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머가리바꾸는거 걍 대충 스샷만올릴게
글쓴이
강나다
추천
4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63
  • 2018-05-25 04:24:16
  • 116.46
							





크기 맞춰주셈






아마추어 디포머 한담에 아마추어 눌러서 크기안바뀌게 고정해주셈




아마추어 두개 컨트롤 J 해서 합쳐주고


캣츠플러그인 픽스 눌러주셈




그리고 머리카락 최상위 뼈대 눌러보면 부모가 hips 라고되있음 지금 선택된것들임





부모를 head 본으로 한개씩 다바꿔줌





포즈모드로 머가리 잘됫는지 확인




밑에꺼 할줄알면 머가리는 걍껌임 훨씬쉬움


대충쓴거라 개념글 안보내는게 좋을거같음

ㅇㅇ 디포머가 뭐하라는 거임?? 117.111 2018.05.25 09:09:38
시란 디포머가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2018.06.05 13:22: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362 일반 뉴비인데 아바타 뭐씀? 4 포도초콜렛 2018-05-31 0
10361 일반 모션이나 표정 어케하는거임? 2 ㅇㅇ 219.248 2018-05-31 0
10360 일반 난 좀 조용하고 한적한데에 있는편인데... 2 유라유라 2018-05-31 0
10359 일반 VR 화면에 로딩창 안사라지는데 1 시란 2018-05-31 0
10358 일반 windows MR 비교표 12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31 14
10357 일반 vr쳇의 장점 핵냥이 112.161 2018-05-31 0
10356 일반 갤럼에게 4만원에 산 립모션 후기 11 시란 2018-05-31 0
10355 일반 맵 탐방하면서 경치 즐기는 것도 좋은데 LiFe 2018-05-31 0
10354 일반 맵 제작중의 아바타설정법... 좀 .... 3 라스펠 222.233 2018-05-31 0
10353 일반 mr쓰는 놈 있음? 4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2 일반 경치 좋은맵좀 추천해줘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51 일반 유투브 보니까 한국인들 다 일본맵에 몰려있다며 7 ㅇㅇ 113.192 2018-05-31 0
10350 일반 vr낄거아니면 진짜후진거아니면다돌아가 6 꿀뚤 2018-05-31 0
10349 일반 형들 좁은방이면 바이브 안좋아요? 3 ㅇㅇ 210.218 2018-05-31 0
10346 일반 한국맵은 업나. 왜 다들 일본맵 가서 놀지 3 ㅋㅋㅋ 223.62 2018-05-31 0
10343 일반 아바타 저장은 어디서함? 1 파랑새로빈 2018-05-31 0
10342 일반 모바일로 피시화면 연동하는거 별로임 NAME_HORANG 2018-05-31 0
10341 일반 한손으로 할수 있겠지...? 5 kuma__ 2018-05-31 0
10340 일반 배빌런 소환 7 MANKALO 2018-05-31 0
10339 일반 제일 보편적으로 쓰는 풀트래킹 지원 vr기기가 머임? 5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8 일반 사양 도와주십쇼 입문자 124.54 2018-05-31 0
10337 일반 시간많은사람은 압타 직접만드는게 나음 1 강나다 116.46 2018-05-31 0
10336 일반 난 대화 보다는 맵구경하는게 재미있던데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335 일반 노래방에서 흰하면나오는사람들 2 ㅇㅇ 121.179 2018-05-31 0
10334 일반 vr기기 제일 싼게 mr이야? 3 ㅇㅇ 113.192 2018-05-31 0
10331 일반 일본어 공부할려고 시작했는데 빅펭귄맨 2018-05-31 0
10330 일반 노래방 하얀화면 해결 4 글긔 2018-05-31 0
10329 일반 ㄹㅇ 애들 아바타 문제있어서 물어보면 2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31 0
10328 일반 개쩌는 아바타봄 4 SikYU 2018-05-31 1
10327 일반 리제로 팩찾는 갤러야 5 아델리펭귄 2018-05-31 0
10325 일반 숨바꼭질맵?같은거 있던데 2 G군 2018-05-31 0
10324 일반 우마루 아바타 어디있냐 1 ㅇㅇㅇㅇㅇ 1.254 2018-05-31 0
10323 일반 유니티에서 만들어서 업로드햇는데 왜이럼요 ㅠㅠ 16 으르르컹컹 116.121 2018-05-31 10
10321 일반 MR 컨트롤러만 어케 구하냐? 6 그란시아 2018-05-31 0
10320 일반 커미션 질문 8 ㅇㅇ 203.250 2018-05-31 0
10318 일반 누가 미코 화난표정좀 올려주라 3 ㅇㅇ 121.131 2018-05-31 0
10317 일반 아무것도 안하고잇으니까 졸려서 수면실옴 ㅇㅇ 110.70 2018-05-31 0
10316 일반 회사에서도 아싸라 아무도 말을안검 ㅜㅜ 8 ㅇㅇ 110.70 2018-05-31 0
10315 일반 뉴비 아바타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7 ㅇㅇ 112.152 2018-05-31 0
10314 일반 MR 새삥 18만원에 샀다 ㅋㅋ 7 그란시아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