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그랑블루갤에서 온 뉴비 들박했다.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21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59
  • 2018-11-21 08:22:28
							

평화로운 신사.. 그랑블루 갤에서 놀러왔다는 친구가 있더라구 

뉴비라서 암것도모르길레 내가그냥 하라고하니 다 하는 아주 귀여운친구였어! 이런 귀여운친구가있으면 해봐야하는게 있지



응 그래 H방이야! 저 두려움에 떠는 얼굴을봐바.. 멍멍이랑 하는건 내취향이아니지만 그래도 우리 신입뉴비한테 서비스한번 해 줘야하는거 아니겠어? 


누워이새꺄 천국을보여주지



푹 

잘가~ 즐거웠어~ 




반타블랙 수간; 2018.11.21 08:24:23
Huntere 2018.11.21 08:24:24
Huntere 게이수간플 제발... - dc App 2018.11.21 08:24:33
Skasa 2018.11.21 08:25:20
Skasa 2018.11.21 08:26:02
Skasa 2018.11.21 08:26:10
Skasa 2018.11.21 08:26:17
혹시 2018.11.21 08:26:20
Skasa 2018.11.21 08:26:36
GEORGIA 2018.11.21 08:29:21
쎾쓔!!! 2018.11.21 08:30:28
히비링 2018.11.21 08:31:03
sapphier 아니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하나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21 08:38:22
ㅇㅇㅇㅇㅇ 설마 본인등판 ! 110.70 2018.11.21 08:41:32
레ㅅ 하이고 세상에; 117.111 2018.11.21 08:49:45
꿀뚤 ㅅㅂ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21 08:52:14
토터스 2018.11.21 08:54:00
아카프론 2018.11.21 09:03:21
휴루 2018.11.21 09:04:33
초보자아 게이새끼 - dc App 2018.11.21 09:04:51
아스카愛 님 저기서 후다 따인거 실화? 2018.11.21 09:06:19
Misaring 굿 - dc App 2018.11.21 09:53:10
하슬라 2018.11.21 13:27:33
은사나사 아니 신성한 뉴우비한테 뭐하시는겁니까;; 2018.11.21 14:28:52
하루사메 뉴비 들박 조아 2018.11.21 16:29:43
ㅇㅇ 완전 페미니스트와 반려견의 안전한 성 아님? 그 수간물책 보고 한거같네 ㅋㅋㅋ 50.234 2018.11.21 18:17:14
네이스 ㅅㅂ 2018.11.22 17:09: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58 일반 브이알챗은 너모재미있어 6 마요릭 2018-11-26 1
75657 일반 혼종이 되는가 환승을 하는가 2 ㅇㅇ 2018-11-26 0
75656 일반 폴란드 친구 개귀여워 ㅠㅠ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4 일반 지금보니 너클콘도 개크네..? 6 ㅇㅇ 2018-11-26 0
75653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는 조용했다고 한다. 6 토끼상 2018-11-26 0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75648 일반 결국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4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7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6 레콘 2018-11-26 0
75646 일반 근데 저댄방은 왜 한국인 일본인 바께 없냐 6 greenhornet 2018-11-26 0
75645 일반 학교에서 브챗 유튜브 보는 놈은 뭐여 6 Woodie 2018-11-26 0
75644 일반 오늘부터 놀로 탈출합니다 7 ㅇㅇ 2018-11-26 0
75643 일반 폴란드 친구 사귐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2 일반 아무도 안와 5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1 일반 vr은 케이블처리가 문제네 ㅋㅋㅋ 223.62 2018-11-26 0
75640 질문 바이브 프로랑 차이 많이나냐 러더퍼듐 2018-11-26 0
75639 일반 람지 개조아 5 하피핏 2018-11-26 2
75638 일반 ㅅㅂ 퍼블릭 MMD방 양키들 ㅈㄴ 웃기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37 일반 아바타월드 사라짐 2 댕타 2018-11-26 0
75636 일반 오늘 마스크 꼭 끼고다녀 3 차가비 2018-11-26 0
75635 일반 오늘 안개개쩌넹 1 엘에르엘 2018-11-26 0
75634 일반 따뜻한데서 나가기싫다... 11 츄르 2018-11-25 18
75633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5 0
75632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몇시간 동작됨? 3 ㅇㅇ 117.111 2018-11-25 0
75631 일반 바이브 팧아요 15 Ƶᴇɴᴏɴ 2018-11-25 0
75630 일반 mr이나 오큘 싸게파는 중고 없음?? 3 ㅇㅇ 211.36 2018-11-25 0
75629 일반 히히 클레릭은 이뻐요 3 샤묘 211.210 2018-11-25 1
75628 일반 아바타 어딨는지 물어볼게요 2 ㅇㅇ 211.229 2018-11-25 0
75626 일반 오큘하고 바이브 모기장 5 CirrusLogic 2018-11-25 0
75625 일반 뉴비 제스처 만들다가 신세계 경험함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624 일반 아 방금 친구들에게 너무미친모습을보여준거같다 3 뉴비 27.126 2018-11-25 0
75623 일반 갤에서 징징거리는놈들 = 친구없음 ㅇㅇ 223.38 2018-11-25 0
75622 일반 오큘 43만 배송무료면 싼거아님?? 4 뉴비 59.31 2018-11-25 0
75621 일반 우콘 뚜따 완료 2 백당 2018-11-25 2
75620 일반 현재까지 해본 보드게임 소감 3 차가비 2018-11-25 0
75619 일반 정박아조센진새끼들 아직도 부랄챗하노ㅋㅋ 16 223.38 2018-11-25 0
75618 일반 중고 MR 적정 가격이 어느정도임??? 2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617 일반 일마존에서 mr싼거 살수있냐? 4 스즈 219.116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