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 난 이렇게 하는데 더 좋은방법 공유좀
글쓴이
린코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673
  • 2018-11-22 05:27:46
							

오픈브이알에서 Y축 높이 조절해서 발등에 발트래커 맞추고


유저키는 캐릭터 눈높이랑 같아지는 값으로 조절하고


이 상태에서 다리 안굽히고 트래킹 설정하면 캐릭터 다리가 무조건 굽음


다시 트래킹 설정하는곳으로 돌아와서 캐릭터 다리 굽은만큼 내가 실제로 다리 굽히고 트래킹설정




이렇게 하면 앉는것도 나름 자연스럽고 눈높이도 맞고 그렇던데


다른 더 좋은방법 추천받습니다 솔직히 좀 귀찮음

ㅇㅇ 원래키보다 크게설정 -> 캘리 -> 원래키로 돌리면 굽은거 펴지고 시점도 정상 175.211 2018.11.22 05:29:56
린코 그 원래키가 내 실제키? 아니면 아바타 키? 2018.11.22 05:30:20
ㅇㅇ 오픈vr에서 플로어픽스기능말고 직접 축도 수치조절가능해여? - dc App 2018.11.22 05:30:31
ㅇㅇ 사실 아바타만들때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픽스하면 안굽음 175.211 2018.11.22 05:30:37
린코 응, Play Space던가? 여기 가봐 2018.11.22 05:30:46
ㅇㅇ 실제키로해야 시점이 맞지 175.211 2018.11.22 05:30:52
린코 월드아바타만 쓰는 무능력자에여 흑흑 2018.11.22 05:31:01
린코 엑.. 진짜? 내 실제키로 하니까 시점이 캐릭터보다 완전 위에있던데 2018.11.22 05:31:26
ㅇㅇ 그아바타가 이상하거나 아니면 오픈브이알y축높이 조절해서 그런가봄 175.211 2018.11.22 05:33:29
린코 월드아바타만 쓰는 닝겐인데 내 실제키로 해서 멀쩡했던적이 없음 ㅠ 2018.11.22 05:34:24
ㅇㅇ 1. 풀트레킹 설정된 월드 아바타를 찾는다 2. 풀트래킹 설정해서 직접 만든다 223.62 2018.11.22 08:33:46
ㅇㅇ 나한테 눈 높이 맞는 아바타 키 사이즈에서 컨트롤러 당기기전에 5~6번정도 화살표 누른뒤에 컨트롤러당긴뒤에 다시 그만큼 낮추면 어느정도 맞을꺼야. 아바타마다 다 맞춰줘야하는 사이즈 다르고 실제키랑 설정에 키랑은 다른거라 아바타 바꿀려면 매번 맞는키 찾아야해.  결론 : 풀트되잇는 아바타를 쓰자 참고해 》 https://youtu.be/NhiIKHj7Qy8 223.62 2018.11.22 09:00: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681 일반 친구들이랑 VRchat에서 아제태스트 중인데... 13 ㅇㅅㅇ 221.153 2018-11-29 0
76680 일반 처음으로 VR챗 해보는데 초보들은 주로 어느 월드로 감? 15 ㅁㄴㄹㅁㄴㄹㄹ 39.110 2018-11-29 0
76679 일반 그 아바타 산다는게 무슨 의미임? 9 ㅇㅇ 175.126 2018-11-29 0
76678 질문 오늘 집가서 도전해볼 것 질문 5 차가비 2018-11-29 0
76677 일반 내 치마 손으로 들추는 거 가능? 4 이그충 124.49 2018-11-29 0
76676 일반 닉네임 색 기준이 뭐임? 6 브으림 2018-11-29 0
76675 일반 요세 남캐릭 이케맨은 안만드낭? 3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9 0
76674 일반 븅신새끼들 좆목겜에서 좆목못하는 티를 왤케 내지 6 ㅇㅇ 125.180 2018-11-29 4
76673 일반 바이브몽둥이 구매가능 1 ㅇㅇ 2018-11-29 0
76672 일반 난 번들로 들어있어서 바이브 프로 컨트롤러 쓰는데 3 디즈 2018-11-29 0
76671 일반 바이브 프로 컨트롤러가 더 좋은거야? 이거 배터리는 더 짧다며 1 린코 2018-11-29 0
76670 일반 글카 선택장애 온다 6 Ciao 2018-11-29 0
76669 일반 요즘 VR안에서 잠듬... 1 초보고양이 2018-11-29 0
76668 일반 형들 월드만들때 컴파일링 에러가 뜨면 1 119.149 2018-11-29 0
76667 일반 바이브도 재밌네 주변기기들 모으는 재미도 있고 6 디즈 2018-11-29 0
76666 일반 네다씹특 3 cv52468 175.223 2018-11-29 0
76665 일반 아바타 업로드했는데 90도 누워서 업로드된거는 어캐해결함?? 1 하루사메 2018-11-29 0
76664 일반 아바타 제작 초보가 질문 하나만 8 린코 2018-11-29 0
76663 일반 이거 mr 조이스틱 설정할라는데 경로가 없음 6 아스테리 2018-11-29 0
76662 일반 다이나믹본 하위본에도 중첩해서 넣는 갤넘 있던데 6 큐리스 2018-11-29 17
76661 일반 베이스1.0 안쓰더라도 사고싶어진 이유가 되었던 글 7 디즈 2018-11-29 0
76660 일반 어제 그림그려준다 그랬던 갤럼인데 13 repair 110.70 2018-11-29 2
76659 일반 윈도우 7에서 10으로 업뎃하고나서 1 ㅇㅇ 175.194 2018-11-29 0
76658 일반 일본인들이랑 놀때 휜둥이보이면 칼블락때리는이유 7 ㅇㅇ 110.70 2018-11-29 4
76657 일반 풀 트래킹의 세계로. 9 디즈 2018-11-29 1
76656 일반 추워서 깼다 1 DDos 2018-11-29 1
76655 강좌/정보 당신의 오큘러스, 혼종으로 대체되었다. 2 2222222222222222220k 2018-11-29 15
76654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아무래도 너무 위험한거같음; 5 ㅇㅇ 2018-11-29 0
7665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1.0 산거 왔다 7 디즈 2018-11-29 0
76652 일반 갑자기 hmd 인식이 안대네 1 꼬추박사 2018-11-29 0
76650 일반 이 갤러리 평가해본다 4 ㅇㅇ 223.39 2018-11-29 1
76649 일반 남자가 VRChat 여캐 써도 ㄱㅊ? 24 이그충 124.49 2018-11-29 1
76648 일반 갤주시발련갤주자리내려온다면서아직도안내려왔네 3 ㅇㅇ 110.70 2018-11-29 2
76647 일반 VR수면 바이브한테 엄청 안좋은거아님?? 5 ㅇㅇ 2018-11-29 0
76646 일반 이케맨 커미션 2 wewew 175.193 2018-11-29 0
76644 질문 월드 제작중 유저 네임택 어떻게 지우나요? 1 해결좀... 58.238 2018-11-29 0
76643 일반 원래 눈동자가 시선 따라가는게 늦나? 2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9 0
76642 일반 레노버 MR 갑자기 스틱이동이 안되는데 어케함? 1 UnnameD 2018-11-29 0
76641 일반 크리스마스에 저댄 크레이지크리스마스 곡 추면 개꿀잼 ㅇㅈ? 1 댕타 2018-11-29 0
76640 일반 카와이무브 잘하는거 부러움 2 Nyug 2018-11-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