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VR을 위한 돈모으기 1일ㅊ..
글쓴이
듀토끝
추천
2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604
  • 2018-11-21 22:10:09
  • 110.70
							

알바는 처음인데 알바가는즁...ㅜ

목표는 2.4millon

- dc official App
ㅇㅇ 고생한다 파이팅. 110.70 2018.11.21 22:16:31
차가비 가상세계에서 돈 벌어서 현실에서 놀자 2018.11.21 22:19:35
하나요 열심히 해봐 2018.11.21 22:37:18
릿카와이 야 애자락은 걸러라 진짜 - dc App 2018.11.21 22:49:22
릿카와이 애자락 말고 아수스나 므시로 가라 - dc App 2018.11.21 22:49:4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애자락... - dc App 117.111 2018.11.21 23:09:28
ㅇㅇ 힘내 - dc App 122.32 2018.11.21 23:15:14
ㅇㅇ 왜 안 기가바이트 125.182 2018.11.21 23:19:09
IlIl 2018.11.21 23:23:07
나그네 힘내라 :) 2018.11.21 23:28:36
듀토끝 체험판 아죠찌보고 고른건데 - dc App 110.70 2018.11.21 23:48:34
듀토끝 그게 그렇게 잘못된건가.. - dc App 110.70 2018.11.21 23:48:42
듀토끝 위에아져씨가 인텔에선 까던데 암드에선 ㄱㅊ아하길래 - dc App 110.70 2018.11.21 23:49:02
NK08 벌써 3명이 애자락을 언급했는데 정말 괜찮을거 같아? 2018.11.21 23:53:40
ㅇㅇ 조금만 진짜 글카만 조금만 더보태서 70샤 사자 223.39 2018.11.21 23:59:14
쎾쓔!!! 2018.11.21 23:59:59
듀토끝 흑흑 메인보드 어려워욧 - dc App 110.70 2018.11.22 00:04:43
ㅇㅇ 체험판은 믿을만함..그분 그쪽분야 시야 괜찮아 218.146 2018.11.22 00:07:54
듀토끝 ㅇㅇ 체아저씨랑 허아저씨보고 견적맞춤 - dc App 110.70 2018.11.22 00:09:18
아스카愛 1070살 바에 아예 가격을 내려서 1060을 가던가 조금 올려서 1070ti가라. 가성비 최악이야 2018.11.22 03:03:06
ㅇㅅㅇ 박격포로 바꾸고 1070샤로 바꾸니까 가격딱 적당하더라 - dc App 110.70 2018.11.22 03:22:17
아스카愛 근데 나도 1070ti 새로 샀었는데, 브얄챗만 할거면 1060으로 충분해. 다른 게임 하는거 아니면 좀 돈낭비일 수 있어 2018.11.22 03:57:21
ㅇㅇ 그러면 차라리 2600에 1060을 갈까... - dc App 110.70 2018.11.22 04:04:34
아스카愛 컴터 아무리 비싼거 사봤자 수명이 늘어나는게 아니라서 상옵으로 맞추기보단 중옵으로 자주 바꾸는게 나아 2018.11.22 04:05:42
아스카愛 자주라고 해도 3~5년이상 쓰니까 2018.11.22 04:06:12
민핀 애자락 다메 - dc App 2018.11.24 11:32: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501 일반 자캐 2 카랑카람 2018-11-28 3
76500 일반 인생 많이는 못살았지만 느낀게 있는데 7 RonMaca 2018-11-28 4
76499 일반 바이브 천장설치까지 완료! 2 ㅇㅇ 2018-11-28 0
76498 질문 VR살건데 기기 추천좀 11 ㅇㅇ 119.202 2018-11-28 0
76497 일반 mmd 끝나고 2 ㅇㅇ 110.70 2018-11-28 0
76496 질문 아마존에서 구입한 mr 반품 가능? 토끼먹는당근 2018-11-28 0
76495 일반 매쉬 두겹인 치마 클로스 뭉개지는거 어떻함? 2 댕타 2018-11-28 0
76494 일반 방에 떼껄룩 돌아다니면 인식하는데 오류 많이 생기나 3 RonMaca 2018-11-28 0
76493 일반 이 미코 아바타 월드어디임? 2 ㅇㅇ 175.223 2018-11-28 0
76492 일반 움프+북방이 1 댕타 2018-11-28 0
76489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꼭꼬핀으로 고정하는 방법을 택했다 2 디즈 2018-11-28 0
76488 일반 육회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5 ㅇㅇ 2018-11-28 6
76486 일반 라무네 구매할 예정인데 행님들 8 ㅇㅇ 121.168 2018-11-28 0
76485 일반 스팀브알업뎃하고나서뭔가이상해짐 울테 2018-11-28 0
76484 일반 너네 브알챗 친구가 꿈에 나온적 있냐 1 ㅇㅇ 116.123 2018-11-28 0
76483 일반 8시 뱅 뉴비질문점ㅠㅠ 3 ㅇㅇ 223.38 2018-11-28 0
76482 일반 자캐 1 sing)Hana 2018-11-28 5
76481 일반 마론 3천엔이엿으면 고민 안하고 한번 사보는데 2 아루라테 2018-11-28 0
76480 일반 오큘 팔면 얼마가 적당하다 생각하냐. 3 ㄹㄹㅋ 121.162 2018-11-28 0
76479 일반 월드 테스트빌드할때 PC환경으로 접속하는법 9 HisaCat 2018-11-28 0
76478 일반 이 갤은 끝이 어딜까 ㅋㅋ 11 ㅇㅇ 118.222 2018-11-28 18
76477 일반 mr평가해줄게(개인적인 의견) 5 skein 2018-11-28 3
76476 일반 너클콘 나올때까지 바이브 몽둥이로 대가리 때림 1 유티 2018-11-28 0
76475 일반 이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바구니에 한가득 담아놓고 여기저기 팔면좋을거같다. 1 ㅇㅇ 211.208 2018-11-28 0
76474 일반 왜 vr로 들가면 게임이안들가질까 3 ㅇㅇ 222.234 2018-11-28 0
76472 일반 미코 그려와봤음 행님들. 6 ㅇㅇ 175.223 2018-11-28 17
76471 일반 뉴비 질문 씹가능? 5 ㅇㅇ 124.58 2018-11-28 0
76468 일반 vr챗 사운드 질문인데 리에 2018-11-28 0
76467 일반 다음은 너랑께? 2 ㅇㅇ 2018-11-28 0
76466 일반 10시 음주뱅 연병장 1 Ciao 2018-11-28 0
76465 일반 driver4 vr업댓 내역 아는사람있음? 1 ㅇㅇ 14.42 2018-11-28 0
76464 일반 블렌더 도와줘 3 DDos 2018-11-28 0
76463 일반 mmd 모델링 네이버에서 찾아야함. 백당 2018-11-28 0
76462 일반 다들 유니티 버전 바꿨음? 27 ㅇㅇ 118.222 2018-11-28 1
76461 일반 자캐 cv52468 119.195 2018-11-28 2
76460 일반 나도 사람들쓰다듬고시퍼요 ㅠㅠ 2 ㅁㅁㅇㅇㅁ 124.59 2018-11-28 0
76459 일반 이제 쉴시간이야.. 2 ㅇㅇ 2018-11-28 0
76458 일반 우콘을 벗기자 7 유티 2018-11-28 3
76456 일반 pmx에서 멀쩡하던게 블렌더로 불러오면 1 ㅇㅇ 119.194 2018-11-28 0
76455 일반 브챗 데탑으로 접속시 렉 1 탱구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