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런거 물어봐도될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33
  • 2018-11-21 07:17:14
  • 175.223
							

무슨 시점인데...

린코 무슨소린지 모르겠는데 지금 하고싶으면 사는거지 2018.11.21 07:18:58
ㅇㅇ 네덕아냐? ㅋㅋㅋ 118.32 2018.11.21 07:20:06
ㅇㅇ 그렇지? 블프때 오큘가격보고 중고라우비교후 사려고 글썻는데 아래에 요 댓글 달려서 뭔가하고 물어봣어 175.223 2018.11.21 07:20:08
GEORGIA 음... 전체적인 글을 보지 못해서 잘 모르겠는데 대충 유추해서 적자면... 오큘 - 개발 중지 선언 / VIVE - 2세대 나올 예정 / MR - 돈낭비 2018.11.21 07:20:23
GEORGIA 아마 이것때문에 그러는거 아닌가 싶기도 한데... 그래도 그나마 괜찮은건 VIVE가 좋음 2018.11.21 07:20:52
ㅇㅇ ㄹㅇ 심리학자에요? - dc App 2018.11.21 07:21:38
ㅇㅇ 그냥풀트래킹은 제가 벌어드리는 자금에비해 너무 돈이 많이들어서 손만 움직이면서 라이트하게 하려고 하는거라서요 그럼 그냥 오큘러스 사서 해도 상관없을거같아서요 기본세트만 있어도 다되는거같으니.. 175.223 2018.11.21 07:21:58
ㅇㅇ 전 글 내용은 여기있어요 http://m.dcinside.com/board/vr/74409 175.223 2018.11.21 07:23:57
ㅇㅇ 개인적으로 오딧세이쓰다가 바이브랑 오큘 둘다 체험해보고 고민없이 오큘러스로 환승했어요 착용감이나 컨트롤러나 모기장이나 전부 너무 차이나서 ㅋㅋ - dc App 2018.11.21 07:26:30
ㅇㅇ 이왕이면 가까운 VR방가서 바이브한번 체험은 해보셔요 개인차가 좀있으니 바이브도 편하신거같으면 바이브사는게 여러모로 유리해요 오큘은 추가개발이 멈춰서 ㅠㅠ - dc App 2018.11.21 07:27:32
ㅇㅇ 바이브해보고 재밌어서 사려는건데 바이브는 간단히 사기에는 가격이좀 있더라구요 제 기준에선 ㅋㅋ 한번사고 평생쓰는? 완전 소모품으로만 쓸거같은데 별로일까요? 175.223 2018.11.21 07:29:48
ㅇㅇ 솔찍하게말하면 풀트래킹할꺼아니면 오큘러스가 최고야 - dc App 2018.11.21 07:45: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450 일반 념글에 월드강좌 찾아보고있는데 2 119.149 2018-11-25 0
75449 일반 rasputin 하다 오기생겨서 3 dochi 220.92 2018-11-25 0
75448 일반 요새 아바타 누가 더 작은지 경쟁하냐? 5 ㅇㅇ 222.108 2018-11-25 1
75447 일반 아바타 업로드 자체를 못한다는거는 3 MANKALO 2018-11-25 2
75446 일반 아 왜 내 아바타 업뎃이 안되냐 dd 59.14 2018-11-25 0
75445 일반 학교에서 vr기기 빌려줘서 vr챗 해보려해 형들 4 ㅇㅇ 122.34 2018-11-25 0
75444 일반 라무네 대리업로드 깊게 고민할 필요가 있나? 1 Yua 2018-11-25 0
75443 일반 놀로베이스 다시 천장으로 올림 퍄퍄 5 ㅇㅇ 2018-11-25 0
75442 일반 컨트롤러 한쪽이 유난히 인식이 안됨.. 4 ㅇㅇ 182.228 2018-11-25 0
75441 일반 라무네 대리업로드 갤럼 봐라 3 ㅇㅇ 210.117 2018-11-25 0
75439 일반 벌받고 있는거 같다 3 초보자아 2018-11-25 5
75438 일반 늒네 바이브샀는데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5 0
75437 일반 vr 입문하려는데 이거 어떰? 2 스즈 116.65 2018-11-25 0
75436 일반 센서 합체시켜봄 7 울테 2018-11-25 24
75435 일반 이번 블프에 나도 mr 입문 가능할줄알았는대 ㄴㅇ 223.62 2018-11-25 0
75434 일반 혹시 바이브 쓰는 갤럼중에 3in1 단선된 갤럼있어? ㅇㅇ 175.206 2018-11-25 0
75433 일반 그림 못그리는 사람이 텍스처 건드니까 죽을거 같다.. 8 새로운열쇠 2018-11-25 2
75432 질문 이거 산거 배송 되는거 맞어? 2 ㅇㅇ 112.153 2018-11-25 0
75430 일반 나 바이브 포커스 산 사람 처음봤어 3 검은연 2018-11-25 0
75429 일반 VRchat 방 찾는데 도와주세요 형님들 ㅜㅡ 1 가드맨 116.36 2018-11-25 0
75428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준비 이거면되냐 6 Nyug 2018-11-25 0
75427 일반 조금만 움직이면 vrc접속이가능한데.. 2 ㅇㅇ 2018-11-25 0
75426 일반 베스아래쪽에 오큘센서 끼우면멋질듯 울테 2018-11-25 0
75425 질문 home 4 왕초보영어 223.38 2018-11-25 0
75424 일반 우타이테노래방 노래선택 설정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 4 ㅇㅇ 121.168 2018-11-25 0
75422 일반 ㅠㅠ nolo as 어디서 해야돼요 ㅠㅠ 6 ㅇㅇ 175.223 2018-11-25 0
75420 일반 업로드 없이 플탐이랑 친구수만으로 은사나사 2018-11-25 0
75419 일반 외국인이랑 박스겜하는데 샤묘 211.210 2018-11-25 0
75417 일반 븨알쳇 하려고 바이브 포커스 샀는뎁 19 ㅇㅇ 223.38 2018-11-25 3
75416 일반 라무네있는 아바타월드 알려주실분없음? 2 dksakdhkd 27.118 2018-11-25 0
75414 일반 이 캐릭터 누구 알려주실분? 6 dksakdhkd 27.118 2018-11-25 0
75413 일반 아...자괴감오네 바이브 어댑터 살려는분 보셈 11 비보 118.39 2018-11-25 0
75412 일반 바이브 베스 무조건 마주보게 달아야하나요? 2 현이.ver 2018-11-25 0
75411 일반 야기코는 표정 만지지말고 써야할듯... 3 차가비 2018-11-25 0
75410 일반 박스겜 이름이 뭐였지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409 VRC일기 VRC입문.... 성공적... 4 ㅇㅇ 112.153 2018-11-25 0
75408 일반 개발중인 획기적인 VR 기술 6 ㅇㅇ 220.88 2018-11-25 0
75407 일반 라무네 업로드 대신해주는건 문제없음 11 ㅅㅋㅋ改 2018-11-25 0
75406 일반 페이크 트래커 쓰면 제대로 눕기 가능? ㅇㅇ 220.74 2018-11-25 0
75405 일반 이 정도면 안짤리겠지? 3 공익여중생 2018-11-25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