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 난 이렇게 하는데 더 좋은방법 공유좀
글쓴이
린코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673
  • 2018-11-22 05:27:46
							

오픈브이알에서 Y축 높이 조절해서 발등에 발트래커 맞추고


유저키는 캐릭터 눈높이랑 같아지는 값으로 조절하고


이 상태에서 다리 안굽히고 트래킹 설정하면 캐릭터 다리가 무조건 굽음


다시 트래킹 설정하는곳으로 돌아와서 캐릭터 다리 굽은만큼 내가 실제로 다리 굽히고 트래킹설정




이렇게 하면 앉는것도 나름 자연스럽고 눈높이도 맞고 그렇던데


다른 더 좋은방법 추천받습니다 솔직히 좀 귀찮음

ㅇㅇ 원래키보다 크게설정 -> 캘리 -> 원래키로 돌리면 굽은거 펴지고 시점도 정상 175.211 2018.11.22 05:29:56
린코 그 원래키가 내 실제키? 아니면 아바타 키? 2018.11.22 05:30:20
ㅇㅇ 오픈vr에서 플로어픽스기능말고 직접 축도 수치조절가능해여? - dc App 2018.11.22 05:30:31
ㅇㅇ 사실 아바타만들때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픽스하면 안굽음 175.211 2018.11.22 05:30:37
린코 응, Play Space던가? 여기 가봐 2018.11.22 05:30:46
ㅇㅇ 실제키로해야 시점이 맞지 175.211 2018.11.22 05:30:52
린코 월드아바타만 쓰는 무능력자에여 흑흑 2018.11.22 05:31:01
린코 엑.. 진짜? 내 실제키로 하니까 시점이 캐릭터보다 완전 위에있던데 2018.11.22 05:31:26
ㅇㅇ 그아바타가 이상하거나 아니면 오픈브이알y축높이 조절해서 그런가봄 175.211 2018.11.22 05:33:29
린코 월드아바타만 쓰는 닝겐인데 내 실제키로 해서 멀쩡했던적이 없음 ㅠ 2018.11.22 05:34:24
ㅇㅇ 1. 풀트레킹 설정된 월드 아바타를 찾는다 2. 풀트래킹 설정해서 직접 만든다 223.62 2018.11.22 08:33:46
ㅇㅇ 나한테 눈 높이 맞는 아바타 키 사이즈에서 컨트롤러 당기기전에 5~6번정도 화살표 누른뒤에 컨트롤러당긴뒤에 다시 그만큼 낮추면 어느정도 맞을꺼야. 아바타마다 다 맞춰줘야하는 사이즈 다르고 실제키랑 설정에 키랑은 다른거라 아바타 바꿀려면 매번 맞는키 찾아야해.  결론 : 풀트되잇는 아바타를 쓰자 참고해 》 https://youtu.be/NhiIKHj7Qy8 223.62 2018.11.22 09:00: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774 VRC일기 11-29 저댄 영상 3 Yam 2018-11-29 0
76773 일반 아까 시간플레이 올린빌런 2주시간 .. 9 ㅇㅇㅇ 121.191 2018-11-29 0
76772 일반 얘들아 지브러쉬로 여자 두상 또해왔엉 10 Bunny Y 2018-11-29 0
76770 일반 왜 블렌더로 보면 안경이 없는데 유니티로 불러오면 안경이 생기지 5 브으림 2018-11-29 0
76769 질문 유니티를 처음만지는데 완장을 넣긴했는데 팔에 안따라와요 7 YOONKI 218.156 2018-11-29 0
76768 일반 첫 설치하는데 베이스스테이션 하나가 죽었음 3 RonMaca 2018-11-29 0
76767 일반 만티스? 유니티에서 매쉬줄이는거 썼는데... 1 ㅇㅇ 124.58 2018-11-29 0
76766 일반 팔만 달아주는 커미션 있냐 ; 1 ㅇㅇ 112.151 2018-11-29 0
76765 일반 레노버 mr 살사람 댓글 주삼,, 2 debu_nezu 61.255 2018-11-29 0
76764 질문 대체 픽스드 조인은 왜 이따구임??? 1 JinSilly 221.153 2018-11-29 1
76763 일반 블프 다끝나간다 4 Macross 2018-11-29 0
76762 일반 스팀VR의 발적화에 화가나서 컴을 새로 구매할까 고민인데 22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1-29 1
76761 일반 현실에 충실한 샤로 1 ㅇㅇ 2018-11-29 0
76760 질문 텍스쳐를 변경해도 유니티로 불러오면 적용이 안돼있음 1 xp 58.77 2018-11-29 0
76759 일반 바이브 프로에 이어폰 단자 만들었다 1 디즈 2018-11-29 0
76757 일반 개꿀잼 흥한갤 홍보하러 왔습니다 6 Nheitarahten 2018-11-29 1
76756 일반 내일 마작할사람 구함~ 시간제시 2 꼬마키` 2018-11-29 0
76755 일반 지금 바이브 유저 잔상 생기는 문제... 2 검은자까 2018-11-29 0
76754 질문 형님들 제발 도와주십시오. 1 미코 59.13 2018-11-29 0
76753 질문 키 193인데 풀트래킹하면 좆되냐? 3 고무고무원피쑹 2018-11-29 0
76752 일반 갤럼들은 어디가서 노는디? 10 Cactus_Road 2018-11-29 0
76751 일반 컴터 조립 병신 흑우 근황 3 쎾쓔!!! 2018-11-29 0
76750 일반 뉴비라 놀 친구가 없다 5 디즈 2018-11-29 0
76749 일반 아니 실홥니까? 2 ㅇㅇ 2018-11-29 0
76748 일반 커미션 맡기고싶은데 4 Ks 117.111 2018-11-29 0
76747 일반 현재 제일 싼 vr기기가 얼마임? 4 ㅇㅇ 210.105 2018-11-29 0
76746 일반 이정도면 vr기기 어디까지쓸수있어요..? 5 렌티아 2018-11-29 0
76745 일반 스토미케이브 월드 가봤는데 슈퍼 쩔더라 4 카디아. 2018-11-29 0
76743 일반 Finesse 춰봣어요 2 댕타 2018-11-29 1
76742 일반 오픈VR 수정하는거까지 깔아도 자꾸 VR서버랑 충돌나는데 1 ㅇㅇ 27.117 2018-11-29 0
76740 일반 찌벌 mr 조이스틱 이동 막혔음? 4 ㅇㅇ 180.230 2018-11-29 0
76739 일반 저댄 지하철? 일본노래 췃는데 개웃김 ㅋㅋ 2 댕타 2018-11-29 0
76738 일반 친구들이랑 놀다보면 가끔 이런 생각들지 않냐 7 dd 118.42 2018-11-29 1
76737 일반 맵 분류같은것도 생겼으면 좋겠다 1 브으림 2018-11-29 0
76736 일반 샤로를 풀트래킹 비율에 맞췄더니.... 5 ㅇㅇ 2018-11-29 0
76735 일반 바이브 팔려는데 4 메모장 221.152 2018-11-29 0
76734 일반 자캐 짤 7 repair 222.108 2018-11-29 4
76733 일반 이거 대체 뭐가문제에요? 3 ㅇㅇ 2018-11-29 0
76732 일반 vr챗에 맵이 총 몇개가 있을까? 3 뿌직 112.186 2018-11-29 0
76731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들 4개.txt 4 ㅇㅇ 125.129 2018-11-29 4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