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 난 이렇게 하는데 더 좋은방법 공유좀
글쓴이
린코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673
  • 2018-11-22 05:27:46
							

오픈브이알에서 Y축 높이 조절해서 발등에 발트래커 맞추고


유저키는 캐릭터 눈높이랑 같아지는 값으로 조절하고


이 상태에서 다리 안굽히고 트래킹 설정하면 캐릭터 다리가 무조건 굽음


다시 트래킹 설정하는곳으로 돌아와서 캐릭터 다리 굽은만큼 내가 실제로 다리 굽히고 트래킹설정




이렇게 하면 앉는것도 나름 자연스럽고 눈높이도 맞고 그렇던데


다른 더 좋은방법 추천받습니다 솔직히 좀 귀찮음

ㅇㅇ 원래키보다 크게설정 -> 캘리 -> 원래키로 돌리면 굽은거 펴지고 시점도 정상 175.211 2018.11.22 05:29:56
린코 그 원래키가 내 실제키? 아니면 아바타 키? 2018.11.22 05:30:20
ㅇㅇ 오픈vr에서 플로어픽스기능말고 직접 축도 수치조절가능해여? - dc App 2018.11.22 05:30:31
ㅇㅇ 사실 아바타만들때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픽스하면 안굽음 175.211 2018.11.22 05:30:37
린코 응, Play Space던가? 여기 가봐 2018.11.22 05:30:46
ㅇㅇ 실제키로해야 시점이 맞지 175.211 2018.11.22 05:30:52
린코 월드아바타만 쓰는 무능력자에여 흑흑 2018.11.22 05:31:01
린코 엑.. 진짜? 내 실제키로 하니까 시점이 캐릭터보다 완전 위에있던데 2018.11.22 05:31:26
ㅇㅇ 그아바타가 이상하거나 아니면 오픈브이알y축높이 조절해서 그런가봄 175.211 2018.11.22 05:33:29
린코 월드아바타만 쓰는 닝겐인데 내 실제키로 해서 멀쩡했던적이 없음 ㅠ 2018.11.22 05:34:24
ㅇㅇ 1. 풀트레킹 설정된 월드 아바타를 찾는다 2. 풀트래킹 설정해서 직접 만든다 223.62 2018.11.22 08:33:46
ㅇㅇ 나한테 눈 높이 맞는 아바타 키 사이즈에서 컨트롤러 당기기전에 5~6번정도 화살표 누른뒤에 컨트롤러당긴뒤에 다시 그만큼 낮추면 어느정도 맞을꺼야. 아바타마다 다 맞춰줘야하는 사이즈 다르고 실제키랑 설정에 키랑은 다른거라 아바타 바꿀려면 매번 맞는키 찾아야해.  결론 : 풀트되잇는 아바타를 쓰자 참고해 》 https://youtu.be/NhiIKHj7Qy8 223.62 2018.11.22 09:00: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37 일반 근데 VR끼고는 한글 못침? ㅇㅇ 119.202 2018-11-24 0
75336 일반 vr챗 잠시 안한지 2달 넘은 뉴비임 8 롤라드 2018-11-24 0
75335 일반 애는 뭐하는 애인데 라무네를 보냄?? 6 ㅇㅇ 39.7 2018-11-24 4
75333 일반 나도 새벽까지 하고싶다 2 밥야바 2018-11-24 0
75331 일반 사람들 움직임이랑 목소리끊기는거 사양문제임? 3 울테 2018-11-24 0
75330 일반 안녕하세요 혹시 intugame vr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십니까? 5 ddd 211.54 2018-11-24 0
75329 일반 셰이더 편집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게 11 포동포도 2018-11-24 25
75328 VRC일기 오늘의 저댄 일기 4 Misaring 2018-11-24 0
75327 일반 이제 혼자서하는건 만족못하겠어 1 ㅇㄹㄴㄹ 118.223 2018-11-24 2
75326 일반 델 바이저랑 오큘러스랑 화질 차이 어때? 4 ㅇㅇ 219.254 2018-11-24 0
75325 질문 표정 질문좀 2 ㅇㅇ 121.151 2018-11-24 0
75324 일반 MR 쓰는 사람들 몇이나 됨? 15 ㅋㅋㅋ 124.53 2018-11-24 0
75323 일반 킷슈 쉐이프키 오류 이거 뭔가요?? 1 탱구 2018-11-24 0
75322 일반 로그인이 필요하다하는데? 이거 뭐죠...ㅜㅠ 5 성은이즘 1.238 2018-11-24 0
75321 일반 유료에셋 파티클 질문 2 우콘쨩 114.202 2018-11-24 0
75320 일반 요즘 잘때마다 킷슈 생각밖에 안난다 4 greenhornet 2018-11-24 0
75319 일반 뉴비도 첫 뚜따 2 샤묘 211.210 2018-11-24 2
75318 일반 공포맵 말고 화질좋은 맵 탐방하며 감탄이나 하자. 4 은사나사 2018-11-24 0
75316 일반 아니 시바 사귄 친구새끼들 다 공포맵 페티쉬있는 새끼들임 5 은사나사 2018-11-24 3
75315 VRC일기 호러 맵 혼자하다가 1 조개껍데기 2018-11-24 0
75314 일반 브얄하려고 본체 190쓰려고 했는데 현탐왔어 2 ㅇㅇ 14.37 2018-11-24 0
75313 일반 바이브 풀트는 원래 팔굽혀펴기도 가능해여? 3 ㅇㅇ 2018-11-24 0
75312 일반 마론쟝 나왔는데 안사고 뭐허싈? 1 ㅎㅈㅁ 222.96 2018-11-24 0
75310 일반 우리나라는 왜이리 비싸게 팔까 2 극락정토 2018-11-24 0
75309 일반 VRC모르는새에 신기한맵 많더라구여 2 ㅇㅇ 2018-11-24 1
75308 질문 kuning 이분꺼 아바타 월드 찾구싶은데 검색 어떻게 해야나와? 2 ㅇㅇ 121.186 2018-11-24 0
75307 일반 주말인데 새벽에 저댄하는 사람들 없지?ㅠㅠ 4 츄르 2018-11-24 0
75306 일반 밑에 갤럼이 물어본아바타 2 ㅇㅇ 2018-11-24 0
75305 일반 MR 월드 들어가면 무한추락하던데 어떻게 해결함? 1 4202 27.35 2018-11-24 0
75303 일반 nolo as 어디서 하냐... ㅇㅇ 119.206 2018-11-24 0
75302 질문 압타월드 업로드기준 빡쎄져서... 1 ㅇㅇ 27.35 2018-11-24 0
75301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질문~~ 1 ㅇㅇ 220.74 2018-11-24 0
75300 일반 라이젠 + 바이브 무선킷 작동 잘됨 8 ㅇㅇ 175.196 2018-11-24 0
75299 일반 ???야지금 한국 바이브풀셋80임? 15 Nyug 2018-11-24 1
75298 일반 VRchat H 3 으ㅡ음 2018-11-24 6
75297 질문 음성옆에 느낌표 3 왕초보영어 121.163 2018-11-24 0
75295 일반 마지막 ZFB-05 완성했습니다 1 l85a2 2018-11-24 0
75294 일반 배틀필드 4 RAWR 아바타 완성했습니다 l85a2 2018-11-24 1
75292 일반 요즘 오디세이 중고나라 35만원이더라 4 ㅇㅇ 14.37 2018-11-24 0
75291 일반 갤럼친구들 도와줘 제바알 2 ㅇㅇ 125.191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