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것들중 뭐살까 추천해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09
  • 2018-11-21 06:01:33
  • 175.223
							



블프때 오큘터치 가격보고 정하려고 하는데
중고 사게되면 뭐살까

아래 가격안나온건 50
추천해줘

ㅇㅇ 3번째꺼 괜찮은듯 - dc App 223.62 2018.11.21 06:07:00
ㅇㅇ 가격도 50인데 갠춘해? 다들 좋아하는 바이브 중고가 55라서 ㅎ 175.223 2018.11.21 06:20:39
냠냠 오큘 중고가 대충 37~40인대 센서 하나 추가지?6만원 거기에 스킨?5만원 거기에 연장선 2만원 정도 추가지 빠밤폼 5개면 1만원 정도지 - dc App 223.62 2018.11.21 06:31:12
냠냠 선택은 니가 하는것 - dc App 223.62 2018.11.21 06:31:34
쎾쓔!!! 가볍게 입문하려면 2번째것도 괜찮을듯.. 세번째껏두 구성좋고 2018.11.21 06:37:21
ㅇㅇ 다 풀트래킹같은건 안되고 손만 움직일수있는거지? 175.223 2018.11.21 06:39:12
ㅇㅇ 너무고맙고 175.223 2018.11.21 06:39:26
쎾쓔!!! ㅇㅇ 세개다 손만 뚝배기쓰고 손만움직여도 pc로하는거보단 100배 재밋서 2018.11.21 06:40:08
ㅇㅇ ㅇㅎ.. 손만 움직일수있는데 센서추가하는거보니하나 차이가 좀 있나보네 블프새삥 한 35만원쯤이면 새거사고 그 이상이면 그냥 50마넌짜리 증고사야겠다 175.223 2018.11.21 06:42:21
쎾쓔!!! 아마존에서 349달러로 판다는 뉴스가 있던데 한화로 45만원쯤 할거야 관부가세 포함해서(2번구성) 센서 추가하면 트래킹 안정성이랑 인식범위가 훨 좋아진다고함 2018.11.21 06:46:16
ㅇㅇㅇㅇㅇ 입문이니 2 방이 엄청 넓지 않으면 센서 3개까지 안필요할걸 어짜피 의자에 앉아서함 110.70 2018.11.21 06:49:57
ㅇㅇ 헐 토탈 45만원이면 기다린 의미가없는데... 토탈 40까지 생각했거든.. 175.223 2018.11.21 06:50:37
ㅇㅇ 오 생각해보니 그것도 그렇구나 의견고마워 175.223 2018.11.21 07:00:32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지금 현시점에서 오큘과 바이브와 mr 을 생각하고있다고요? 1.223 2018.11.21 07:06:27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아 참고로 현시점에서 현재판매중인 vr 무엇을사던 바이브프로를 100만원에 풀셋 새것을 구할수있어도 안삽니다 이유는 잘 찾아봐요 파이팅 1.223 2018.11.21 07:08:03
ㅇㅇ 무슨시점인지 모르고 이유는 알아보기도 귀찮으니 그냥 사겠습니다 ㅋㅋㅋ 완전 종결낼것도아니고 라이트하게 하려고 사는건데.. 무튼 의견감사요 175.223 2018.11.21 07:15: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98 일반 친구가 사진 보내줬는데 4 Kcalb02 2018-12-02 0
77397 일반 서버 왜이러지.. 2 린티아 2018-12-02 0
77395 일반 으아니 여러분 정신병자 게임하세요? 5 ㅇㅇ 211.36 2018-12-02 4
77394 일반 냄새나는 놈들아 하나콘이나 보고가 13 sing)Hana 2018-12-02 21
77393 일반 개인 취침용으로 쓸려고 월드 처음 만들어보는데 16 검은연 2018-12-02 1
77391 일반 라무네 치마 어케없앰? 1 ㅇㅇ 61.83 2018-12-02 0
77389 일반 현재 VRCMODS 상황 3 ㅇㅇ 211.176 2018-12-02 0
77388 일반 공홈에서 주문하면 보통 며칠걸림? 1 ㅇㅇ 124.254 2018-12-02 0
77386 일반 난 신사 존나 재밋던데 3 Findings,keeping. 2018-12-02 0
77385 질문 님들 이아바타캐릭터를 일반캐릭으로 설정어떡캐하나요? 4 ㅇㅅㅇ 59.8 2018-12-02 0
77384 일반 보딱들 왤케 역사좋아해.. 6 ㅇㅇ 219.251 2018-12-02 0
77383 일반 최근에 그신사 경험담 2 ㅇㅇ 211.36 2018-12-02 2
77382 일반 복셀미코 아바타 5 ㅇㅇ 123.213 2018-12-02 0
77381 일반 그 신사나 벚꽃맵썰은 마치 군대썰과 같다 3 ㅇㅇ 223.33 2018-12-02 2
77380 일반 오늘 역대급 아침체조네ㅋㅋㅋㅋㅋㅋ 2 ㅇㅇ 1.248 2018-12-02 0
77378 일반 바디수정하면 텍스쳐맵도 다시만들어야되는거? 2 적쥐 2018-12-02 0
77376 일반 내 생각에 브알챗은 정공겜이 맞음 4 ㅇㅇ 118.218 2018-12-01 20
77375 일반 월드 퍼블릭 질문좀 하겠습니다 선생님들 6 ㅇㅇ 211.36 2018-12-01 0
77374 일반 오큘러스 ㅅㅂ 7 Yanagi 2018-12-01 0
77373 일반 두근두근두근! 3 Cimomo 2018-12-01 4
77372 일반 나도 좀 자고싶다 2 DDos 2018-12-01 0
77371 일반 애들아 VR 입문 할러면 스팀에서 뭐 검색 해야됨? 4 류소빙 2018-12-01 0
77370 일반 갤럼이 말하는 꼬리구멍은 이정도 크기임? 5 엘에르엘 2018-12-01 0
77369 일반 vr챗 사이트에 로그인해서 친구목록 확인가능? 2 곤방와 124.58 2018-12-01 0
77368 일반 요즘 스패츠가 꼴려 5 Red.Coco 2018-12-01 0
77367 일반 이거 어떻게 읽냐? 3 MYO모기 2018-12-01 0
77366 일반 재미있는 맵 만들고싶다 1 레콘 2018-12-01 0
77364 일반 놀로 1달쓴 후기 3 ㅇㅇ 73.220 2018-12-01 2
77363 일반 브알챗 개쒸펄련들 진짜 8 으ㅡ음 2018-12-01 1
77362 일반 다른말론 부갤주중 단 한명을 제외하고는 전부 그 그룹이라는거네 3 ㅇㅇ 211.246 2018-12-01 0
77361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1 여고생 121.173 2018-12-01 0
77360 일반 '그 그룹' 관련언급 다 짜름 9 포도초콜렛 2018-12-01 22
77358 일반 그냥 던파등신들 대리고 H방끌고가서 방송해도 유튜브애들보단 잼남 2 ㅇㅇ 203.90 2018-12-01 2
77357 질문 driver4VR 나만 안되는거냐? 1 ㅇㅇ 116.122 2018-12-01 0
77356 일반 요즘 브이알챗 유투버 누가웃김 12 ㅇㅇ 121.187 2018-12-01 0
77354 일반 놀로임 1 Lakenls 2018-12-01 2
77353 일반 병같은거 잘아는 애 있냐 23 MANKALO 2018-12-01 3
77352 일반 이렇게 오류뜨는데 뭐만져야되냐 2 00 219.248 2018-12-01 0
77351 일반 일본 커미션 사이트 좋은데 있더라 3 MANKALO 2018-12-01 0
77350 일반 뱅 3시 20분까지 연병장 3 ㅇㅇ 218.50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