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겜 cpu잡아먹는 괴물이라던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655
  • 2018-11-22 04:22:45
  • 110.70
							

2600 ㄱㅊ? 2700가야됨?

- dc official App
아스카愛 14년도 컴터 씨퓨로도 잘만 돌아감 2018.11.22 04:23:56
ㅇㅇ VR기준 - dc App 110.70 2018.11.22 04:24:26
아스카愛 쓰는 중 2018.11.22 04:24:39
PaPoPo 2600가도됨 - i7 8700 1070ti 2018.11.22 04:24:59
아스카愛 다른 사양 좋은 겜은 힘들겠지만 이 겜은 잘 돌아가더라 2018.11.22 04:25:21
ㅇㅇ i7 4790으로 잘 돌리고이씀니다 1.248 2018.11.22 04:32:15
ㅇㅇ 오디세이 1.248 2018.11.22 04:32:21
NAME_HORANG 레이븐릿지 내장으로도 잘함 폰으로 하는거지만 2018.11.22 04:33:41
ㅇㅇ 켄츠할배 극오버 땡겨서 돌려본적 있었음 - dc App 39.7 2018.11.22 04:38:00
ㅇㅇ 아주 화끈하더라고 - dc App 39.7 2018.11.22 04:38:16
ㅇㅇ 그거아님 GPU잡아먹는괴물임 121.136 2018.11.22 04:47:19
현실세계 각종 메모리 쳐묵음 2018.11.22 04:48:04
레ㅅ 2600 ㅅㅌㅊ 106.102 2018.11.22 04:56:08
Alex7756 나 2600에 1080 쓰는중 - dc App 2018.11.22 07:07: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895 일반 여자가 종료할때 인사해줘서 행복하다 1 붉은악령 223.62 2018-12-25 0
84894 질문 유니티 휴머노이드 리깅에서 spine 빨간색 뜨는거 1 ㅇㅇ 222.98 2018-12-25 0
84892 일반 다 술마시러가서 혼자저댄함 1 엘에르엘 2018-12-25 0
84890 일반 나도 저댄 하고싶다 2 Red.Coco 2018-12-25 0
84889 일반 월드내 버튼 질문인데.. 1 리에 2018-12-25 0
84888 질문 월드 제작할때 점프 3 Gradu 211.52 2018-12-25 0
84887 일반 오디세이 정면 바라본채로 손크게 흔들수 있어? 5 ㅇㅇ 14.37 2018-12-25 0
84886 일반 오늘 뱅도 다들 수고많았어~ 4 차가비 2018-12-25 1
84885 일반 오늘 관음으로 나좀 봤는데 노딱됐네 6 엘에르엘 2018-12-25 0
84884 일반 MR 저댄 1일차 늒네 후기 11 DavidJ 2018-12-25 22
84883 일반 월드 갱신 안되는건 나만 그래? 4 리에 2018-12-25 0
84882 일반 핑크퐁 이거 대체 어떻게 푸는 거야 씨 3 ㅇㅇ 221.161 2018-12-25 0
84881 일반 리쿠 표정 일일이 설정해줘야돼? 1 ㅇㅇ 124.60 2018-12-25 0
84880 일반 여자친구 헤어졌는데 제가 뭘 잘못한거죠? 17 ㅇㅇ 119.196 2018-12-25 0
84879 일반 원래 이렇게 뉴비가많은겜이여?? 4 fiiter 2018-12-25 0
84878 일반 오늘 하루종일 리깅만해서 결국 완성했다 2 검은연 2018-12-25 0
84877 일반 mr싸게싸게 넘길 게이없냐 2 보보주뇽 2018-12-25 0
84875 일반 나 자신을 위한 오늘에 클스마스케익~ 3 꼬마키` 2018-12-25 0
84874 일반 헬멧 바꿔야되나.. 4 RuFF 9 2 223.62 2018-12-25 0
84873 일반 저댄 처음하는데 실수로 빨래대 쳐버림 3 DavidJ 2018-12-25 0
84872 일반 과몰입 갤에 예쁜 글씨좀 써왔어 8 ㅇㅇ 115.139 2018-12-25 20
84871 일반 과몰입) Vr 아내가 너무 귀엽다. 9 ㅇㅇ 218.235 2018-12-25 15
84870 질문 글고보니 방번호로는 조인못함? 2 sapphier 2018-12-25 0
84869 일반 븨챗갤이 한층 더 병신같은 이유 4 ㅇㅇ 125.129 2018-12-25 3
84868 일반 이거 원하는 서버에 어캐 가냐? 4 여우 118.37 2018-12-25 0
84867 일반 트래커는 공홈에서 살건데 바이브도 공홈이 좋을까요? 2 ㅇㅇ 211.36 2018-12-25 0
84866 질문 월드 재업로드 질문인데.. 1 ㅇㅇ 121.168 2018-12-25 0
84865 일반 9600k랑 2600x 머가 좋냐 2 ㅇㅇ 60.127 2018-12-25 0
84864 일반 오늘 접속 안한 사람 다 블락 ㄱ 2 꼬마키` 2018-12-25 0
84863 질문 very animation 에셋 브랄챗에서 못써? 2 ㄴㅁㄹ 220.124 2018-12-25 0
84862 일반 트래커 없는동안 텍스쳐 수정 강좌나 쓸까 3 GEORGIA 2018-12-25 0
84861 일반 갤에 질문글 올리는건 좋은데 4 유티 2018-12-25 0
84859 일반 idle상태 손모양 어케바꿔요? 2 ㅇㅇ 222.234 2018-12-25 0
84858 일반 어흑 누가 말걸어오면 말하고싶은데 못한다 4 fiiter 2018-12-25 0
84857 일반 이껨 처음시작하면 어디 가야됨? 5 ㅇㅇ 223.62 2018-12-25 0
84855 일반 오늘따라 게시글 보는 데 위화감이 드는게... 3 검은자까 2018-12-25 0
84854 일반 사투리 쓰는 사람들 개꼴리지않냐 2 ㅇㅇ 125.180 2018-12-25 0
84853 일반 이거 일단 차렷충으로 해봐도 됨? 10 2018-12-25 0
84852 일반 크리스마스 끝나간다 1 DDos 2018-12-25 0
84851 일반 한번 만든 애니메이션은 수정을 못하나 4 RonMaca 2018-12-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