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그랑블루갤에서 온 뉴비 들박했다.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21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59
  • 2018-11-21 08:22:28
							

평화로운 신사.. 그랑블루 갤에서 놀러왔다는 친구가 있더라구 

뉴비라서 암것도모르길레 내가그냥 하라고하니 다 하는 아주 귀여운친구였어! 이런 귀여운친구가있으면 해봐야하는게 있지



응 그래 H방이야! 저 두려움에 떠는 얼굴을봐바.. 멍멍이랑 하는건 내취향이아니지만 그래도 우리 신입뉴비한테 서비스한번 해 줘야하는거 아니겠어? 


누워이새꺄 천국을보여주지



푹 

잘가~ 즐거웠어~ 




반타블랙 수간; 2018.11.21 08:24:23
Huntere 2018.11.21 08:24:24
Huntere 게이수간플 제발... - dc App 2018.11.21 08:24:33
Skasa 2018.11.21 08:25:20
Skasa 2018.11.21 08:26:02
Skasa 2018.11.21 08:26:10
Skasa 2018.11.21 08:26:17
혹시 2018.11.21 08:26:20
Skasa 2018.11.21 08:26:36
GEORGIA 2018.11.21 08:29:21
쎾쓔!!! 2018.11.21 08:30:28
히비링 2018.11.21 08:31:03
sapphier 아니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하나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21 08:38:22
ㅇㅇㅇㅇㅇ 설마 본인등판 ! 110.70 2018.11.21 08:41:32
레ㅅ 하이고 세상에; 117.111 2018.11.21 08:49:45
꿀뚤 ㅅㅂ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21 08:52:14
토터스 2018.11.21 08:54:00
아카프론 2018.11.21 09:03:21
휴루 2018.11.21 09:04:33
초보자아 게이새끼 - dc App 2018.11.21 09:04:51
아스카愛 님 저기서 후다 따인거 실화? 2018.11.21 09:06:19
Misaring 굿 - dc App 2018.11.21 09:53:10
하슬라 2018.11.21 13:27:33
은사나사 아니 신성한 뉴우비한테 뭐하시는겁니까;; 2018.11.21 14:28:52
하루사메 뉴비 들박 조아 2018.11.21 16:29:43
ㅇㅇ 완전 페미니스트와 반려견의 안전한 성 아님? 그 수간물책 보고 한거같네 ㅋㅋㅋ 50.234 2018.11.21 18:17:14
네이스 ㅅㅂ 2018.11.22 17:09: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64 일반 이 아바타 오늘 풀트래킹으로 눕는거 봣는데 아루라테 2018-11-24 0
75363 일반 박스맵 2시간째 붙잡고있음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62 VRC일기 친추하고 1달이상 안만난 친구들 거의다 정리함 4 아루라테 2018-11-24 0
75360 일반 흑흑 브알챗 안들어간지 오래되서 내 친구 아이디 까먹은것 같아ㅠㅠ 3 ㅇㅇ 115.139 2018-11-24 0
75359 일반 이거 뭔소리냐 4 ㅇㅇ 1.224 2018-11-24 0
75358 일반 왜자꾸튕기지 1 sapphier 2018-11-24 0
75357 일반 나 100시간 넘었는데 흰색이다? 3 ㅇㅇ 124.57 2018-11-24 0
75356 일반 마이크 고장나니까 할게없네 차가비 2018-11-24 0
75355 일반 20시간 뉴비인데 고인물 좆망겜인거같음 2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53 질문 유니티 뉴비좀 도와주세요 흑흑 2 ㅇㅇ 119.202 2018-11-24 0
75352 VRC일기 후 귀여운 아바타만 보면 너무 흥분됨 2 레콘 2018-11-24 3
75351 일반 vr낀채로 밥먹는 효과적인 방법 없을까 1 레콘 2018-11-24 0
75349 일반 아바타 월드 알려 줄 사람 허밋 2018-11-24 0
75348 일반 11/25일자 스샷 4 클루 2018-11-24 6
75346 일반 컴터로할땐 쉬프트+f1등으로 표정바꿧는데 1 밥야바 2018-11-24 0
75345 일반 인생최대난제 1 G군 2018-11-24 2
75344 질문 혹시 그 아바타월드 터졌나요 1 ㅇㅇ 125.188 2018-11-24 0
75343 VRC일기 이 편지는 영국으로부터 시작된...^^;; 7 2222222222222222220k 2018-11-24 14
75342 일반 8천원짜리 모델쓰자고 2만원짜리 다이나믹본 사고있음 2 ㅇㅇ 119.202 2018-11-24 0
75341 일반 한쿡어만 된다. 다른 맵 추천좀. 2 롤라드 2018-11-24 0
75340 일반 람지아바타 단점 3 카디아. 2018-11-24 0
75339 일반 VRChat 하면 하고 싶은 것만 많아짐 Cactus_Road 2018-11-24 0
75338 일반 혹시 아바타 앉으면 의자에 끼는거 어떻게 잘 앉게할수있는지 아쉬는분..?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4 0
75337 일반 근데 VR끼고는 한글 못침? ㅇㅇ 119.202 2018-11-24 0
75336 일반 vr챗 잠시 안한지 2달 넘은 뉴비임 8 롤라드 2018-11-24 0
75335 일반 애는 뭐하는 애인데 라무네를 보냄?? 6 ㅇㅇ 39.7 2018-11-24 4
75333 일반 나도 새벽까지 하고싶다 2 밥야바 2018-11-24 0
75331 일반 사람들 움직임이랑 목소리끊기는거 사양문제임? 3 울테 2018-11-24 0
75330 일반 안녕하세요 혹시 intugame vr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십니까? 5 ddd 211.54 2018-11-24 0
75329 일반 셰이더 편집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게 11 포동포도 2018-11-24 25
75328 VRC일기 오늘의 저댄 일기 4 Misaring 2018-11-24 0
75327 일반 이제 혼자서하는건 만족못하겠어 1 ㅇㄹㄴㄹ 118.223 2018-11-24 2
75326 일반 델 바이저랑 오큘러스랑 화질 차이 어때? 4 ㅇㅇ 219.254 2018-11-24 0
75325 질문 표정 질문좀 2 ㅇㅇ 121.151 2018-11-24 0
75324 일반 MR 쓰는 사람들 몇이나 됨? 15 ㅋㅋㅋ 124.53 2018-11-24 0
75323 일반 킷슈 쉐이프키 오류 이거 뭔가요?? 1 탱구 2018-11-24 0
75322 일반 로그인이 필요하다하는데? 이거 뭐죠...ㅜㅠ 5 성은이즘 1.238 2018-11-24 0
75321 일반 유료에셋 파티클 질문 2 우콘쨩 114.202 2018-11-24 0
75320 일반 요즘 잘때마다 킷슈 생각밖에 안난다 4 greenhornet 2018-11-24 0
75319 일반 뉴비도 첫 뚜따 2 샤묘 211.210 2018-11-24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