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오큘러스 헤드셋 없으면 안 돼?
글쓴이
ㅇㄹㅉ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36
  • 2018-11-21 07:21:29
							

차세대 바이브 살려고 대기타는 중이었는데

오큘러스 센서랑 컨트롤러만 사서 쓰면

스마트폰으로 SBS화면 만들고 렌즈만 달린 헤드셋 장착하고

10만원 내외로 차렷충 탈출 할 수 있다길래

일단 그렇게 구성되어있는 상품은 찾았음

http://naver.me/Fu7wsRi2



오큘러스 헤드셋 없으면 아무것도 못함?

만약 Trinus VR 이거랑 같이 쓰면 어떰??
ㅇㅇ 오큘헤드셋없으면 컨트롤러 인식자체가 안될껄 - dc App 2018.11.21 07:22:06
다이소vr 가능했으면 내가 했다.. 124.60 2018.11.21 07:24:06
히아기 컨트롤러 수신부가 헤드마운트라 세트로밖에 못 써 2018.11.21 07:27:31
ㅇㄹㅉ 아.. 그렇구만... 2018.11.21 07:28:53
ㅇㄹㅉ 그러게 찾아봐도 그런 글이 없길래 질문해봄 2018.11.21 07:29:08
ㅇㄹㅉ 그렇구만 자세한 정보 ㄱㅅ 2018.11.21 07:29: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098 일반 무선킷에 샤오미배터리 2c 2만짜리 쓸만한듯 4 울테 2018-11-23 0
75097 일반 이거 어찌 고침??? 2 ㅇㅇ 59.4 2018-11-23 0
75096 일반 아바타 다운 받았는데 유니티버튼이 없으면 어떡함? 1 Cactus_Road 2018-11-23 0
75095 VRC일기 드디어 친구가 생겼어 4 ㅇㅇ 121.147 2018-11-23 2
75094 일반 이게임 크래시나 런타임오류좀 안뜨면좋겠음 2 울테 2018-11-23 0
75093 일반 놀로 허리쪽 트래커만 팔 갤럼 없나? 1 cleasky 2018-11-23 0
75092 질문 다들 눈동자 어떻게 바꿈? 3 ㅇㅇ 118.33 2018-11-23 0
75091 일반 그 하트눈 아해가오 미코 아바타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여? ㅇㅇ 39.116 2018-11-23 0
75090 일반 늅이랑 같이 H할사람 히히 ㅇㅇ 117.111 2018-11-23 0
75089 일반 있는 아바타인가 이거... 2 ㅇㅇ 39.7 2018-11-23 0
75088 일반 이거 어디서부터 잘못된거임? 4 ㅌㅂ 221.155 2018-11-23 0
75087 일반 VRC 모드에서 있던 털 쉐이더 가지고 있는사람 있음? 1 하피핏 2018-11-23 0
75085 일반 나지금 좀 피하고잇는사람 있는데 나이거 그래도되지? 6 ㅎㅈㅁ 119.195 2018-11-23 3
75083 일반 오 시발 타이밍 쥑인다 2 게럴드 2018-11-23 0
75082 일반 이 아바타 귀여워 2 너랑안놀거야 2018-11-23 0
75081 일반 댓글중에 와! 샌즈!가 무슨뜻이냐 16 러닝머신러닝 2018-11-23 5
75080 일반 걱정꺼리 과몰입글이야 10 ㅇㅇ 125.183 2018-11-23 3
75079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123123 49.169 2018-11-23 0
75078 일반 어보이드 박스 방하는중인데 2 닉네임없다네 2018-11-23 0
75077 일반 VR챗 아바타적용시키기 꽤 어렵네 ㅌㅂ 221.155 2018-11-23 0
75076 일반 후..시이벌 베이스 스테이션 망가졌다... 3 게럴드 2018-11-23 0
75075 일반 mr은 오픈vr 설정창 어떻게 키나요.. 2 김치푸딩 2018-11-23 0
75074 일반 계속 자유낙하 버그 걸리는거 같은데 뉴비 175.197 2018-11-23 0
75073 일반 우콘람지 좋아! 3 하피핏 2018-11-23 1
75072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분.. 5 ㅇㅇ 59.1 2018-11-23 0
75071 일반 디씨야 아프지마 ㅠㅠ ㅇㅇ 2018-11-23 0
75070 일반 이제 생일때도 난 외롭지 않아 1 레콘 2018-11-23 1
75069 질문 유니티 패키지 fbx로 어떡게 바꿔? ㅇㅇ 223.39 2018-11-23 0
75068 일반 라이젠에 무선 어댑터 장착 후기 쓴다. 3 라이젠 112.146 2018-11-23 4
75067 일반 우콘 머리에서 눈만 유니티 마테리얼 다른거 쓰고싶은데 어떻게함? 2 할구 2018-11-23 0
75065 일반 놀로 수리는 어뜨케 하나요 1 cleasky 2018-11-23 0
75064 일반 간접 ㅅㅅ 체험 해봤음 1 ㅇㅇ 39.7 2018-11-23 0
75063 일반 키넥트 계속만지고있는데 5 김치푸딩 2018-11-23 0
75062 일반 블랜더 아이트래킹 도움좀; 1 갈비핫바 2018-11-23 0
75061 일반 MR 해드마운트에서 컨트롤러 인식 안되는거 왜그럼? ㅇㅇ 49.165 2018-11-23 0
75060 일반 요즘 싸움질 하고 다님 2 레콘 2018-11-23 1
75059 강좌/정보 오큘+놀로 풀트래킹 완벽하게하기(수정) 26 ㅇㅇ 2018-11-23 24
75058 일반 무선킷에 라이젠 호환 테스트 어찌함? ㅇㅇ 175.196 2018-11-23 0
75057 질문 부스 아바타 킷슈 샀는데 3 ㅇㅇ 121.160 2018-11-23 0
75056 일반 행님들 얀데레 아바타도 있음? 2 ㅇㅇ 39.7 2018-1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