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바이브 풀트로 저댄같은데서 춤추는사람들 질문점
글쓴이
ㅎㅈㅁ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96
  • 2018-11-21 10:18:02
  • 222.96
							




님들 다리트래커랑 허리트래커 어떻게 고정함??


난지금 다리는 이런식으로 두꺼운 고무밴드 4개씩 써서 고정시키는데 몇시간 들어있다보면 발이아픔 


허리는 그냥 두꺼운 벨트에다가 머리고무밴드로 고정시켜놓음 근데 뭔가 좀 잘 어긋나는 느낌 






검색해보니까 허리는 고프로 그거 잘쓴다는데 그럼 다리는? 구멍뚫린 슬리퍼 그거사서 짚타이로 고정함??


NK08 눼 그거 많이 써요 2018.11.21 10:20:01
NK08 그냥 실내용 슬리퍼에 타이로 묶어 쓰는 사람도 있긴 해 적당한거 골라서 사서 해 그게 지금보다는 나을거 같다 2018.11.21 10:20:44
Gloryman 아쿠아봉봉에 케이블타이 좋아 2018.11.21 10:47:21
ㅎㅈㅁ ㄳ ㄳ 222.96 2018.11.21 10:54: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371 일반 대가리만 짤라보니 위화감이 조금 줄어들엇군 2 Huntere 2018-11-28 1
76370 일반 자캐쟝 짤 그려줌 48 repair 110.70 2018-11-28 1
76369 일반 월드만들때 이런거 어떻게 하는지 아는사람있냐? 4 레드밀키스 2018-11-28 0
76368 일반 오늘 점검 있다고 들었는데 몇시? 3 리에 2018-11-28 0
76366 일반 근데 진짜 VR로 하는거랑 없이 하는게 다르긴 한듯 2 ㅇㅇ 1.228 2018-11-28 1
76365 일반 근데 님들 커미션 가지고 싸우는건 그러려니하는데 5 초보자아 2018-11-28 0
76364 일반 커미션 리뷰 3 리리카 124.108 2018-11-28 0
76363 일반 각기계 컨트롤러별로 정리하려고보니까 1 ㅇㅇ 2018-11-28 0
76362 일반 바이브 프로 기본 헤드셋 말고 이어폰 플레이도 하고 싶어서 2 디즈 2018-11-28 1
76361 일반 미르도련 분탕글 2 9 미르도련 61.101 2018-11-28 6
76360 일반 VR챗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이것만 나와도 괜찮을듯 한데 2 GEORGIA 2018-11-28 0
76359 일반 다른 사람 목소리가 내 마이크에서 울리는거말인데 4 'ㅅ' 2018-11-28 0
76358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개불편한점 7 ㅇㅇ 2018-11-28 0
76357 일반 세이프티 모드 계속작동되고있는데 해결법혹시 아시나요 5 Blinge1 211.216 2018-11-28 0
76356 일반 VRC에서 뱅 하고 싶어서 연습중 5 공익여중생 2018-11-28 0
76355 일반 바이브는 왜몽둥이임? 9 sapphier 2018-11-28 0
76353 일반 다이나믹본 3 neco 2018-11-28 0
76352 일반 바이브 중고 서울에만 왜이렇게 많이파냐 ㅠㅠ 13 dd 59.21 2018-11-28 0
76351 일반 답장없다 이거 빠꾸먹은거냐 1 바루 110.70 2018-11-28 0
76350 일반 놀로하면풀트래킹된댔나 3 sapphier 2018-11-28 0
76349 일반 놀로랑 오큘을 팔아야되긴하는데 2 ㅇㅇ 2018-11-28 0
76348 일반 mr여러분 안심하십시오 7 초보자아 2018-11-28 0
76347 일반 바이브 프로 샀는데 베이스테는 걍 1.0 써야겠다 9 디즈 2018-11-28 0
76346 일반 그냥 손모양을 v빼고 다 없애버릴까 1 ㅇㅇ 1.228 2018-11-28 0
76345 질문 월드(원룸)만드는거 2 G군 2018-11-28 3
76344 일반 mr문제업는거맏지? 7 sapphier 2018-11-28 0
76343 일반 아오 시발 평화찾았다 헠헠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42 일반 여러분은 안심하십시오 1 G군 2018-11-28 3
76341 일반 나도 이번에 각잡고 내 집 만드는 중. 4 델피늄 2018-11-28 2
76340 일반 터치패드로 이동 안하는게 ㅇㅇ 1.228 2018-11-28 0
76339 일반 이거 리얼 저세상 현질겜임 3 레콘 2018-11-28 2
76338 일반 베이스테1은 최대 갯수 두개임? 1 디즈 2018-11-28 0
76337 일반 야 시발 이게 왜 되냐?ㅋㅋㅋ MR 유저들 봐바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36 일반 혹시 레노버 MR 팔면 살사람잇슴? 6 우묘 211.241 2018-11-28 0
76335 일반 전 수원의 “그” 안경원에 가이드렌즈까지 주문해놨다요 하와와 디즈 2018-11-28 0
76333 일반 바이브 안경유저님들 안경끼고함? 2 ㅇㅇ 223.38 2018-11-28 0
76332 일반 커미션 다이나믹본 넣어서 값받는거 17 으ㅡ음 2018-11-28 2
76331 일반 가격도 성능이다 4 레콘 2018-11-28 0
76330 일반 초코첵스첵스 1 Huntere 2018-11-28 1
76329 일반 내생각에 이거 MR이 문제가 있다거나 그런건 절대 아님 5 레콘 2018-11-28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