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런거 물어봐도될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33
  • 2018-11-21 07:17:14
  • 175.223
							

무슨 시점인데...

린코 무슨소린지 모르겠는데 지금 하고싶으면 사는거지 2018.11.21 07:18:58
ㅇㅇ 네덕아냐? ㅋㅋㅋ 118.32 2018.11.21 07:20:06
ㅇㅇ 그렇지? 블프때 오큘가격보고 중고라우비교후 사려고 글썻는데 아래에 요 댓글 달려서 뭔가하고 물어봣어 175.223 2018.11.21 07:20:08
GEORGIA 음... 전체적인 글을 보지 못해서 잘 모르겠는데 대충 유추해서 적자면... 오큘 - 개발 중지 선언 / VIVE - 2세대 나올 예정 / MR - 돈낭비 2018.11.21 07:20:23
GEORGIA 아마 이것때문에 그러는거 아닌가 싶기도 한데... 그래도 그나마 괜찮은건 VIVE가 좋음 2018.11.21 07:20:52
ㅇㅇ ㄹㅇ 심리학자에요? - dc App 2018.11.21 07:21:38
ㅇㅇ 그냥풀트래킹은 제가 벌어드리는 자금에비해 너무 돈이 많이들어서 손만 움직이면서 라이트하게 하려고 하는거라서요 그럼 그냥 오큘러스 사서 해도 상관없을거같아서요 기본세트만 있어도 다되는거같으니.. 175.223 2018.11.21 07:21:58
ㅇㅇ 전 글 내용은 여기있어요 http://m.dcinside.com/board/vr/74409 175.223 2018.11.21 07:23:57
ㅇㅇ 개인적으로 오딧세이쓰다가 바이브랑 오큘 둘다 체험해보고 고민없이 오큘러스로 환승했어요 착용감이나 컨트롤러나 모기장이나 전부 너무 차이나서 ㅋㅋ - dc App 2018.11.21 07:26:30
ㅇㅇ 이왕이면 가까운 VR방가서 바이브한번 체험은 해보셔요 개인차가 좀있으니 바이브도 편하신거같으면 바이브사는게 여러모로 유리해요 오큘은 추가개발이 멈춰서 ㅠㅠ - dc App 2018.11.21 07:27:32
ㅇㅇ 바이브해보고 재밌어서 사려는건데 바이브는 간단히 사기에는 가격이좀 있더라구요 제 기준에선 ㅋㅋ 한번사고 평생쓰는? 완전 소모품으로만 쓸거같은데 별로일까요? 175.223 2018.11.21 07:29:48
ㅇㅇ 솔찍하게말하면 풀트래킹할꺼아니면 오큘러스가 최고야 - dc App 2018.11.21 07:45: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1262 일반 그 그룹 쉴드치는 파딱 완장 내려라 4 ㅇㅇ 211.49 2019-01-06 0
91260 일반 이제 킷슈사진 올려도됭? 3 츄르 2019-01-06 0
91259 일반 파딱 진심으로 축하한다 6 JinSilly 2019-01-06 0
91258 일반 ㅋㅋㅋㅋ 1 magicatz 2019-01-06 0
91257 일반 이제 맘놓고 모델도적새끼들 깜가능? 2 할구 2019-01-06 0
91256 일반 똥 싸고 오는 사이에 4 Red.Coco 2019-01-06 0
91255 일반 파딱 빨리 다 잘라라 글삭당하고 있다 ㅇㅇ 223.38 2019-01-06 0
91253 일반 요즘 댄스방 사람없던데 다 접음? 3 댕타 2019-01-06 0
91252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추카한다 ㅋㅋㅋㅋ ㅇㅇ 110.70 2019-01-06 0
91251 일반 불탈이유도없고 VRC얘기하자 3 ppd 2019-01-06 0
91250 일반 킷슈짤이나 올려야지 2 Kcalb02 2019-01-06 0
91247 일반 트짹에서 저지랄 하니 디시부끄러 같은 개소리가 나오는것 5 ㅇㅇ 223.38 2019-01-06 1
91246 일반 씨모모 KVCG 추방 vs 응디뒤에숨기 승부존 3 ㅇㅇ 223.38 2019-01-06 1
91245 일반 골든샤워 태그 즐겨봅니다 새정권에 기대가 큽니다 1 할구 2019-01-06 0
91244 일반 유동 코드 5자로 늘려주라 JinSilly 2019-01-06 0
91243 일반 갤 타는동안 틈틈히 찍은 사쿠라 야외노출 yooo 218.232 2019-01-06 1
91241 일반 이제 트짹에 1 ㅇㅇ 123.213 2019-01-06 1
91240 일반 윾동을 지켜주십시오!! ㅇㅇ 223.38 2019-01-06 0
91238 일반 그래도 벌써부터 망칼로 그립지 않냐....? 1 ㅇㅇ 175.223 2019-01-06 5
91237 일반 이제는 제발 이런식으로 안탔음 좋겠다.. 8 츄르 2019-01-06 1
91236 일반 그 주딱파딱 트짹 예상 5선 3 ㅇㅇ 2019-01-06 11
91234 일반 민주주의달성 ㅇㅇ 175.223 2019-01-06 0
91233 일반 그 그룹장 문제점이 뭐냐면 ㅇㅇ 123.213 2019-01-06 5
91230 일반 주딱이니 이전 라인정리하고 오줌 라인 뽑아라 1 ㅇㅇ 175.223 2019-01-06 1
91229 일반 미코문제→주딱변경(???) 4 으ㅡ음 2019-01-06 2
91228 일반 VR챗 일주일째 뉴비, PVP맵 돌아다니며 찍은 사진 1 모루. 2019-01-06 2
91227 일반 지금 갤주가 해야하는거 읊어줌 4 ㅇㅇ 223.38 2019-01-06 1
91226 일반 kt통피들 수고했다 우리가 이겼어 3 ㅇㅇ 39.7 2019-01-06 2
91225 일반 이래도 유동이 분탕입니까? 2 ㅇㅇ 223.38 2019-01-06 4
91224 일반 남북정삼회담보다 설렌다 ㅇㅇ 125.129 2019-01-06 3
91223 일반 갤주 변경 기념 사쿠라 야외노출 3 yooo 218.232 2019-01-06 3
91222 일반 망칼로 드뎌 사라졌노!! ㅇㅇ 110.70 2019-01-06 2
91221 일반 주딱된김에 트짹하는새끼들 다 영구차단좀 ㅇㅇ 2019-01-06 1
91219 일반 완장새끼들 비틱좆목질 토나왔는데 잘됬네 ㅇㅇ 119.70 2019-01-06 1
91218 일반 새로운 갤주 취임식으로 오나홀 시오후키가 있겠습니다 3 ㅇㅇ 175.223 2019-01-06 3
91217 일반 Vr갤러리 대통일의새막을연다 ㅎㅈㅁ 119.195 2019-01-06 5
91216 일반 어서오십시오 시부후키좌 1 ㅇㅇ 175.223 2019-01-06 0
91215 일반 검은연이 주딱됐네 4 ㅇㅇ 2019-01-06 6
91214 일반 주딱바뀌었으니깐 오줌쇼 함보여조라 2 Squ4d 2019-01-06 3
91213 일반 만11칼로 예상) 트위터에서 쿨한척 글쌀 것 1 ㅇㅇ 223.38 2019-01-06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