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런거 물어봐도될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33
  • 2018-11-21 07:17:14
  • 175.223
							

무슨 시점인데...

린코 무슨소린지 모르겠는데 지금 하고싶으면 사는거지 2018.11.21 07:18:58
ㅇㅇ 네덕아냐? ㅋㅋㅋ 118.32 2018.11.21 07:20:06
ㅇㅇ 그렇지? 블프때 오큘가격보고 중고라우비교후 사려고 글썻는데 아래에 요 댓글 달려서 뭔가하고 물어봣어 175.223 2018.11.21 07:20:08
GEORGIA 음... 전체적인 글을 보지 못해서 잘 모르겠는데 대충 유추해서 적자면... 오큘 - 개발 중지 선언 / VIVE - 2세대 나올 예정 / MR - 돈낭비 2018.11.21 07:20:23
GEORGIA 아마 이것때문에 그러는거 아닌가 싶기도 한데... 그래도 그나마 괜찮은건 VIVE가 좋음 2018.11.21 07:20:52
ㅇㅇ ㄹㅇ 심리학자에요? - dc App 2018.11.21 07:21:38
ㅇㅇ 그냥풀트래킹은 제가 벌어드리는 자금에비해 너무 돈이 많이들어서 손만 움직이면서 라이트하게 하려고 하는거라서요 그럼 그냥 오큘러스 사서 해도 상관없을거같아서요 기본세트만 있어도 다되는거같으니.. 175.223 2018.11.21 07:21:58
ㅇㅇ 전 글 내용은 여기있어요 http://m.dcinside.com/board/vr/74409 175.223 2018.11.21 07:23:57
ㅇㅇ 개인적으로 오딧세이쓰다가 바이브랑 오큘 둘다 체험해보고 고민없이 오큘러스로 환승했어요 착용감이나 컨트롤러나 모기장이나 전부 너무 차이나서 ㅋㅋ - dc App 2018.11.21 07:26:30
ㅇㅇ 이왕이면 가까운 VR방가서 바이브한번 체험은 해보셔요 개인차가 좀있으니 바이브도 편하신거같으면 바이브사는게 여러모로 유리해요 오큘은 추가개발이 멈춰서 ㅠㅠ - dc App 2018.11.21 07:27:32
ㅇㅇ 바이브해보고 재밌어서 사려는건데 바이브는 간단히 사기에는 가격이좀 있더라구요 제 기준에선 ㅋㅋ 한번사고 평생쓰는? 완전 소모품으로만 쓸거같은데 별로일까요? 175.223 2018.11.21 07:29:48
ㅇㅇ 솔찍하게말하면 풀트래킹할꺼아니면 오큘러스가 최고야 - dc App 2018.11.21 07:45: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401 일반 귀여운 아바타는 한물갔다. 15 하루사메 2018-11-28 0
76400 일반 행님들 아바타 업로드 도와주세요ㅠ 4 ㅇㅇ 61.83 2018-11-28 0
76399 일반 귀여운 아바타는 한물 갓다 1 하거 2018-11-28 0
76398 일반 내자캐도 귀여움 6 じんじん 2018-11-28 1
76397 일반 자캐올리는 시간인가요? 3 meraria 211.36 2018-11-28 2
76396 일반 메차쿠차 뜯어봤더니 세상에...jpg 4 디즈 2018-11-28 2
76395 일반 그 띠롱하면서 멈추는거 수정중인가보네 3 JinSilly 2018-11-28 0
76394 일반 저는 그냥 어디에나 있는 평범한 검은머리 킷슈에요. 12 희민 2018-11-28 3
76393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28 1
76392 일반 수녀옷이랑 여의사 옷 어디없나? 2 세인。 2018-11-28 0
76391 일반 자기 아바타 올리는시간이야? 3 세인。 2018-11-28 0
76390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등에 있는 펜 4 ㅇㅇ 210.99 2018-11-28 0
76388 일반 무선ㅇ킷 정수리가좀아프긴함 ㅇㅇ 121.136 2018-11-28 0
76387 일반 이래서 내가 커미션을 안해... 6 ㅇㅅㅇ 221.153 2018-11-28 1
76386 일반 가슴에 본달린아바타 가슴크기질문 5 댕타 2018-11-28 0
76385 일반 지금 점검임 ? 6 ㅇㅇ 211.197 2018-11-28 0
76384 VRC일기 개인적인 질문 하나만 답변해주실 천사 14 Kawaii_Doggy 2018-11-28 0
76383 일반 오늘은 춤출거에요 1 Luche 2018-11-28 0
76382 일반 블소 자캐 구현할수잇는 사람 17 repair 110.70 2018-11-28 0
76380 일반 요즘 판타지주점가도 아무도 펜서쟝인거 모르더라 6 ㅇㅇ 2018-11-28 0
76379 일반 바이브 판다... 좀 사가줘 19 Somangya 2018-11-28 0
76378 일반 쉣 늦었잖어 7 00 1.176 2018-11-28 2
76377 일반 자캐로 이것저것하는게 제일 재밌음 6 츄르 2018-11-28 1
76376 일반 블렌더 너무 어려운데 ㅇㅇ 1.228 2018-11-28 0
76375 일반 나도 그림 그려달래야지..(링크용) 2 ulchas 211.208 2018-11-28 2
76373 일반 자캐쟝 18 차가비 2018-11-28 2
76371 일반 대가리만 짤라보니 위화감이 조금 줄어들엇군 2 Huntere 2018-11-28 1
76370 일반 자캐쟝 짤 그려줌 48 repair 110.70 2018-11-28 1
76369 일반 월드만들때 이런거 어떻게 하는지 아는사람있냐? 4 레드밀키스 2018-11-28 0
76368 일반 오늘 점검 있다고 들었는데 몇시? 3 리에 2018-11-28 0
76366 일반 근데 진짜 VR로 하는거랑 없이 하는게 다르긴 한듯 2 ㅇㅇ 1.228 2018-11-28 1
76365 일반 근데 님들 커미션 가지고 싸우는건 그러려니하는데 5 초보자아 2018-11-28 0
76364 일반 커미션 리뷰 3 리리카 124.108 2018-11-28 0
76363 일반 각기계 컨트롤러별로 정리하려고보니까 1 ㅇㅇ 2018-11-28 0
76362 일반 바이브 프로 기본 헤드셋 말고 이어폰 플레이도 하고 싶어서 2 디즈 2018-11-28 1
76361 일반 미르도련 분탕글 2 9 미르도련 61.101 2018-11-28 6
76360 일반 VR챗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이것만 나와도 괜찮을듯 한데 2 GEORGIA 2018-11-28 0
76359 일반 다른 사람 목소리가 내 마이크에서 울리는거말인데 4 'ㅅ' 2018-11-28 0
76358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개불편한점 7 ㅇㅇ 2018-11-28 0
76357 일반 세이프티 모드 계속작동되고있는데 해결법혹시 아시나요 5 Blinge1 211.216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