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것들중 뭐살까 추천해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09
  • 2018-11-21 06:01:33
  • 175.223
							



블프때 오큘터치 가격보고 정하려고 하는데
중고 사게되면 뭐살까

아래 가격안나온건 50
추천해줘

ㅇㅇ 3번째꺼 괜찮은듯 - dc App 223.62 2018.11.21 06:07:00
ㅇㅇ 가격도 50인데 갠춘해? 다들 좋아하는 바이브 중고가 55라서 ㅎ 175.223 2018.11.21 06:20:39
냠냠 오큘 중고가 대충 37~40인대 센서 하나 추가지?6만원 거기에 스킨?5만원 거기에 연장선 2만원 정도 추가지 빠밤폼 5개면 1만원 정도지 - dc App 223.62 2018.11.21 06:31:12
냠냠 선택은 니가 하는것 - dc App 223.62 2018.11.21 06:31:34
쎾쓔!!! 가볍게 입문하려면 2번째것도 괜찮을듯.. 세번째껏두 구성좋고 2018.11.21 06:37:21
ㅇㅇ 다 풀트래킹같은건 안되고 손만 움직일수있는거지? 175.223 2018.11.21 06:39:12
ㅇㅇ 너무고맙고 175.223 2018.11.21 06:39:26
쎾쓔!!! ㅇㅇ 세개다 손만 뚝배기쓰고 손만움직여도 pc로하는거보단 100배 재밋서 2018.11.21 06:40:08
ㅇㅇ ㅇㅎ.. 손만 움직일수있는데 센서추가하는거보니하나 차이가 좀 있나보네 블프새삥 한 35만원쯤이면 새거사고 그 이상이면 그냥 50마넌짜리 증고사야겠다 175.223 2018.11.21 06:42:21
쎾쓔!!! 아마존에서 349달러로 판다는 뉴스가 있던데 한화로 45만원쯤 할거야 관부가세 포함해서(2번구성) 센서 추가하면 트래킹 안정성이랑 인식범위가 훨 좋아진다고함 2018.11.21 06:46:16
ㅇㅇㅇㅇㅇ 입문이니 2 방이 엄청 넓지 않으면 센서 3개까지 안필요할걸 어짜피 의자에 앉아서함 110.70 2018.11.21 06:49:57
ㅇㅇ 헐 토탈 45만원이면 기다린 의미가없는데... 토탈 40까지 생각했거든.. 175.223 2018.11.21 06:50:37
ㅇㅇ 오 생각해보니 그것도 그렇구나 의견고마워 175.223 2018.11.21 07:00:32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지금 현시점에서 오큘과 바이브와 mr 을 생각하고있다고요? 1.223 2018.11.21 07:06:27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아 참고로 현시점에서 현재판매중인 vr 무엇을사던 바이브프로를 100만원에 풀셋 새것을 구할수있어도 안삽니다 이유는 잘 찾아봐요 파이팅 1.223 2018.11.21 07:08:03
ㅇㅇ 무슨시점인지 모르고 이유는 알아보기도 귀찮으니 그냥 사겠습니다 ㅋㅋㅋ 완전 종결낼것도아니고 라이트하게 하려고 사는건데.. 무튼 의견감사요 175.223 2018.11.21 07:15: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830 일반 표정질문했던앤데 dd 153.160 2018-11-26 0
75829 일반 제이씨현 바이브 프로 오늘 주문해도 배송 오냐 디즈 2018-11-26 0
75828 일반 오늘 뚜따 첫 입문한 결과 2 DDos 2018-11-26 0
75827 일반 근대 고닉은데체 어떻게 되는거지 12 글자 175.214 2018-11-26 0
75825 일반 놀로mr혼종근황 8 Nyug 2018-11-26 1
75824 일반 커미션 하는 애들 대단하네.. 3 DDos 2018-11-26 1
75823 일반 VR 처음 입문하려고 하는 사람인데 8 디즈 2018-11-26 0
75822 일반 제이씨현 택배 우체국 가능 ? 브창 2018-11-26 0
75821 일반 수원역 스테이크덮밥집와땅 14 ㅇㅇ 2018-11-26 1
75819 일반 브알챗이 정신을 바꿔놓긴하는구나, 3 적쥐 2018-11-26 1
75818 일반 바이브 샀다! 4 ㅇㅇ 2018-11-26 0
75817 일반 친구한테 브랄챗 권유중인데 안될것같으니 10 글자 175.214 2018-11-26 1
75815 일반 거래 고마워! 4 Ƶᴇɴᴏɴ 2018-11-26 0
75814 일반 확실히 브이알쳇은 자기개발게임이 맞다.. 2 JinSilly 2018-11-26 0
75813 일반 람쥐 풀트래킹 잘됨 5 카디아. 2018-11-26 4
75812 일반 오늘 다운로드 왜다시됨?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6 0
75811 일반 vrc하고 성욕감퇴왔단 애들은 게임을 잘 못즐기고 있는거임 3 ㅇㅇ 211.246 2018-11-26 6
75810 일반 몰라 일단 사보고 아니면 다시 팔아야지 1 ㅇㅇ 119.194 2018-11-26 2
75809 일반 칼등을 위로가게 하는게 괜찮아? 3 Woodie 2018-11-26 0
75808 일반 이곳은 오타끄중에서도 밑바닥까지 온 놈들이 모이는 곳 3 ㅇㅇ 123.224 2018-11-26 4
75807 일반 이거 사도대? 5 ㅇㅇ 119.194 2018-11-26 0
75805 일반 야 니들이 아무리 연습해봤자 3 sapphier 2018-11-26 2
75804 일반 너 나 우리 이야기. 500원딱풀 2018-11-26 0
75803 일반 지금 갤상황 요약 7 초보자아 2018-11-26 28
75802 일반 다같이 러시아여행가자 1 뉴비 27.126 2018-11-26 0
75801 일반 M자다리 하고싶은애들 목적 뻔하다 뻔해 이거하려는거지? 3 ㅇㅇ 211.246 2018-11-26 3
75800 일반 미코 쉐이프키중에 눈물이 어떤거에요? 2 ㅇㅇ 222.234 2018-11-26 0
75798 일반 갤럼이랑 거래하러 간다 7 Ƶᴇɴᴏɴ 2018-11-26 2
75797 일반 정력에 좋은음식 추천좀 6 레콘 2018-11-26 0
75796 일반 퇴근하고 갤보니 이게 뭔일이야... 4 하벤하이드 2018-11-26 0
75795 일반 유니티 아바타 제스처 넣는거 어캐해영? ㅇㅇ 1.231 2018-11-26 0
75794 일반 이제 뭐 넣지 3 백당 2018-11-26 0
75793 일반 이거 아바타 겹치면 사라지는데 어떻게해? 2 에리스 2018-11-26 0
75792 일반 아마존 이거 어떠냐 3 시택니코 2018-11-26 0
75791 일반 공부하다가 이런 VR이 잇으먼 좋겟다 생각을한 이유 4 너굴쨩 2018-11-26 0
75790 일반 이 뭉청이들아 그냥 트래커를 양옆에 놔 자학 그만하고 ㅇㅇ 110.70 2018-11-26 0
75789 일반 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 3 공익여중생 2018-11-26 2
75788 일반 으악. 유니티 아바타 게비스콘 되는거 때메 정체됨 3 DDos 2018-11-26 0
75787 일반 W 자세 하는거 1 Crow1 2018-11-26 0
75785 일반 w 이렇게? 8 ㅇㅇ 223.62 2018-11-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