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것들중 뭐살까 추천해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09
  • 2018-11-21 06:01:33
  • 175.223
							



블프때 오큘터치 가격보고 정하려고 하는데
중고 사게되면 뭐살까

아래 가격안나온건 50
추천해줘

ㅇㅇ 3번째꺼 괜찮은듯 - dc App 223.62 2018.11.21 06:07:00
ㅇㅇ 가격도 50인데 갠춘해? 다들 좋아하는 바이브 중고가 55라서 ㅎ 175.223 2018.11.21 06:20:39
냠냠 오큘 중고가 대충 37~40인대 센서 하나 추가지?6만원 거기에 스킨?5만원 거기에 연장선 2만원 정도 추가지 빠밤폼 5개면 1만원 정도지 - dc App 223.62 2018.11.21 06:31:12
냠냠 선택은 니가 하는것 - dc App 223.62 2018.11.21 06:31:34
쎾쓔!!! 가볍게 입문하려면 2번째것도 괜찮을듯.. 세번째껏두 구성좋고 2018.11.21 06:37:21
ㅇㅇ 다 풀트래킹같은건 안되고 손만 움직일수있는거지? 175.223 2018.11.21 06:39:12
ㅇㅇ 너무고맙고 175.223 2018.11.21 06:39:26
쎾쓔!!! ㅇㅇ 세개다 손만 뚝배기쓰고 손만움직여도 pc로하는거보단 100배 재밋서 2018.11.21 06:40:08
ㅇㅇ ㅇㅎ.. 손만 움직일수있는데 센서추가하는거보니하나 차이가 좀 있나보네 블프새삥 한 35만원쯤이면 새거사고 그 이상이면 그냥 50마넌짜리 증고사야겠다 175.223 2018.11.21 06:42:21
쎾쓔!!! 아마존에서 349달러로 판다는 뉴스가 있던데 한화로 45만원쯤 할거야 관부가세 포함해서(2번구성) 센서 추가하면 트래킹 안정성이랑 인식범위가 훨 좋아진다고함 2018.11.21 06:46:16
ㅇㅇㅇㅇㅇ 입문이니 2 방이 엄청 넓지 않으면 센서 3개까지 안필요할걸 어짜피 의자에 앉아서함 110.70 2018.11.21 06:49:57
ㅇㅇ 헐 토탈 45만원이면 기다린 의미가없는데... 토탈 40까지 생각했거든.. 175.223 2018.11.21 06:50:37
ㅇㅇ 오 생각해보니 그것도 그렇구나 의견고마워 175.223 2018.11.21 07:00:32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지금 현시점에서 오큘과 바이브와 mr 을 생각하고있다고요? 1.223 2018.11.21 07:06:27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아 참고로 현시점에서 현재판매중인 vr 무엇을사던 바이브프로를 100만원에 풀셋 새것을 구할수있어도 안삽니다 이유는 잘 찾아봐요 파이팅 1.223 2018.11.21 07:08:03
ㅇㅇ 무슨시점인지 모르고 이유는 알아보기도 귀찮으니 그냥 사겠습니다 ㅋㅋㅋ 완전 종결낼것도아니고 라이트하게 하려고 사는건데.. 무튼 의견감사요 175.223 2018.11.21 07:15: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481 일반 마론 3천엔이엿으면 고민 안하고 한번 사보는데 2 아루라테 2018-11-28 0
76480 일반 오큘 팔면 얼마가 적당하다 생각하냐. 3 ㄹㄹㅋ 121.162 2018-11-28 0
76479 일반 월드 테스트빌드할때 PC환경으로 접속하는법 9 HisaCat 2018-11-28 0
76478 일반 이 갤은 끝이 어딜까 ㅋㅋ 11 ㅇㅇ 118.222 2018-11-28 18
76477 일반 mr평가해줄게(개인적인 의견) 5 skein 2018-11-28 3
76476 일반 너클콘 나올때까지 바이브 몽둥이로 대가리 때림 1 유티 2018-11-28 0
76475 일반 이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바구니에 한가득 담아놓고 여기저기 팔면좋을거같다. 1 ㅇㅇ 211.208 2018-11-28 0
76474 일반 왜 vr로 들가면 게임이안들가질까 3 ㅇㅇ 222.234 2018-11-28 0
76472 일반 미코 그려와봤음 행님들. 6 ㅇㅇ 175.223 2018-11-28 17
76471 일반 뉴비 질문 씹가능? 5 ㅇㅇ 124.58 2018-11-28 0
76468 일반 vr챗 사운드 질문인데 리에 2018-11-28 0
76467 일반 다음은 너랑께? 2 ㅇㅇ 2018-11-28 0
76466 일반 10시 음주뱅 연병장 1 Ciao 2018-11-28 0
76465 일반 driver4 vr업댓 내역 아는사람있음? 1 ㅇㅇ 14.42 2018-11-28 0
76464 일반 블렌더 도와줘 3 DDos 2018-11-28 0
76463 일반 mmd 모델링 네이버에서 찾아야함. 백당 2018-11-28 0
76462 일반 다들 유니티 버전 바꿨음? 27 ㅇㅇ 118.222 2018-11-28 1
76461 일반 자캐 cv52468 119.195 2018-11-28 2
76460 일반 나도 사람들쓰다듬고시퍼요 ㅠㅠ 2 ㅁㅁㅇㅇㅁ 124.59 2018-11-28 0
76459 일반 이제 쉴시간이야.. 2 ㅇㅇ 2018-11-28 0
76458 일반 우콘을 벗기자 7 유티 2018-11-28 3
76456 일반 pmx에서 멀쩡하던게 블렌더로 불러오면 1 ㅇㅇ 119.194 2018-11-28 0
76455 일반 브챗 데탑으로 접속시 렉 1 탱구 2018-11-28 0
76453 일반 로그인도 안 되고 세이프 모드는 안 꺼지고 Ciao 2018-11-28 0
76452 일반 점검했음?? DUZ 2018-11-28 0
76451 일반 조이스틱 이동 나만안됨? 6 ㄴㄴ 175.212 2018-11-28 0
76450 일반 와 진심 VR챗이 자기계발 게임인게 2 ㅇㅇ 223.39 2018-11-28 2
76448 일반 오디오스트랩 꼭사자 3 ㅇㅇ 2018-11-28 0
76447 일반 한동안 vrc 못하게됬다. 3 A.ms 2018-11-28 0
76445 일반 모델링 관련 이야기나와서 함 써봄 ㅇㅇ 7 MANKALO 2018-11-28 20
76444 일반 이야 밖에 눈 많이오네 4 검은연 2018-11-28 1
76443 일반 지금 점검중?? 일이삼사 211.36 2018-11-28 0
76442 일반 대체되었다 당신의 VR라이프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8 1
76441 일반 난이도별 손가락 장난 1 GEORGIA 2018-11-28 0
76440 일반 스페이스 무버 뒤졌네 6 Ciao 2018-11-28 0
76438 일반 천하제일 커플 대회 괜찮겠다 초보자아 2018-11-28 0
76437 일반 와! 1 ㅇㅇ 2018-11-28 1
76436 일반 질문 1 댕타 2018-11-28 0
76435 일반 자캐스샷 붐인가?! 1 하벤하이드 2018-11-28 0
76434 일반 VRC팀에 연락해서 한글화 못시키나? 7 차가비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