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것들중 뭐살까 추천해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09
  • 2018-11-21 06:01:33
  • 175.223
							



블프때 오큘터치 가격보고 정하려고 하는데
중고 사게되면 뭐살까

아래 가격안나온건 50
추천해줘

ㅇㅇ 3번째꺼 괜찮은듯 - dc App 223.62 2018.11.21 06:07:00
ㅇㅇ 가격도 50인데 갠춘해? 다들 좋아하는 바이브 중고가 55라서 ㅎ 175.223 2018.11.21 06:20:39
냠냠 오큘 중고가 대충 37~40인대 센서 하나 추가지?6만원 거기에 스킨?5만원 거기에 연장선 2만원 정도 추가지 빠밤폼 5개면 1만원 정도지 - dc App 223.62 2018.11.21 06:31:12
냠냠 선택은 니가 하는것 - dc App 223.62 2018.11.21 06:31:34
쎾쓔!!! 가볍게 입문하려면 2번째것도 괜찮을듯.. 세번째껏두 구성좋고 2018.11.21 06:37:21
ㅇㅇ 다 풀트래킹같은건 안되고 손만 움직일수있는거지? 175.223 2018.11.21 06:39:12
ㅇㅇ 너무고맙고 175.223 2018.11.21 06:39:26
쎾쓔!!! ㅇㅇ 세개다 손만 뚝배기쓰고 손만움직여도 pc로하는거보단 100배 재밋서 2018.11.21 06:40:08
ㅇㅇ ㅇㅎ.. 손만 움직일수있는데 센서추가하는거보니하나 차이가 좀 있나보네 블프새삥 한 35만원쯤이면 새거사고 그 이상이면 그냥 50마넌짜리 증고사야겠다 175.223 2018.11.21 06:42:21
쎾쓔!!! 아마존에서 349달러로 판다는 뉴스가 있던데 한화로 45만원쯤 할거야 관부가세 포함해서(2번구성) 센서 추가하면 트래킹 안정성이랑 인식범위가 훨 좋아진다고함 2018.11.21 06:46:16
ㅇㅇㅇㅇㅇ 입문이니 2 방이 엄청 넓지 않으면 센서 3개까지 안필요할걸 어짜피 의자에 앉아서함 110.70 2018.11.21 06:49:57
ㅇㅇ 헐 토탈 45만원이면 기다린 의미가없는데... 토탈 40까지 생각했거든.. 175.223 2018.11.21 06:50:37
ㅇㅇ 오 생각해보니 그것도 그렇구나 의견고마워 175.223 2018.11.21 07:00:32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지금 현시점에서 오큘과 바이브와 mr 을 생각하고있다고요? 1.223 2018.11.21 07:06:27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아 참고로 현시점에서 현재판매중인 vr 무엇을사던 바이브프로를 100만원에 풀셋 새것을 구할수있어도 안삽니다 이유는 잘 찾아봐요 파이팅 1.223 2018.11.21 07:08:03
ㅇㅇ 무슨시점인지 모르고 이유는 알아보기도 귀찮으니 그냥 사겠습니다 ㅋㅋㅋ 완전 종결낼것도아니고 라이트하게 하려고 사는건데.. 무튼 의견감사요 175.223 2018.11.21 07:15: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287 일반 으... 사무실에 아무도 없어 5 아이리네 2018-11-28 0
76286 일반 리아루 친구한테 카톡옴 3 공익여중생 2018-11-28 3
76284 일반 오토리그 프로산 흑우가 됐다. 엘에르엘 2018-11-28 0
76283 일반 오예 오디오스트랩 도착했당!! ㅇㅇ 2018-11-28 0
76282 일반 mr컨트롤러 감지범위 생각보다 넓어영 6 ㅇㅇ 2018-11-28 0
76281 일반 mr 조이스틱 이동이 개편한데 그게 막힘? 1 다이소vr 211.36 2018-11-28 0
76279 일반 월드 개발해본 사람에게 질문 있습니다 3 ㅇㅇ 223.38 2018-11-28 0
76278 일반 mr 바닥에있는거줍기 넘힘듬 5 sapphier 2018-11-28 0
76277 일반 아싸 뉴비가 친구 한명 사겨보겠다고... 8 WC 221.138 2018-11-28 0
76276 일반 만약에 직장동료가 7 f 211.58 2018-11-28 0
76275 일반 월드에서 웹페이지 불러오는거 안되나? 4 ㅇㅇ 223.38 2018-11-28 0
76273 일반 MR 살려는데 강시가 뭐냐 11 공익여중생 2018-11-28 0
76272 일반 트래커 충전다되도 계속 빨간불인데 8 ㅇㅇ 2018-11-28 0
76271 일반 핑크퐁 직접 춰보면 재밌음 (움짤 7 루히 2018-11-28 1
76270 일반 컴터가 윈도우 7인데 10 ㅇㅇ 2018-11-28 0
76269 일반 유니티 잘 아는 닝겐 없나? 3 ㅇㅇ 121.168 2018-11-28 0
76267 일반 유니티 질문좀 3 ㅇㅇ 118.221 2018-11-28 0
76266 일반 근데 내 케이블 왜 용산에서 안나옴 4 초보자아 2018-11-28 0
76264 일반 배송이 순조로워보였는데... ㅇㅇ 2018-11-28 0
76263 일반 크흑... 바이브 프로 지연 없이 하루만에 배송 오는듯 1 디즈 2018-11-28 0
76262 일반 갤럼들 나중에 자식.손주 재롱 보고싶은데 못보면 브이알 자기만족하면 ㅇㅇ 121.135 2018-11-28 0
76261 일반 몬가 ..몬가만들어지고있음 3 Jatking 2018-11-28 3
76260 일반 바이브 풀트는 하면안됨 4 ㅇㅇ 2018-11-28 0
76259 일반 아 시바 리얼 터치패드 이동 개좆같네 ㅋㅋㅋㅋㅋㅋ 10 은사나사 2018-11-28 0
76258 일반 MR로 그냥 복서마냥 컨셉잡으면 강시도 갠찮을듯 ㅇㅇ 121.135 2018-11-28 0
76256 일반 행님들 유니티 어느거다운받으면됨? 1 ㅇㅇ 61.83 2018-11-28 0
76255 일반 거희 1년만에 vr챗하는데 이거 춤 저기서 어케추는거임 2 ㅇㅇ 123.213 2018-11-28 0
76254 일반 MR 조이스틱이동 이제 막혓다고? 4 아스테리 2018-11-27 0
76252 일반 풀트래킹1주차 의외의 수확 3 ㅇㅇ 2018-11-27 0
76251 일반 슈라인 테러 있었냐? 7 ㅈㅇㅁ 219.255 2018-11-27 1
76250 일반 어제 보니까 핑크퐁월드 2 repair 175.223 2018-11-27 0
76248 일반 으악 살려줘 11 카디아. 2018-11-27 1
76247 일반 일 존나 하기 싫다 2 초보자아 2018-11-27 0
76246 일반 mr쓰는사람들 이동키 안불편함?? 9 ㅅㅂ 2018-11-27 0
76245 일반 일본어 할 줄 알면 일본애들하고 놀 수 있으? 3 ㅇㅅㅇ 121.137 2018-11-27 0
76244 일반 일본인 친구랑 관계끊켰다 5 Dochi 2018-11-27 0
76242 일반 vr챗 이정도 사양이면 안정적으로 플레이가능함?? 4 RonMaca 2018-11-27 0
76241 VRC일기 11/ 27일 저댄 1시간춤추기 6 Yam 2018-11-27 0
76240 일반 나도레릭짤 2 Huntere 2018-11-27 0
76239 일반 VR 살만할까 2 Cactus_Road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