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그랑블루갤에서 온 뉴비 들박했다.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21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59
  • 2018-11-21 08:22:28
							

평화로운 신사.. 그랑블루 갤에서 놀러왔다는 친구가 있더라구 

뉴비라서 암것도모르길레 내가그냥 하라고하니 다 하는 아주 귀여운친구였어! 이런 귀여운친구가있으면 해봐야하는게 있지



응 그래 H방이야! 저 두려움에 떠는 얼굴을봐바.. 멍멍이랑 하는건 내취향이아니지만 그래도 우리 신입뉴비한테 서비스한번 해 줘야하는거 아니겠어? 


누워이새꺄 천국을보여주지



푹 

잘가~ 즐거웠어~ 




반타블랙 수간; 2018.11.21 08:24:23
Huntere 2018.11.21 08:24:24
Huntere 게이수간플 제발... - dc App 2018.11.21 08:24:33
Skasa 2018.11.21 08:25:20
Skasa 2018.11.21 08:26:02
Skasa 2018.11.21 08:26:10
Skasa 2018.11.21 08:26:17
혹시 2018.11.21 08:26:20
Skasa 2018.11.21 08:26:36
GEORGIA 2018.11.21 08:29:21
쎾쓔!!! 2018.11.21 08:30:28
히비링 2018.11.21 08:31:03
sapphier 아니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하나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21 08:38:22
ㅇㅇㅇㅇㅇ 설마 본인등판 ! 110.70 2018.11.21 08:41:32
레ㅅ 하이고 세상에; 117.111 2018.11.21 08:49:45
꿀뚤 ㅅㅂ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21 08:52:14
토터스 2018.11.21 08:54:00
아카프론 2018.11.21 09:03:21
휴루 2018.11.21 09:04:33
초보자아 게이새끼 - dc App 2018.11.21 09:04:51
아스카愛 님 저기서 후다 따인거 실화? 2018.11.21 09:06:19
Misaring 굿 - dc App 2018.11.21 09:53:10
하슬라 2018.11.21 13:27:33
은사나사 아니 신성한 뉴우비한테 뭐하시는겁니까;; 2018.11.21 14:28:52
하루사메 뉴비 들박 조아 2018.11.21 16:29:43
ㅇㅇ 완전 페미니스트와 반려견의 안전한 성 아님? 그 수간물책 보고 한거같네 ㅋㅋㅋ 50.234 2018.11.21 18:17:14
네이스 ㅅㅂ 2018.11.22 17:09: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412 일반 바이브 베스 무조건 마주보게 달아야하나요? 2 현이.ver 2018-11-25 0
75411 일반 야기코는 표정 만지지말고 써야할듯... 3 차가비 2018-11-25 0
75410 일반 박스겜 이름이 뭐였지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409 VRC일기 VRC입문.... 성공적... 4 ㅇㅇ 112.153 2018-11-25 0
75408 일반 개발중인 획기적인 VR 기술 6 ㅇㅇ 220.88 2018-11-25 0
75407 일반 라무네 업로드 대신해주는건 문제없음 11 ㅅㅋㅋ改 2018-11-25 0
75406 일반 페이크 트래커 쓰면 제대로 눕기 가능? ㅇㅇ 220.74 2018-11-25 0
75405 일반 이 정도면 안짤리겠지? 3 공익여중생 2018-11-25 2
75400 일반 뭐지..왜 로그인창으로 팅겻지..? 2 ㅇㅇ 121.168 2018-11-25 0
75399 일반 오랜만에 체조갈려고 트래커 챙길려고 보니까 2 하벤하이드 2018-11-25 0
75398 일반 [뻘글]알바 끝나고 와서 브알챗 할려고 했더니 10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4 2
75397 일반 뉴비들 공포맵좀 대리고 가지마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96 일반 도대체 이 정신나간 월드는 뭐지 2 ㅇㅇ 1.227 2018-11-24 1
75395 일반 오늘따라 서버가 영 하피핏 2018-11-24 0
75393 강좌/정보 바이브프로 무선 어댑터 사용후기 3 비보 118.39 2018-11-24 1
75392 질문 애니메이션 Missing 뜨는데 왜이런걸까요 8 차가비 2018-11-24 0
75391 일반 치마에 본이 너무 부족할땐 엌덯게해? 2 카디아. 2018-11-24 0
75390 일반 체조 너무 재밌었어 2 킹물범 2018-11-24 1
75389 일반 소피 아틀리에 크릭터 퍼블릭에있음? 5 하루사메 2018-11-24 0
75388 일반 왜 영상안뜨냐 3 ㅇㅇ 125.180 2018-11-24 0
75387 VRC일기 오늘 첫 VRC 재미있었어 4 ㅇㅇ 112.153 2018-11-24 3
75386 일반 펍에서 끼고 싶어도 영어를 못해서 못끼겟음 6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84 일반 체조시간전까지 열심히 춤추고 있어 2 ㅇㅇ 112.153 2018-11-24 0
75383 일반 람지 귀여워서 찾아봤는데 2 백당 2018-11-24 0
75382 일반 박스겜 못깨서 너무 서럽다 2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81 일반 도수체조 몇시 시작이야? 4 ㅇㅇ 112.153 2018-11-24 0
75380 질문 마이크 이런거도 사용가능함? 5 ㅇㅇ 223.62 2018-11-24 1
75379 질문 MMD모델 받아서 아바타 만들었는데 말할때 문제점 11 ㅇㅇ 125.133 2018-11-24 0
75378 일반 트래커 완충이안되네 고장인가요? 5 123 121.173 2018-11-24 0
75377 일반 22시간 뉴비 박스겜 거의 온고시와요 3 공익여중생 2018-11-24 1
75376 일반 mr중고사고싶은데 어디가야구함? 3 ㅇㅇ 211.36 2018-11-24 0
75375 일반 미코붐은 다시 올거다 아바타 가져가라 9 sing)Hana 2018-11-24 6
75374 일반 허리숙였을 때 작동하는 애니메이션좀 질문... 5 RGF 27.82 2018-11-24 0
75373 질문 아바타 유료 무료 다운 받는곳좀 알려주세요 2 오징어 116.42 2018-11-24 0
75370 질문 텍스쳐 수정하려면 일일히 확인하는 수 밖에 없나요??? 4 차가비 2018-11-24 0
75368 일반 노로 허리켈리 대체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도움좀 1 ㅇㅇ 220.74 2018-11-24 0
75367 일반 눕는거 너무 어렵다 레콘 2018-11-24 0
75366 일반 뱁새 팔다리 음직이는거 쓰면 어케댐? 2 대관 2018-11-24 0
75365 일반 구매완료! 4 차가비 2018-11-24 0
75364 일반 이 아바타 오늘 풀트래킹으로 눕는거 봣는데 아루라테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