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것들중 뭐살까 추천해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09
  • 2018-11-21 06:01:33
  • 175.223
							



블프때 오큘터치 가격보고 정하려고 하는데
중고 사게되면 뭐살까

아래 가격안나온건 50
추천해줘

ㅇㅇ 3번째꺼 괜찮은듯 - dc App 223.62 2018.11.21 06:07:00
ㅇㅇ 가격도 50인데 갠춘해? 다들 좋아하는 바이브 중고가 55라서 ㅎ 175.223 2018.11.21 06:20:39
냠냠 오큘 중고가 대충 37~40인대 센서 하나 추가지?6만원 거기에 스킨?5만원 거기에 연장선 2만원 정도 추가지 빠밤폼 5개면 1만원 정도지 - dc App 223.62 2018.11.21 06:31:12
냠냠 선택은 니가 하는것 - dc App 223.62 2018.11.21 06:31:34
쎾쓔!!! 가볍게 입문하려면 2번째것도 괜찮을듯.. 세번째껏두 구성좋고 2018.11.21 06:37:21
ㅇㅇ 다 풀트래킹같은건 안되고 손만 움직일수있는거지? 175.223 2018.11.21 06:39:12
ㅇㅇ 너무고맙고 175.223 2018.11.21 06:39:26
쎾쓔!!! ㅇㅇ 세개다 손만 뚝배기쓰고 손만움직여도 pc로하는거보단 100배 재밋서 2018.11.21 06:40:08
ㅇㅇ ㅇㅎ.. 손만 움직일수있는데 센서추가하는거보니하나 차이가 좀 있나보네 블프새삥 한 35만원쯤이면 새거사고 그 이상이면 그냥 50마넌짜리 증고사야겠다 175.223 2018.11.21 06:42:21
쎾쓔!!! 아마존에서 349달러로 판다는 뉴스가 있던데 한화로 45만원쯤 할거야 관부가세 포함해서(2번구성) 센서 추가하면 트래킹 안정성이랑 인식범위가 훨 좋아진다고함 2018.11.21 06:46:16
ㅇㅇㅇㅇㅇ 입문이니 2 방이 엄청 넓지 않으면 센서 3개까지 안필요할걸 어짜피 의자에 앉아서함 110.70 2018.11.21 06:49:57
ㅇㅇ 헐 토탈 45만원이면 기다린 의미가없는데... 토탈 40까지 생각했거든.. 175.223 2018.11.21 06:50:37
ㅇㅇ 오 생각해보니 그것도 그렇구나 의견고마워 175.223 2018.11.21 07:00:32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지금 현시점에서 오큘과 바이브와 mr 을 생각하고있다고요? 1.223 2018.11.21 07:06:27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아 참고로 현시점에서 현재판매중인 vr 무엇을사던 바이브프로를 100만원에 풀셋 새것을 구할수있어도 안삽니다 이유는 잘 찾아봐요 파이팅 1.223 2018.11.21 07:08:03
ㅇㅇ 무슨시점인지 모르고 이유는 알아보기도 귀찮으니 그냥 사겠습니다 ㅋㅋㅋ 완전 종결낼것도아니고 라이트하게 하려고 사는건데.. 무튼 의견감사요 175.223 2018.11.21 07:15: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061 일반 MR 해드마운트에서 컨트롤러 인식 안되는거 왜그럼? ㅇㅇ 49.165 2018-11-23 0
75060 일반 요즘 싸움질 하고 다님 2 레콘 2018-11-23 1
75059 강좌/정보 오큘+놀로 풀트래킹 완벽하게하기(수정) 26 ㅇㅇ 2018-11-23 24
75058 일반 무선킷에 라이젠 호환 테스트 어찌함? ㅇㅇ 175.196 2018-11-23 0
75057 질문 부스 아바타 킷슈 샀는데 3 ㅇㅇ 121.160 2018-11-23 0
75056 일반 행님들 얀데레 아바타도 있음? 2 ㅇㅇ 39.7 2018-11-23 0
75055 일반 바이브 갑자기 존나 렉걸림 1 dd 183.98 2018-11-23 0
75054 일반 세미야나 안나 중에 하나 사고 싶다 아루라테 2018-11-23 0
75053 일반 혈소판 아바타는 못쓰는거임? 1 ㅇㅇ 223.38 2018-11-23 0
75052 일반 우리갤림들 마론쟝 구매할 각잡고계세오? ㅎㅈㅁ 119.195 2018-11-23 0
75051 일반 vr 챗 해보고 느낀점 7 Sakuran 2018-11-23 5
75050 일반 뜨거운 건물 안에서... .jpeg ( feat. 커미션 후기 ) 7 Woodie 2018-11-23 6
75049 일반 세미야 산사람 없음? 1 아루라테 2018-11-23 1
75048 일반 RTX2080TI + 1600W 블프특가 1,129달러 뭐뭐 210.113 2018-11-23 3
75047 일반 삿다 5 카디아. 2018-11-23 1
75046 일반 와이씨 춘천에 미스터피자가없네 10 하루사메 2018-11-23 3
75045 일반 놀로 돌아가는거 완벽하게 잡았다 ㅋㅋ 6 ㅇㅇ 2018-11-23 0
75043 일반 바이브사면 이거끼고다녀야지... JinSiily 221.153 2018-11-23 0
75042 일반 키넥트질문 김치푸딩 2018-11-23 0
75041 일반 바이브 살 예정인놈들은 봐라 7 김끄리 2018-11-23 0
75040 일반 바이브 마이크가 안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함; ㅇㅇ 58.237 2018-11-23 0
75039 일반 바이브 쓰면서 오디오 인커페이스(별도 오디오시스템) 사용못함? 4 ㅇㅇ 39.7 2018-11-23 0
75038 일반 어떤 맵에 외국인이 델타룬 방송하니까 닥치라고 해서 2 ㅇㅇㅇㅇ 175.223 2018-11-23 2
75037 일반 모나카 살까 킷슈 살까 15 너의폰 2018-11-23 0
75035 일반 dd 2 ㅇㅇ 121.140 2018-11-23 2
75034 일반 부스 구매예정인 캐릭터 6 차가비 2018-11-23 2
75033 일반 뭐 귀여운 유료모델 추천좀 3 ㅇㅇ 211.246 2018-11-23 0
75032 일반 남자와 여자의 차이점은 '그거'지 4 차가비 2018-11-23 0
75031 일반 람지 커미션가능한 친구 나와라 !! 11 카디아. 2018-11-23 0
75029 일반 오큘러스 센서 5m연장은 불가능한것 같다 11 ㅇㅇ 182.222 2018-11-23 0
75028 일반 아 나도 브알챗 시작한 초반엔 랜선연애 해뵜는데 6 ㅎㅈㅁ 119.195 2018-11-23 0
75027 일반 씨1발 똥꼬충갤 4 레미치카 2018-11-23 26
75026 일반 VRC일본 여자친구랑 현실 모텔간 썰.jpg 10 ㅇㅇ 58.142 2018-11-23 6
75025 일반 근데왠지 브앑챗엔 남남커플이 더많은거같애 4 ㅎㅈㅁ 119.195 2018-11-23 1
75024 일반 미국칭구랑 단 둘이서 방잡고... 4 은사나사 2018-11-23 3
75023 일반 vr친구중에 실친은 greenhornet 2018-11-23 0
75022 일반 뭐하러 게이소리를 듣는것이지? 7 magicatz 2018-11-23 0
75020 일반 중고나라에서 오디세이 어떻게 사? 2 ㅇㅇ 223.62 2018-11-23 0
75019 일반 공지만 봐도 아바타 스스로 제작 가능? 7 ㅇㅇ 119.194 2018-11-23 0
75018 일반 세상에는 다양한 유형이있다 7 ㅇㅇ 223.39 2018-1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