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것들중 뭐살까 추천해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09
  • 2018-11-21 06:01:33
  • 175.223
							



블프때 오큘터치 가격보고 정하려고 하는데
중고 사게되면 뭐살까

아래 가격안나온건 50
추천해줘

ㅇㅇ 3번째꺼 괜찮은듯 - dc App 223.62 2018.11.21 06:07:00
ㅇㅇ 가격도 50인데 갠춘해? 다들 좋아하는 바이브 중고가 55라서 ㅎ 175.223 2018.11.21 06:20:39
냠냠 오큘 중고가 대충 37~40인대 센서 하나 추가지?6만원 거기에 스킨?5만원 거기에 연장선 2만원 정도 추가지 빠밤폼 5개면 1만원 정도지 - dc App 223.62 2018.11.21 06:31:12
냠냠 선택은 니가 하는것 - dc App 223.62 2018.11.21 06:31:34
쎾쓔!!! 가볍게 입문하려면 2번째것도 괜찮을듯.. 세번째껏두 구성좋고 2018.11.21 06:37:21
ㅇㅇ 다 풀트래킹같은건 안되고 손만 움직일수있는거지? 175.223 2018.11.21 06:39:12
ㅇㅇ 너무고맙고 175.223 2018.11.21 06:39:26
쎾쓔!!! ㅇㅇ 세개다 손만 뚝배기쓰고 손만움직여도 pc로하는거보단 100배 재밋서 2018.11.21 06:40:08
ㅇㅇ ㅇㅎ.. 손만 움직일수있는데 센서추가하는거보니하나 차이가 좀 있나보네 블프새삥 한 35만원쯤이면 새거사고 그 이상이면 그냥 50마넌짜리 증고사야겠다 175.223 2018.11.21 06:42:21
쎾쓔!!! 아마존에서 349달러로 판다는 뉴스가 있던데 한화로 45만원쯤 할거야 관부가세 포함해서(2번구성) 센서 추가하면 트래킹 안정성이랑 인식범위가 훨 좋아진다고함 2018.11.21 06:46:16
ㅇㅇㅇㅇㅇ 입문이니 2 방이 엄청 넓지 않으면 센서 3개까지 안필요할걸 어짜피 의자에 앉아서함 110.70 2018.11.21 06:49:57
ㅇㅇ 헐 토탈 45만원이면 기다린 의미가없는데... 토탈 40까지 생각했거든.. 175.223 2018.11.21 06:50:37
ㅇㅇ 오 생각해보니 그것도 그렇구나 의견고마워 175.223 2018.11.21 07:00:32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지금 현시점에서 오큘과 바이브와 mr 을 생각하고있다고요? 1.223 2018.11.21 07:06:27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아 참고로 현시점에서 현재판매중인 vr 무엇을사던 바이브프로를 100만원에 풀셋 새것을 구할수있어도 안삽니다 이유는 잘 찾아봐요 파이팅 1.223 2018.11.21 07:08:03
ㅇㅇ 무슨시점인지 모르고 이유는 알아보기도 귀찮으니 그냥 사겠습니다 ㅋㅋㅋ 완전 종결낼것도아니고 라이트하게 하려고 사는건데.. 무튼 의견감사요 175.223 2018.11.21 07:15: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894 일반 디시에 소속감 가지는것도 장애인새끼긴 한데 2 ㅇㅇ 2019-01-02 0
88893 일반 정줄 놓은건 파딱이었고? ㅇㅇ 211.36 2019-01-02 0
88891 일반 애초부터 좆목 터뜨리려고 억지 쓸 시절도 있었는데 2 ㅇㅇ 211.36 2019-01-02 0
88890 일반 ㅅㅂ나만 글 못봤네 보여조 DavidJ 2019-01-02 0
88889 일반 개새끼들아 하는건 너무 웃겼다 3 ㅇㅇ 125.129 2019-01-02 0
88888 일반 떼껄룩 베이스 아바타 어디서 구함?? 3 ㅇㅇ 223.62 2019-01-02 0
88886 일반 그 글은 왜 사라진거냐 ㅇㅇ 39.7 2019-01-02 0
88885 일반 파딱 그거 6 magicatz 2019-01-02 0
88884 일반 체조하고 왔는데 왜 또 개판이야 4 포도초콜렛 2019-01-02 0
88882 일반 친구가 한국오는데 무슨 선물을 사줄까.. 7 ㅇㅇㅇ 223.62 2019-01-02 0
88880 일반 원래 갤은 쓰레기통이야 2 꼬마키` 2019-01-02 0
88879 일반 갤 새로 파자 6 ㅇㅇ 110.70 2019-01-02 0
88878 일반 저격과 실드가 판치네 5 pp 2019-01-02 0
88877 일반 이정도면 버려도된다 1 ㅇㅇ 110.70 2019-01-02 0
88876 일반 쉬벌 찻집욕하지마라 2 JinSilly 2019-01-02 0
88874 일반 파딱 둘이 하고싶은말 있으면 통피로 올것 ㅇㅇ 2019-01-02 0
88873 일반 갤에서 상처받고 게임에서 치유받고 ㅇㅇ 14.39 2019-01-02 0
88872 일반 신규파딱 짧은영어닉아 찻집이랑 달라서 당황했니? 10 꼬마키` 2019-01-02 6
88871 일반 갤 왜이리 더럽냐. 5 magicatz 2019-01-02 1
88869 일반 나도 지금 있는 파딱중 한명이랑 겜에서 친구임ㅋㅋ 4 ㅇㅇ 110.70 2019-01-02 0
88867 일반 같이 코옵겜할사람 있냐? 1 ㅇㅇ 14.39 2019-01-02 0
88866 일반 파딱이라도 말을 해야 넴드력이 쌓이죠 ㅡㅡ 5 ㅇㅇ 110.70 2019-01-02 0
88863 일반 파딱 두명은 진짜 아닥좀 했으면 좋겠다 4 ㅇㅇ 2019-01-02 0
88862 일반 움짤 프로그램 나는 이거 씀 3 백당 2019-01-02 2
88858 일반 어제 H방 갔다온 후기 6 DavidJ 2019-01-02 4
88855 일반 제발 ㅇㅇ 2019-01-02 1
88852 일반 양심고백) 내가 그 그룹 공격하게 된 이유 4 ㅇㅇ 110.70 2019-01-02 0
88851 일반 근데 브얄챗 네캎이 있긴 하냐? 2 ㅇㅇ 14.39 2019-01-02 0
88850 일반 Youtube dl 31일 날짜로 업뎃햇더라 vrchat 2019-01-02 0
88846 일반 네캎가봤는데 여기가 나은 것 같다 2 ㅇㅇ 14.39 2019-01-02 0
88845 일반 통피 그냥 1~2시간 막으면 안되냐? 2 JinSilly 221.153 2019-01-02 0
88843 일반 갤때문에 친구생기긴 했는데 너무 추하다 5 ㅇㅇ 14.39 2019-01-02 0
88842 일반 뚜따 한거 완성...ㅠ 9 나냠 2019-01-02 1
88840 일반 2 Huntere 2019-01-02 1
88839 일반 VR게임 갤 시절이 좋았음 1 ㅇㅇ 211.36 2019-01-02 0
88838 일반 이쯤되면 갤1주 불쌍함 4 ㅇㅇ 126.204 2019-01-02 2
88837 일반 다레끼났는데 vr쓰면 더심해질려나 4 ㅊㅌㅌ 211.36 2019-01-02 0
88836 일반 람쥐봐 12 백당 2019-01-02 2
88835 일반 착한닉언) 고닉이 고닉을 부를때 2 ㅇㅇ 110.70 2019-01-02 5
88833 일반 9시30분 체조 하쉴래여? 5 포도초콜렛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