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에서 인종차별 당했었는데 좀 웃겼음
글쓴이
GEORGIA
추천
36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68
  • 2018-11-21 08:44:37
							

미쿡인 친구였는데


어쩌다가 다국가 얘기 나오면서 이 친구가 바나나 애들 극혐한다고 얘기하다가

(바나나 : 겉모습은 황인종인데 정신머리나 행동은 백인인마냥 자각하며 다른 황인종을 비웃고 인종차별 하는 놈들)


'그 새끼들은 바나나라고 부르는것도 아까워. 걔들 좆보다 바나나가 더 크거든!' 이러더라


옆에서 '야 그거 인종차별이야.' '조심해. 여기 아시아 친구들도 있자나' 막 경고하니까


가만히 듣던 외쿡인이 '그럼 니 좆은 바나나보다 크냐?' 이러니까


'당연하지! 기다려봐 내가 증명해줄께' 이러고는 잠깐 기다리라고 하더라


그런데 얘 손이 하반신으로 가길래 애들이 '뭔짓을 하려는거야' '미친놈아 그만해' 이랬는데


이 미친놈이 뭔짓을 했는줄 알아?




이놈이 바이브 풀트랙킹인데


바이브 컨트롤러에 있는 저 구멍에 지 좆을 끼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는 '난 시발 좆에 이걸 끼워서 공중에 띄울수 있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손이 가랑이에서 어정쩡하게 공중에서 덜렁덜렁 움직이는데


주변애들 비명지르고 욕하고 난리가 아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천조국은 미친놈도 클라스가 다르구나 라는걸 알게됨 ㅋㅋㅋㅋㅋ


VI덜말랑흑우VE 끼운게 중요한게 아니야. 저런 얘기하면서 서는게 중요한거지 - dc App 106.102 2018.11.21 08:46:33
아스카愛 저런 대화 하면서 고추가 대체 어떻게 서있는거야 2018.11.21 09:04:38
아카프론 안서도 끼워서 덜렁거린듯 ㄷㄷ 2018.11.21 09:04:58
아카프론 그러니까 아래로 늘어진 상태에서도 끼워서 덜렁거릴수 있었단 소리임 ㄷㄷ 2018.11.21 09:05:31
아카프론 2018.11.21 09:05:51
쎾쓔!!! 2018.11.21 09:53:51
히비링 2018.11.21 10:42:14
ㅇㅇ 바이브 저 구멍에 ㅈ이 들어가면 되려 소추 아니냐 106.72 2018.11.22 09:48:58
ㅇㅇ 소추내 14.40 2018.11.22 10:23:59
ㅇㅇ 부랄끼웟겟지 ㅂㅅ ㅋㅋ 14.40 2018.11.22 10:24:08
민핀 되려 작네 - dc App 2018.11.24 11:40: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903 일반 VR 중고로 사지 말자... 11 CirrusLogic 2018-11-30 0
76902 일반 mr은 놀로사봤자 팔병신이지? 3 우사밍 2018-11-30 0
76901 질문 바이브 안경 어떡하지 15 ㅇㅇ 211.36 2018-11-30 0
76900 일반 일상 생활 할때 룸스케일로 잡은 벽이 보인다면 정상입니까 2 디즈 2018-11-30 0
76899 일반 오늘밤은 풀다이브다 1 alsldj 221.152 2018-11-30 0
76897 일반 근데 스팀이랑 바이브랑 자주 뻑나더라 2 디즈 2018-11-30 0
76896 일반 아니 일반 바이브 풀셋이 80인데 1 디즈 2018-11-30 0
76894 일반 아까 1시에서 2시 사이에 글쓴다는ㅇㅇ(203.252)이다 친추하자고한놈 25 ㅇㅇ 123.213 2018-11-30 0
76892 일반 맨첨엔 과몰입글보면 웃었는데 4 ㅇㅇ 223.39 2018-11-30 14
76891 일반 아 ㅅㅂ 개쪽팔려 5 ㅇㅇ 223.62 2018-11-30 1
76890 일반 행님덜 업로드 오류뜨는데 해결점 ㅠ 4 ㅇㅇ 61.83 2018-11-30 0
76888 일반 바이브유저들 스팀브알 패치후에 렉걸리고그런거없냐 4 울테 2018-11-30 0
76887 일반 밥먹고 하자 3 PaPoPo 2018-11-30 0
76885 일반 asmr같은기능있는 마이크추천좀 2 'w' 39.112 2018-11-30 0
76883 일반 아 바이브 왜이러는뎃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2 꼬추박사 2018-11-30 0
76882 일반 그래픽카드 1060인데 vr뭐사는게 적당함? 5 윾윽 2018-11-30 0
76881 일반 바이브 쓰는데 헤드마이크도 작동하나요? 3 최번개 2018-11-30 0
76880 질문 아바타 뾰족이 구현되나요? 1 ㅇㅇ 220.73 2018-11-30 0
76879 일반 애니메이션이랑 이모트 개어렵내 3 아스테리 2018-11-30 0
76878 일반 이거 과몰입증상임? 6 ㅇㅇ 223.39 2018-11-30 0
76877 일반 치마 다이나믹본 수치 추천좀 해줘 1 ㅇㅇ 117.111 2018-11-30 0
76876 강좌/정보 샤로쟝 곧 1.2.0 패치예정 3 ㅇㅇ 2018-11-30 0
76874 일반 나 받아먹는거 잘함ㅎㅎ 1 ㅇㅇ 223.38 2018-11-30 0
76873 일반 뉴비쟝 입문하려는데 질문있어요 2 ㅇㅇ 121.157 2018-11-30 0
76872 일반 뉴비 질문좀 3 ㅇㅇ 124.58 2018-11-30 0
76871 일반 라무네 치마 벗기고 그런건 어케하는거임 ㅋㅋㅋ 7 ㅇㅇ 61.83 2018-11-30 0
76870 일반 스토미 케이브 월드 처음부터막혓다 ㅋㅋㅋ 7 카디아. 2018-11-30 0
76869 일반 뉴비 진지한 고민 있음 4 ㅇㅇ 223.62 2018-11-30 3
76868 일반 일단 1시에서 2시 사이에 접속해서 다시 글쌈 1 ㅇㅇ 203.252 2018-11-30 0
76866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30 4
76864 일반 아니 시바 그보다 4 ㅇㅇ 203.252 2018-11-30 0
76863 일반 섹드립이야기나와서 사족이랑 고민좀있는데 19 ㅇㅇ 203.252 2018-11-30 5
76862 일반 지금 마작할사람? 3/4 1 꼬마키` 2018-11-30 0
76861 일반 아 뉴비들 들박 하고싶다 진짜 22 ㅇㅇ 223.38 2018-11-30 17
76859 일반 이반 주말은 풀다이브 십가능 1 ㅇㅇ 2018-11-30 0
76858 일반 머임 섹드립하면 안되는거임? 6 ㅇㅇ 203.252 2018-11-30 0
76857 일반 섹드립하니까 떠오르는 어제일 3 초보자아 2018-11-30 0
76855 일반 몸 반응속도가 느리면 일어나는일.gif 3 엘에르엘 2018-11-30 0
76854 일반 퍼블릭에서 군필의 카와이무브 보면 무슨생각듬? 12 ㅇㅇ 223.62 2018-11-30 0
76853 일반 뉴비는 아바타 업로드도 안되는가봐 4 디즈 2018-11-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