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런거 물어봐도될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33
  • 2018-11-21 07:17:14
  • 175.223
							

무슨 시점인데...

린코 무슨소린지 모르겠는데 지금 하고싶으면 사는거지 2018.11.21 07:18:58
ㅇㅇ 네덕아냐? ㅋㅋㅋ 118.32 2018.11.21 07:20:06
ㅇㅇ 그렇지? 블프때 오큘가격보고 중고라우비교후 사려고 글썻는데 아래에 요 댓글 달려서 뭔가하고 물어봣어 175.223 2018.11.21 07:20:08
GEORGIA 음... 전체적인 글을 보지 못해서 잘 모르겠는데 대충 유추해서 적자면... 오큘 - 개발 중지 선언 / VIVE - 2세대 나올 예정 / MR - 돈낭비 2018.11.21 07:20:23
GEORGIA 아마 이것때문에 그러는거 아닌가 싶기도 한데... 그래도 그나마 괜찮은건 VIVE가 좋음 2018.11.21 07:20:52
ㅇㅇ ㄹㅇ 심리학자에요? - dc App 2018.11.21 07:21:38
ㅇㅇ 그냥풀트래킹은 제가 벌어드리는 자금에비해 너무 돈이 많이들어서 손만 움직이면서 라이트하게 하려고 하는거라서요 그럼 그냥 오큘러스 사서 해도 상관없을거같아서요 기본세트만 있어도 다되는거같으니.. 175.223 2018.11.21 07:21:58
ㅇㅇ 전 글 내용은 여기있어요 http://m.dcinside.com/board/vr/74409 175.223 2018.11.21 07:23:57
ㅇㅇ 개인적으로 오딧세이쓰다가 바이브랑 오큘 둘다 체험해보고 고민없이 오큘러스로 환승했어요 착용감이나 컨트롤러나 모기장이나 전부 너무 차이나서 ㅋㅋ - dc App 2018.11.21 07:26:30
ㅇㅇ 이왕이면 가까운 VR방가서 바이브한번 체험은 해보셔요 개인차가 좀있으니 바이브도 편하신거같으면 바이브사는게 여러모로 유리해요 오큘은 추가개발이 멈춰서 ㅠㅠ - dc App 2018.11.21 07:27:32
ㅇㅇ 바이브해보고 재밌어서 사려는건데 바이브는 간단히 사기에는 가격이좀 있더라구요 제 기준에선 ㅋㅋ 한번사고 평생쓰는? 완전 소모품으로만 쓸거같은데 별로일까요? 175.223 2018.11.21 07:29:48
ㅇㅇ 솔찍하게말하면 풀트래킹할꺼아니면 오큘러스가 최고야 - dc App 2018.11.21 07:45: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330 일반 초코첵스첵스 1 Huntere 2018-11-28 1
76329 일반 내생각에 이거 MR이 문제가 있다거나 그런건 절대 아님 5 레콘 2018-11-28 3
76327 일반 스팀vr버전업되면 플러그인 지웠다깔면대는데.. 3 ㅇㅇ 2018-11-28 0
76325 일반 이게 누르는 게 불편하고 편하기의 차이보다는 2 은사나사 2018-11-28 0
76324 일반 MR유저분들 불편함은 잠시에오 3 축캐지림 2018-11-28 0
76323 일반 하 시발 진짜 제일 좆같은 건 이거임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22 일반 바이브후기 1 바이브후기 121.173 2018-11-28 0
76321 일반 아니 뭐 하드웨어 펌웨어가 업데이트되서 막힌거도 아닌데 레콘 2018-11-28 0
76320 일반 걍 브알챗에다가 엠알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거 공식지원해달라고 1 ㅇㅇ 222.108 2018-11-28 0
76319 일반 mr 딱히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던데 1 레콘 2018-11-28 0
76318 일반 뱅하는 사람에게 MR은 제격 7 차가비 2018-11-28 0
76317 일반 하루만에 MR 떡락해버린 거시야 ㅋㅋㅋㅋ 13 은사나사 2018-11-28 0
76316 일반 2.0 베이스테로 구형 컨트롤러 사용 불가능한거임? 11 디즈 2018-11-28 0
76315 일반 부랄챗에서 자체에서 아바타살수잇는거는안되나? 5 ? 121.173 2018-11-28 0
76314 일반 브알이 왜 아직까지 삼권분립체제냐 3 ㅇㅇ 222.108 2018-11-28 1
76313 일반 오랜만에 커여운 친구들 보니 마음이 정화된다 1 꼬마키` 2018-11-28 0
76311 일반 H방 후기 1 눈깔이 114.202 2018-11-28 1
76309 일반 이미 Unity로 빼서 업로드한 아바타는 블렌더로 못가져오나? 6 ㅇㅇ 1.228 2018-11-28 0
76308 일반 놀로 캘리 정보모으고 몇번했더니 개쩜 6 cleasky 2018-11-28 0
76307 일반 바이브 오큘 mr 바이브프로 화질비교영상 ㅇㅇ 2018-11-28 2
76306 일반 vr할 때 바닥에 뭐 깔고 하나요? 4 최번개 2018-11-28 0
76305 일반 근데 베이스 스테이션 공홈에서 파는건 1.0이라던데 4 디즈 2018-11-28 0
76304 일반 상체만 움직인다는 전제하에 오큘 바이브 어는게 화질좋냐 7 ㅇㅇ 121.135 2018-11-28 0
76303 질문 반창고 장인님들 질문좀! 5 ㅇㅇ 2018-11-28 0
76302 일반 글카 1060 6g 쓰는데 몇 명부터 버벅이나요? 7 최번개 2018-11-28 1
76301 일반 이 월드 어딘지 아시는분 2 너랑안놀거야 2018-11-28 0
76300 일반 오큘 센서는 1개랑 2개차이가 뭐냐 7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9 일반 vr사양 타는게임이에여?? 3 ㅇㅇ 2018-11-28 0
76298 일반 가끔은 현실도 즐기고 그래라 7 러닝머신러닝 2018-11-28 1
76297 일반 풀트래킹 사전 준비물 필요한거 이거 맞음? 3 ㅇㅇ 59.31 2018-11-28 0
76296 일반 형들 풀트래킹 방크기 질문 6 ㅇㅇ 59.20 2018-11-28 0
76295 일반 누가 MR로 체조한거나 춤춘거 보여줘라 2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4 일반 그럼 MR로 체조해도 문제없어? 4 ㅇㅇ 121.135 2018-11-28 0
76293 일반 신사맵에서 풀트래킹하고잠들어버렷다.. 123 121.173 2018-11-28 0
76292 일반 져댄자꾸하다보니까 몸이 이상해 2 ㅇㅇ 2018-11-28 0
76291 일반 ㅎㅅㅎ 퇴근하고 다이브한다 2 디즈 2018-11-28 0
76290 일반 호러맵 추천좀 해주라 2 밥도둑쟝 2018-11-28 0
76288 일반 갤럼들아 이거 오큘+바이브 풀트래킹가능? 3 ㅇㅇ 59.20 2018-11-28 0
76287 일반 으... 사무실에 아무도 없어 5 아이리네 2018-11-28 0
76286 일반 리아루 친구한테 카톡옴 3 공익여중생 2018-11-28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