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것들중 뭐살까 추천해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09
  • 2018-11-21 06:01:33
  • 175.223
							



블프때 오큘터치 가격보고 정하려고 하는데
중고 사게되면 뭐살까

아래 가격안나온건 50
추천해줘

ㅇㅇ 3번째꺼 괜찮은듯 - dc App 223.62 2018.11.21 06:07:00
ㅇㅇ 가격도 50인데 갠춘해? 다들 좋아하는 바이브 중고가 55라서 ㅎ 175.223 2018.11.21 06:20:39
냠냠 오큘 중고가 대충 37~40인대 센서 하나 추가지?6만원 거기에 스킨?5만원 거기에 연장선 2만원 정도 추가지 빠밤폼 5개면 1만원 정도지 - dc App 223.62 2018.11.21 06:31:12
냠냠 선택은 니가 하는것 - dc App 223.62 2018.11.21 06:31:34
쎾쓔!!! 가볍게 입문하려면 2번째것도 괜찮을듯.. 세번째껏두 구성좋고 2018.11.21 06:37:21
ㅇㅇ 다 풀트래킹같은건 안되고 손만 움직일수있는거지? 175.223 2018.11.21 06:39:12
ㅇㅇ 너무고맙고 175.223 2018.11.21 06:39:26
쎾쓔!!! ㅇㅇ 세개다 손만 뚝배기쓰고 손만움직여도 pc로하는거보단 100배 재밋서 2018.11.21 06:40:08
ㅇㅇ ㅇㅎ.. 손만 움직일수있는데 센서추가하는거보니하나 차이가 좀 있나보네 블프새삥 한 35만원쯤이면 새거사고 그 이상이면 그냥 50마넌짜리 증고사야겠다 175.223 2018.11.21 06:42:21
쎾쓔!!! 아마존에서 349달러로 판다는 뉴스가 있던데 한화로 45만원쯤 할거야 관부가세 포함해서(2번구성) 센서 추가하면 트래킹 안정성이랑 인식범위가 훨 좋아진다고함 2018.11.21 06:46:16
ㅇㅇㅇㅇㅇ 입문이니 2 방이 엄청 넓지 않으면 센서 3개까지 안필요할걸 어짜피 의자에 앉아서함 110.70 2018.11.21 06:49:57
ㅇㅇ 헐 토탈 45만원이면 기다린 의미가없는데... 토탈 40까지 생각했거든.. 175.223 2018.11.21 06:50:37
ㅇㅇ 오 생각해보니 그것도 그렇구나 의견고마워 175.223 2018.11.21 07:00:32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지금 현시점에서 오큘과 바이브와 mr 을 생각하고있다고요? 1.223 2018.11.21 07:06:27
피해자가한명더늘군 아 참고로 현시점에서 현재판매중인 vr 무엇을사던 바이브프로를 100만원에 풀셋 새것을 구할수있어도 안삽니다 이유는 잘 찾아봐요 파이팅 1.223 2018.11.21 07:08:03
ㅇㅇ 무슨시점인지 모르고 이유는 알아보기도 귀찮으니 그냥 사겠습니다 ㅋㅋㅋ 완전 종결낼것도아니고 라이트하게 하려고 사는건데.. 무튼 의견감사요 175.223 2018.11.21 07:15: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283 일반 5천원치 복권사서 천원 얻었어 1 ㅇㅇ 125.129 2018-12-01 0
77282 질문 이거 왜 뜨는거임 4 2018-12-01 0
77281 일반 개념글 이새끼 뭐냐? 11 ㅇㅇ 185.193 2018-12-01 23
77279 일반 신사에서 니혼진 대스까 하는거 당하는 기분 7 눈깔이 114.202 2018-12-01 8
77278 일반 늒네 뭔가 분위기에 휩쓸려서 1 Kcalb02 2018-12-01 0
77277 일반 오큘신형으로 vr챗 돌릴수있냐 1 dd 211.243 2018-12-01 0
77276 질문 블렌더 Model unoptimized! 이거 뭐냐 3 ㅇㅇ 223.218 2018-12-01 0
77275 일반 바이브 중고가격좀 매겨줘 1 이어 39.7 2018-12-01 0
77274 일반 이게 마지노선인가 뭔가하는 그건가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273 질문 vr사려고하는데 2 삼구이욤살 2018-12-01 0
77272 일반 VR끼면서 피부관리안했더니 피부좀 망가졌 ㅠ 2 현이.ver 2018-12-01 0
77271 일반 오큘 얼마에 팔아야되냐 5 철수 183.97 2018-12-01 0
77270 질문 바이브에 보이드프로 무선 헤드셋 쓰는 분 계세요? 3 검은자까 2018-12-01 0
77269 일반 이거 어디서 구함 2 ㅇㅇ 125.135 2018-12-01 0
77268 일반 바이브 슈샘 높이면 3 ㅇㅇ 210.106 2018-12-01 0
77267 일반 요거 재밌다 1 Kcalb02 2018-12-01 0
77266 일반 VR챗 이거 수준 왜 이러냐; 2 ㅇㅇ 175.126 2018-12-01 0
77265 일반 바이브 중고는 어느정도해? 1 바스타즈 39.7 2018-12-01 0
77264 일반 신사 이케멘 새기들 필독하샘 5 ㅇㅇㅇ 121.191 2018-12-01 4
77263 일반 오뱅함? 1 ㅇㅇ 218.50 2018-12-01 0
77261 일반 바이브를 샀는데 4 도와조 175.126 2018-12-01 0
77260 질문 mr보다 더싼건읍냐 5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1 1
77259 일반 MR에 nolo쓰려면 1 ㅇㅇ 182.228 2018-12-01 0
77258 일반 근데 바이브 사도 손가락 자유자제로 못움직임? 6 ㅇㅇ 124.58 2018-12-01 0
77257 일반 아바타 월드 사라져가는거 1 댕타 2018-12-01 0
77256 일반 아~오늘도 가상현실 좆극혐이었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1 0
77255 일반 라무네 치마 애니메이션 넣는법이 따로있남? 2 ㅇㅇ 39.7 2018-12-01 0
77254 일반 아 화가난다.. 7 ㅇㅇ 119.67 2018-12-01 0
77253 일반 VRC에서 담피찐하게 할 수 있는 압타 없어? 1 Kcalb02 2018-12-01 0
77252 일반 뉴비 커메 캐릭터 옮길라고 꾸몄는데 3 ㅇㅇ 124.58 2018-12-01 1
77251 일반 VRCSDK가 조금만 더 개선되면 브얄 더 흥할듯 1 ㅇㅇ 223.33 2018-12-01 0
77250 일반 페이크 트래커 대체 어캐 쓰는거야? 1 ㅇㅇ 220.74 2018-12-01 0
77249 일반 니들 후장자위할때 뭐까지넣어봤냐 18 ㅇㅇ 182.231 2018-12-01 15
77248 일반 아..유니티 업로드 마무리일때 무한로딩상태 되버리네.. 2 ㅇㅇ 121.168 2018-12-01 0
77247 일반 월드 한번 이동하려면 수없이 많은 에러메세지와 로딩을 거쳐야하네 1 DDos 2018-12-01 0
77246 일반 영화보기전까지 심심하니 7시까지 질문 대답해줌 48 MANKALO 2018-12-01 0
77245 일반 이거 니어오토마타 꽃밭맵 이스터에그 어케함 6 1234 61.81 2018-12-01 0
77243 일반 뿌요뿌요 캐릭터 같은 아바타는 없나? 1 쿠마 119.198 2018-12-01 0
77241 일반 이모트 대성공이다 11 아스테리 2018-12-01 0
77240 일반 VR챗 버그 고침 ㅋㅋ; 1 ㅇㅇ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