.11.22 05:30:37
린코 응, Play Space던가? 여기 가봐 2018.11.22 05:30:46
ㅇㅇ 실제키로해야 시점이 맞지 175.211 2018.11.22 05:30:52
린코 월드아바타만 쓰는 무능력자에여 흑흑 2018.11.22 05:31:01
린코 엑.. 진짜? 내 실제키로 하니까 시점이 캐릭터보다 완전 위에있던데 2018.11.22 05:31:26
ㅇㅇ 그아바타가 이상하거나 아니면 오픈브이알y축높이 조절해서 그런가봄 175.211 2018.11.22 05:33:29
린코 월드아바타만 쓰는 닝겐인데 내 실제키로 해서 멀쩡했던적이 없음 ㅠ 2018.11.22 05:34:24
ㅇㅇ 1. 풀트레킹 설정된 월드 아바타를 찾는다 2. 풀트래킹 설정해서 직접 만든다 223.62 2018.11.22 08:33:46
ㅇㅇ 나한테 눈 높이 맞는 아바타 키 사이즈에서 컨트롤러 당기기전에 5~6번정도 화살표 누른뒤에 컨트롤러당긴뒤에 다시 그만큼 낮추면 어느정도 맞을꺼야. 아바타마다 다 맞춰줘야하는 사이즈 다르고 실제키랑 설정에 키랑은 다른거라 아바타 바꿀려면 매번 맞는키 찾아야해.  결론 : 풀트되잇는 아바타를 쓰자 참고해 》 https://youtu.be/NhiIKHj7Qy8 223.62 2018.11.22 09:00: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02 질문 압타월드 업로드기준 빡쎄져서... 1 ㅇㅇ 27.35 2018-11-24 0
75301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질문~~ 1 ㅇㅇ 220.74 2018-11-24 0
75300 일반 라이젠 + 바이브 무선킷 작동 잘됨 8 ㅇㅇ 175.196 2018-11-24 0
75299 일반 ???야지금 한국 바이브풀셋80임? 15 Nyug 2018-11-24 1
75298 일반 VRchat H 3 으ㅡ음 2018-11-24 6
75297 질문 음성옆에 느낌표 3 왕초보영어 121.163 2018-11-24 0
75295 일반 마지막 ZFB-05 완성했습니다 1 l85a2 2018-11-24 0
75294 일반 배틀필드 4 RAWR 아바타 완성했습니다 l85a2 2018-11-24 1
75292 일반 요즘 오디세이 중고나라 35만원이더라 4 ㅇㅇ 14.37 2018-11-24 0
75291 일반 갤럼친구들 도와줘 제바알 2 ㅇㅇ 125.191 2018-11-24 0
75290 일반 RAWR / ZFB-05 / 2K22 Tunguska 만들어봤습니다.. 2 l85a2 2018-11-24 3
75286 일반 놀로 mr결말 7 Nyug 2018-11-24 4
75283 일반 우타이테노래방 질문인데.. 4 크리스 2018-11-24 0
75282 일반 판타지 주점가면 볼수있을까? 6 아루라테 2018-11-24 0
75281 일반 무지개색 쉐이더는 뭘 넣어야하나용 1 ㅇㅇ 211.36 2018-11-24 0
75280 질문 공지에 눈깔 쉐이프키 만드는 공략있음? 1 ㅇㅇ 223.39 2018-11-24 0
75279 질문 프롭? 아이템들 같은거 어떻게 꺼내는거야? 3 ㅇㅇ 112.153 2018-11-24 0
75278 일반 미코 파라다이스 6 ㅇㅇ 2018-11-24 2
75277 일반 Trinus vr만으로는 헤드트래킹 불가능? 2 ㅇㅇ 223.62 2018-11-24 0
75276 일반 이 정도 사양이면 녹화하면서 해도 렉안걸리겠죠? 1 ㅇㅇ 222.112 2018-11-24 0
75275 일반 포탈낚시 기가막히게 해내는 법 알아낸 것 은사나사 2018-11-24 1
75274 일반 다들 밥먹고 브얄챗 하늬? 16 츄르 2018-11-24 1
75272 일반 방금 VR 샀는데 8 ㅇㅇ 112.153 2018-11-24 0
75270 일반 간만에 vrc 해볼까 3 木子 2018-11-24 0
75269 질문 vrchat 오늘 시작했는데 1 ㅇㅇ 211.216 2018-11-24 0
75268 일반 여기 있는 사람들 전부 아바타 자급자족이야? 11 木子 2018-11-24 0
75267 일반 VR 세계를 등지고 출근한다... 칙쇼... 은사나사 2018-11-24 1
75266 일반 램지 커여워 8 카디아. 2018-11-24 3
75265 질문 요커 어케 해야댐 3 윾동 222.113 2018-11-24 0
75264 일반 아니 무선킷 배터리 충전시간 뭐이리 이따구여? 2 ㅇㅇ 175.196 2018-11-24 0
75263 일반 vr 블프세일하는데없나? 레카 2018-11-24 0
75262 일반 트래커 설정 어떻게 하는 고야요?ㅠㅠ 7 윾동 222.113 2018-11-24 0
75261 일반 피방가서 로아했는데 너무 재밌다. 1 현이.ver 2018-11-24 0
75260 일반 쉐이더 수정해볼려고 했더니 헬이ㄴ... 1 Jinsilly 221.153 2018-11-24 0
75259 일반 4시간 전부터 같은데서 앉아서 조용히 노래 부르고 있는데 14 ㅇㅇ 39.7 2018-11-24 0
75258 일반 스페이스무브 질문좀 ㅠㅠ 다운받으라는거 다 받았는데 안댐 ; 5 ㅇㅇ 219.251 2018-11-24 0
75257 일반 머임 놀로어시스턴스 왜 켜라고했던거임???? 2 ㅇㅇ 2018-11-24 0
75255 일반 공포맵 찾던 사람 지금 있냐. 5 DDos 2018-11-24 0
75254 일반 카피닌자들 거의 다죽은듯 6 ㅇㅇ 110.70 2018-11-24 0
75253 일반 님들 아바타 유니티로 할 때 9 Cactus_Road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