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 난 이렇게 하는데 더 좋은방법 공유좀
글쓴이
린코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673
  • 2018-11-22 05:27:46
							

오픈브이알에서 Y축 높이 조절해서 발등에 발트래커 맞추고


유저키는 캐릭터 눈높이랑 같아지는 값으로 조절하고


이 상태에서 다리 안굽히고 트래킹 설정하면 캐릭터 다리가 무조건 굽음


다시 트래킹 설정하는곳으로 돌아와서 캐릭터 다리 굽은만큼 내가 실제로 다리 굽히고 트래킹설정




이렇게 하면 앉는것도 나름 자연스럽고 눈높이도 맞고 그렇던데


다른 더 좋은방법 추천받습니다 솔직히 좀 귀찮음

ㅇㅇ 원래키보다 크게설정 -> 캘리 -> 원래키로 돌리면 굽은거 펴지고 시점도 정상 175.211 2018.11.22 05:29:56
린코 그 원래키가 내 실제키? 아니면 아바타 키? 2018.11.22 05:30:20
ㅇㅇ 오픈vr에서 플로어픽스기능말고 직접 축도 수치조절가능해여? - dc App 2018.11.22 05:30:31
ㅇㅇ 사실 아바타만들때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픽스하면 안굽음 175.211 2018.11.22 05:30:37
린코 응, Play Space던가? 여기 가봐 2018.11.22 05:30:46
ㅇㅇ 실제키로해야 시점이 맞지 175.211 2018.11.22 05:30:52
린코 월드아바타만 쓰는 무능력자에여 흑흑 2018.11.22 05:31:01
린코 엑.. 진짜? 내 실제키로 하니까 시점이 캐릭터보다 완전 위에있던데 2018.11.22 05:31:26
ㅇㅇ 그아바타가 이상하거나 아니면 오픈브이알y축높이 조절해서 그런가봄 175.211 2018.11.22 05:33:29
린코 월드아바타만 쓰는 닝겐인데 내 실제키로 해서 멀쩡했던적이 없음 ㅠ 2018.11.22 05:34:24
ㅇㅇ 1. 풀트레킹 설정된 월드 아바타를 찾는다 2. 풀트래킹 설정해서 직접 만든다 223.62 2018.11.22 08:33:46
ㅇㅇ 나한테 눈 높이 맞는 아바타 키 사이즈에서 컨트롤러 당기기전에 5~6번정도 화살표 누른뒤에 컨트롤러당긴뒤에 다시 그만큼 낮추면 어느정도 맞을꺼야. 아바타마다 다 맞춰줘야하는 사이즈 다르고 실제키랑 설정에 키랑은 다른거라 아바타 바꿀려면 매번 맞는키 찾아야해.  결론 : 풀트되잇는 아바타를 쓰자 참고해 》 https://youtu.be/NhiIKHj7Qy8 223.62 2018.11.22 09:00: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701 일반 힛갤먼데 ㅋㅋㅋㅋㄱ 1 sing)Hana 2018-11-29 0
76699 일반 벡스포에서 마론 봤을땐 별로처럼 보여서 안껴봤었는데 3 아루라테 2018-11-29 0
76698 일반 MR 유저들은 꼭 에네루프 프로 건전지 쓰자 11 은사나사 2018-11-29 0
76697 일반 바이브 일반콘이랑 프로콘이랑 뭐가 다른거지 1 디즈 2018-11-29 0
76696 일반 이 겜 노래방이 의미가 있음? 5 Cactus_Road 2018-11-29 0
76695 일반 바이브로 갈아탄지 일주일도 안됨 14 Derinma 2018-11-29 0
76694 일반 그래도 여긴 가끔보면 디시아닌거같음 9 츄르 2018-11-29 2
76693 일반 VR OLED 번인 현상 대비 10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1-29 5
76692 일반 뱅 재밌음? 6 ㅇㅇ 221.153 2018-11-29 0
76691 일반 요즘갑자기 vr기기 중고시세 떡락하는데 3 ㅇㅇ 2018-11-29 0
76690 일반 시간 지나니까 과몰입 줄어드는거 맞는거같음 1 린코 2018-11-29 0
76689 질문 아바타 업로드가 안되는데 1 inka 211.114 2018-11-29 0
76688 일반 흰이름 엄청보이네 2 ㅇㅇ 218.144 2018-11-29 0
7668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세트 팜 5 Somangya 2018-11-29 0
76686 일반 요즘 과몰입이줄어드는것같음 3 아스테리 2018-11-29 0
76685 일반 요근래 너무 피곤한 것 같아. 13 라찌 2018-11-29 0
76683 일반 요즘 애니 캐릭터들 아바타로 1 ㅇㅇ 175.126 2018-11-29 0
76682 질문 mr 사설업체에 수리 보냈는데 55 토끼먹는당근 2018-11-29 1
76681 일반 친구들이랑 VRchat에서 아제태스트 중인데... 13 ㅇㅅㅇ 221.153 2018-11-29 0
76680 일반 처음으로 VR챗 해보는데 초보들은 주로 어느 월드로 감? 15 ㅁㄴㄹㅁㄴㄹㄹ 39.110 2018-11-29 0
76679 일반 그 아바타 산다는게 무슨 의미임? 9 ㅇㅇ 175.126 2018-11-29 0
76678 질문 오늘 집가서 도전해볼 것 질문 5 차가비 2018-11-29 0
76677 일반 내 치마 손으로 들추는 거 가능? 4 이그충 124.49 2018-11-29 0
76676 일반 닉네임 색 기준이 뭐임? 6 브으림 2018-11-29 0
76675 일반 요세 남캐릭 이케맨은 안만드낭? 3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9 0
76674 일반 븅신새끼들 좆목겜에서 좆목못하는 티를 왤케 내지 6 ㅇㅇ 125.180 2018-11-29 4
76673 일반 바이브몽둥이 구매가능 1 ㅇㅇ 2018-11-29 0
76672 일반 난 번들로 들어있어서 바이브 프로 컨트롤러 쓰는데 3 디즈 2018-11-29 0
76671 일반 바이브 프로 컨트롤러가 더 좋은거야? 이거 배터리는 더 짧다며 1 린코 2018-11-29 0
76670 일반 글카 선택장애 온다 6 Ciao 2018-11-29 0
76669 일반 요즘 VR안에서 잠듬... 1 초보고양이 2018-11-29 0
76668 일반 형들 월드만들때 컴파일링 에러가 뜨면 1 119.149 2018-11-29 0
76667 일반 바이브도 재밌네 주변기기들 모으는 재미도 있고 6 디즈 2018-11-29 0
76666 일반 네다씹특 3 cv52468 175.223 2018-11-29 0
76665 일반 아바타 업로드했는데 90도 누워서 업로드된거는 어캐해결함?? 1 하루사메 2018-11-29 0
76664 일반 아바타 제작 초보가 질문 하나만 8 린코 2018-11-29 0
76663 일반 이거 mr 조이스틱 설정할라는데 경로가 없음 6 아스테리 2018-11-29 0
76662 일반 다이나믹본 하위본에도 중첩해서 넣는 갤넘 있던데 6 큐리스 2018-11-29 17
76661 일반 베이스1.0 안쓰더라도 사고싶어진 이유가 되었던 글 7 디즈 2018-11-29 0
76660 일반 어제 그림그려준다 그랬던 갤럼인데 13 repair 110.70 2018-11-29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