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것들중 뭐살까 추천해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09
  • 2018-11-21 06:01:33
  • 175.223
							



블프때 오큘터치 가격보고 정하려고 하는데
중고 사게되면 뭐살까

아래 가격안나온건 50
추천해줘

ㅇㅇ 3번째꺼 괜찮은듯 - dc App 223.62 2018.11.21 06:07:00
ㅇㅇ 가격도 50인데 갠춘해? 다들 좋아하는 바이브 중고가 55라서 ㅎ 175.223 2018.11.21 06:20:39
냠냠 오큘 중고가 대충 37~40인대 센서 하나 추가지?6만원 거기에 스킨?5만원 거기에 연장선 2만원 정도 추가지 빠밤폼 5개면 1만원 정도지 - dc App 223.62 2018.11.21 06:31:12
냠냠 선택은 니가 하는것 - dc App 223.62 2018.11.21 06:31:34
쎾쓔!!! 가볍게 입문하려면 2번째것도 괜찮을듯.. 세번째껏두 구성좋고 2018.11.21 06:37:21
ㅇㅇ 다 풀트래킹같은건 안되고 손만 움직일수있는거지? 175.223 2018.11.21 06:39:12
ㅇㅇ 너무고맙고 175.223 2018.11.21 06:39:26
쎾쓔!!! ㅇㅇ 세개다 손만 뚝배기쓰고 손만움직여도 pc로하는거보단 100배 재밋서 2018.11.21 06:40:08
ㅇㅇ ㅇㅎ.. 손만 움직일수있는데 센서추가하는거보니하나 차이가 좀 있나보네 블프새삥 한 35만원쯤이면 새거사고 그 이상이면 그냥 50마넌짜리 증고사야겠다 175.223 2018.11.21 06:42:21
쎾쓔!!! 아마존에서 349달러로 판다는 뉴스가 있던데 한화로 45만원쯤 할거야 관부가세 포함해서(2번구성) 센서 추가하면 트래킹 안정성이랑 인식범위가 훨 좋아진다고함 2018.11.21 06:46:16
ㅇㅇㅇㅇㅇ 입문이니 2 방이 엄청 넓지 않으면 센서 3개까지 안필요할걸 어짜피 의자에 앉아서함 110.70 2018.11.21 06:49:57
ㅇㅇ 헐 토탈 45만원이면 기다린 의미가없는데... 토탈 40까지 생각했거든.. 175.223 2018.11.21 06:50:37
ㅇㅇ 오 생각해보니 그것도 그렇구나 의견고마워 175.223 2018.11.21 07:00:32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지금 현시점에서 오큘과 바이브와 mr 을 생각하고있다고요? 1.223 2018.11.21 07:06:27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아 참고로 현시점에서 현재판매중인 vr 무엇을사던 바이브프로를 100만원에 풀셋 새것을 구할수있어도 안삽니다 이유는 잘 찾아봐요 파이팅 1.223 2018.11.21 07:08:03
ㅇㅇ 무슨시점인지 모르고 이유는 알아보기도 귀찮으니 그냥 사겠습니다 ㅋㅋㅋ 완전 종결낼것도아니고 라이트하게 하려고 사는건데.. 무튼 의견감사요 175.223 2018.11.21 07:15: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165 일반 커미션 해주고 선물로 야한 그림 잔뜩 받음 으힣 12 스노리 2018-11-27 27
76164 일반 하...실수했네요 3 l85a2 2018-11-27 0
76163 일반 레노버 MR 질문좀합시다 6 쓰읍 175.122 2018-11-27 0
76162 질문 dp-hdmi 포트 쓰면 헤드셋 화면 출력 안됨? 토끼먹는당근 2018-11-27 0
76161 일반 vrcmods 아바타 적용하려고해요 2 ㅇㅇ 211.229 2018-11-27 0
76160 일반 이거 인게임에서 적용한 아바타말야 3 118.42 2018-11-27 0
76159 일반 트레일렌더러 했는데 아바타 업로드창에서 막힘 이거어캄 2 릴리 125.179 2018-11-27 0
76158 일반 게임때문에 내집마련의 꿈이 생긴건 처음이야 2 레콘 2018-11-27 0
76157 일반 갑자기든 생각인데 여기이상성욕자 많으니깐 16 글자 2018-11-27 0
76156 일반 어캐했는지 모르지만 폴리곤 제한 풀림 2 다이소vr 124.60 2018-11-27 1
76155 VRC일기 야한 친구 만났어... 3 레콘 2018-11-27 0
76154 질문 선배님덜 아바타 2개 스위칭 방법 점 알려주시와요 7 란찌코찌 2018-11-27 1
76153 일반 폴리곤 제한 풀렸으면 좋겠다 5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52 일반 바이브 hdmi 무적권 모니터웨 꼽아야댕??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7 0
76151 일반 폴리곤 제한 개이득 13 ㅇㅇ 211.107 2018-11-27 0
76149 일반 이정도면 VR CHAT 최소사양? 10 121.141 2018-11-27 0
76147 일반 올해의 병1신 흑우상은 접니다 14 쎾쓔!!! 2018-11-27 0
76146 일반 킷슈 마론 둘다 산사람들 마론 만족어떰? 2 아루라테 2018-11-27 0
76145 일반 폴리곤 제한 안풀리냐고 왜 ㅠㅠ 1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44 일반 섹스 2 유티 2018-11-27 23
76143 일반 아니네 제한 푸는거 안됐네 ㅋㅋㅋㅋ 2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42 일반 mr스펙 1 じんじん 2018-11-27 0
76141 질문 레노버 mr 화면 안나오는데 어캐하노ㅠㅠㅠ 8 토끼먹는당근 2018-11-27 0
76140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꼭꼬핀설치 질문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7 0
76139 일반 리얼월드 아바타 어깨 고장남 2 alskdj 183.104 2018-11-27 0
76138 일반 부랄챗 왤캐 렉걸림? 1 ㅇㅇ 112.167 2018-11-27 0
76137 일반 공포맵 무섭다면서도 또 그걸 따라가는 사람이 신기한게 4 DDos 2018-11-27 0
76136 일반 지인이랑 슬랜더하려했는데 1 Lucia 2018-11-27 0
76135 일반 아 제한푸는거 이제 됌 3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33 일반 바이브 관련 주변기기들 삼 디즈 2018-11-27 0
76132 일반 닉언ㅈㅅ ) 다이소님 보세요 2 차가비 2018-11-27 1
76131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거막힘? 8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30 일반 오늘자 뚜따 DDos 2018-11-27 0
76129 일반 애니메이션 어케넣는거임? 2 ㅇㅇ 121.66 2018-11-27 0
76128 일반 여기 거래글 써도 되는거임? 3 디즈 2018-11-27 0
76126 일반 념글에 있는거 그려봄 4 킹물범 2018-11-27 14
76124 일반 궁금한거 있는데 스팀아이디는 등급업 못해? 2 ㅇㅇ 218.209 2018-11-27 0
76123 일반 이 게임은 무료겜이라구요 4 ㅇㅇ 221.153 2018-11-27 0
76122 일반 오큘 센서 하나 고장나서 그런데 2 ㅇㅇ 1.177 2018-11-27 0
76121 질문 이런적은 처음인데... 8 차가비 2018-11-2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