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 난 이렇게 하는데 더 좋은방법 공유좀
글쓴이
린코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673
  • 2018-11-22 05:27:46
							

오픈브이알에서 Y축 높이 조절해서 발등에 발트래커 맞추고


유저키는 캐릭터 눈높이랑 같아지는 값으로 조절하고


이 상태에서 다리 안굽히고 트래킹 설정하면 캐릭터 다리가 무조건 굽음


다시 트래킹 설정하는곳으로 돌아와서 캐릭터 다리 굽은만큼 내가 실제로 다리 굽히고 트래킹설정




이렇게 하면 앉는것도 나름 자연스럽고 눈높이도 맞고 그렇던데


다른 더 좋은방법 추천받습니다 솔직히 좀 귀찮음

ㅇㅇ 원래키보다 크게설정 -> 캘리 -> 원래키로 돌리면 굽은거 펴지고 시점도 정상 175.211 2018.11.22 05:29:56
린코 그 원래키가 내 실제키? 아니면 아바타 키? 2018.11.22 05:30:20
ㅇㅇ 오픈vr에서 플로어픽스기능말고 직접 축도 수치조절가능해여? - dc App 2018.11.22 05:30:31
ㅇㅇ 사실 아바타만들때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픽스하면 안굽음 175.211 2018.11.22 05:30:37
린코 응, Play Space던가? 여기 가봐 2018.11.22 05:30:46
ㅇㅇ 실제키로해야 시점이 맞지 175.211 2018.11.22 05:30:52
린코 월드아바타만 쓰는 무능력자에여 흑흑 2018.11.22 05:31:01
린코 엑.. 진짜? 내 실제키로 하니까 시점이 캐릭터보다 완전 위에있던데 2018.11.22 05:31:26
ㅇㅇ 그아바타가 이상하거나 아니면 오픈브이알y축높이 조절해서 그런가봄 175.211 2018.11.22 05:33:29
린코 월드아바타만 쓰는 닝겐인데 내 실제키로 해서 멀쩡했던적이 없음 ㅠ 2018.11.22 05:34:24
ㅇㅇ 1. 풀트레킹 설정된 월드 아바타를 찾는다 2. 풀트래킹 설정해서 직접 만든다 223.62 2018.11.22 08:33:46
ㅇㅇ 나한테 눈 높이 맞는 아바타 키 사이즈에서 컨트롤러 당기기전에 5~6번정도 화살표 누른뒤에 컨트롤러당긴뒤에 다시 그만큼 낮추면 어느정도 맞을꺼야. 아바타마다 다 맞춰줘야하는 사이즈 다르고 실제키랑 설정에 키랑은 다른거라 아바타 바꿀려면 매번 맞는키 찾아야해.  결론 : 풀트되잇는 아바타를 쓰자 참고해 》 https://youtu.be/NhiIKHj7Qy8 223.62 2018.11.22 09:00: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903 일반 으아아이억 2일된 뉴빕니다 6 2018-12-06 0
78902 VRC일기 오늘의 브얄일기. 1 Huntere 2018-12-06 0
78901 일반 사람들 뭐이래 많이오냐 8 ㅇㅇ 222.104 2018-12-06 0
78900 일반 치직..치지직 3 울테 2018-12-06 1
78897 일반 뉴비 1주일 했음 뉴비딱지 때도 괜찮지? 11 Kcalb02 2018-12-06 0
78896 일반 블렌더에서 모자와 얼굴을 합체시킬 수 없을까요? 2 최번개 2018-12-06 0
78895 일반 바이브 쓰는애들 viveport 깔아야 드라이버 제대로 깔림? 1 ㅎㅈㅁ 61.83 2018-12-06 0
78893 일반 여름엔 더워거 못하겟더니 2 ㅇㅇ 59.152 2018-12-06 0
78892 일반 남자친구 구해양@@@@@@@@ 11 슈비 2018-12-06 0
78890 일반 VRC 여러분 모두!! 1 ㅇㅇ 223.38 2018-12-06 0
78889 질문 왜 맨날 뭘 하나 해결을 하면 딴게 문제인거지? 2 minku/민쿠 2018-12-06 0
78886 질문 오큘 풀트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3 ㅇㄴㅁㅈㅂㄷ 124.56 2018-12-06 0
78885 일반 최근 다들 게임에 안들어온다... 2 ㅇㅇ 183.107 2018-12-06 0
78884 일반 애들아 내꺼 바이브 얼마쯤에내놓는게 좋을까? 7 비이아 211.36 2018-12-06 0
78883 일반 이모트 온오프 어떻게함 ㅜㅜ 1 ㅇㅇ 110.34 2018-12-06 0
78882 일반 학원 알아보고 왔음 6 Lakenls 2018-12-06 1
78881 일반 중고 vive 팜 9 ㅇㅇ 183.98 2018-12-06 0
78879 일반 야 짱구 원장 만들기 존나 힘들어 ㅋㅋㅋㅋ 2 유티 2018-12-06 3
78878 일반 바이브 트래커로 바꿔도 결국 글루건이네 ㅋㅋㅋ 2 ㅇㅇ 2018-12-06 0
78877 일반 댄스방 인기개쩔드라 ㅋㅋ 3 ㅇㅇ 2018-12-06 0
78876 일반 VR기기 사고싶은거야요 1 14.34 2018-12-06 0
78875 질문 pc방에서 vrc 설치하는데 얼마나 걸림? 5 ㅇㅇ 61.255 2018-12-06 0
78874 일반 얜 어디있는 아바타죠? 1 ㅇㅇ 27.1 2018-12-06 0
78873 질문 vive tracker 샀는데 몸에 고정은 뭘로함? 2 ㅇㅇ 223.62 2018-12-06 0
78872 일반 바이브 풀트살건데 그래서 뭐 사면됨? 2 ㅇㅇ 211.59 2018-12-06 0
78871 일반 오큘 중고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70 일반 오큘유저인데 2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69 일반 이게 그 최종컨텐츠냐 4 ㅇㅇ 1.231 2018-12-06 2
78868 일반 브알에서 3p해보고싶듸 2 ㅇㄹ 175.223 2018-12-06 0
78867 질문 오큘 풀트 질문좀 1 ㄱㄱㄱ 124.56 2018-12-06 0
78866 일반 브랄챗 재밋는 방법좀 1 아루라테 2018-12-06 0
78865 일반 풀트래킹 할껀데 질문좀 1 피피피 2018-12-06 0
78864 일반 유니티 소리조절이 안되는데 5 ㅇㅇ 222.234 2018-12-06 0
78863 일반 하와와 뉴비쟝 H방 무서운거시와요 1 ㅇㅇ 1.231 2018-12-06 0
78862 일반 물건집으면 손이 같이 안따라오는데 이거 왜이런거냐 1 ㅇㅇ 112.151 2018-12-06 0
78860 일반 나나치하고다니니까 독일친구한테 furry클럽에 초대됬었음 2 너굴 175.223 2018-12-06 1
78858 일반 나나치 커미션 어디서하지 5 너굴 175.223 2018-12-06 0
78857 일반 바이브 이어폰 소리조절 어떻게함? 7 2018-12-06 0
78856 일반 바이브는 이모션 쉽게 쓰는 법 없나요? 2 최번개 2018-12-06 0
78855 일반 그런데 morphvox pro쓰면서 노래불러도 목소리안깨짐? 3 ㅇㅇ 211.224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