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겜 뭐하는겜이냐
글쓴이
sapphier
추천
0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04
  • 2018-11-21 05:44:05
							

지난번에 삼십분정도 돌아다니다가 노잼이라 껏는데


은사나사 그냥 사람 사귀고나면 이것저것 할 거 많음. 문제는 그 >사람을 사귄다< 에서 죄 나가떨어짐 2018.11.21 05:46:30
Squ4d 보이스채팅하는겜이요 2018.11.21 05:46:33
차가비 사람 사귀는 컨텐츠가 최종컨텐츠임 2018.11.21 05:47:08
sapphier 빠요엔겜이였네;; 갤방같은거없음? 2018.11.21 05:47:21
ㅇㅇ 인간관계 한번더 느껴보는겜 - dc App 110.70 2018.11.21 05:47:33
ㅇㅇ 갤럼 아침체조모임은 있음 110.70 2018.11.21 05:48:54
은사나사 일단 한국인 많은 맵부터가 네덕천지라 장벽 존나높다. 네덕하고 사겨야함 ㅇㅋ? 2018.11.21 05:49:35
Yua 6시반 9시반에 연병장 맵에 갤럼좀 모임 2018.11.21 05:49:51
ㅇㅇ 가끔 갤럼 모여라 이벤트함 - dc App 110.70 2018.11.21 05:50:04
초보자아 솔직히 좀 제대로 해보려면 VR기기랑 외국어 한두개정도는 필요 2018.11.21 05:50:39
은사나사 근데 차렷충은 거기 가서 뭐함? 2018.11.21 05:50:52
sapphier 아니 이겜 아바타에검색기능도없나 아바타이거 다뒤져봐야함? 2018.11.21 05:52:03
sapphier 씹덕이야 어차피 나도 씹덕새끼라 상관없는데 네덕은 조큼 ㅎ; 2018.11.21 05:52:24
은사나사 아바타월드에 가서 찾거나 인게임 말고 웹에서 찾아서 자기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임. 2018.11.21 05:52:59
ㅇㅇ 아바타월드가서 이쁜거 주워서쓸수도있음 - dc App 2018.11.21 05:53:20
Squ4d 아바타는 아바타월드가서 찾으면됭 2018.11.21 05:53:35
ㅇㅇ 차렷은 모니터보고 체조하지 - dc App 2018.11.21 05:53:50
쎾쓔!!! 잡밖에 안나가는 사람들 춤추고 핼스하는겜 2018.11.21 05:53:54
은사나사 ㅠ.ㅠ 2018.11.21 05:54:31
ㅇㅇ 어차핀 끼리끼리 만나게되니깐 느긋이 즐기셈 - dc App 110.70 2018.11.21 05:55:55
sapphier 억ㅋㅋㅋㅋ 좋아 아바타바꿧다 시바견 졸라커엽네 2018.11.21 05:56:11
ㅇㅇ 월드 누른후 오른쪽 위 검색창에 miko 치면 무난한거 많이 나와 - dc App 110.70 2018.11.21 05:58:42
초보고양이 제팬신사랑 사쿠라히로바는 진성네덕모임집합소같은곳이니까 ... 다른곳부터 돌아보자... - dc App 2018.11.21 06:00:24
sapphier 죄다 외국인이네 스벌 2018.11.21 06:01:56
ㅇㅇ 거기말고 다닐데가 더 있으면 알려주실 수 잇으신? 거기가 사람 많으니까 거기다니라고 해서 다녔는데 180.81 2018.11.21 06:02:56
히비링 사쿠라히로바링 신사에서 놀아 거긴 90프로 한국인이야 2018.11.21 06:34:39
초보자아 근데 이시간이면 백수 네덕밖에 없을껄 - dc App 2018.11.21 07:22:20
히비링 호옥시...h방 시바견이 너니 2018.11.21 08:40: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24 일반 아 방금 친구들에게 너무미친모습을보여준거같다 3 뉴비 27.126 2018-11-25 0
75623 일반 갤에서 징징거리는놈들 = 친구없음 ㅇㅇ 223.38 2018-11-25 0
75622 일반 오큘 43만 배송무료면 싼거아님?? 4 뉴비 59.31 2018-11-25 0
75621 일반 우콘 뚜따 완료 2 백당 2018-11-25 2
75620 일반 현재까지 해본 보드게임 소감 3 차가비 2018-11-25 0
75619 일반 정박아조센진새끼들 아직도 부랄챗하노ㅋㅋ 16 223.38 2018-11-25 0
75618 일반 중고 MR 적정 가격이 어느정도임??? 2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617 일반 일마존에서 mr싼거 살수있냐? 4 스즈 219.116 2018-11-25 0
75616 일반 뉴비인데 VRC 때문에 불면증 걸린듯 6 공익여중생 2018-11-25 6
75615 질문 그립 버튼 토글 방식으로 못 함?[vr유저 질문 8 ㅇㅇ 211.196 2018-11-25 0
75614 일반 바이브 오디오스트랩쓸때 마이크 어케해 5 ㅇㅇ 112.153 2018-11-25 0
75613 일반 트짹이들 재밌노 4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0
75612 일반 오큘 오랜만에 쓰는데 진짜 기절하겠네 3 검은연 2018-11-25 0
75611 일반 Vr챗 인기 식고 끝물되면 어떻게되려나 6 레콘 2018-11-25 1
75610 일반 트래커 보조 배터리 이거씀. 9 냠냠 223.38 2018-11-25 0
7560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어디에 떠요? 22331 221.157 2018-11-25 0
75608 일반 힌지 조인트 질문이요 1 l85a2 2018-11-25 1
75607 일반 친구들과 논 소감 1 밥야바 2018-11-25 4
75606 일반 혹시 트레커 보조배터리 뭐쓰세요? 1 현이.ver 2018-11-25 1
75605 일반 오큘러스 직구하려는데 골아프네요.. 도와주세요 ㅠㅠ 3 ㅇㅇ 121.148 2018-11-25 0
75604 일반 브붕이들.jpg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1
75603 일반 음식많은맵이좋아 2 김치푸딩 2018-11-25 2
75601 일반 부랄챗 오래하면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1
75600 VRC일기 저스트댄스 영상 한 개 가져왔어요. 7 Chameleong 2018-11-25 5
75599 일반 흙수저 방음 꿀팁 없냐 4 레콘 2018-11-25 0
75598 일반 vrcmod에 표정있는 커여운압타 있음? ㅇㅇ 121.147 2018-11-25 0
75597 일반 표정만들때 유니티에서는 되는데 5 dd 153.160 2018-11-25 0
75596 일반 갤럼들 안쓰는mr싸게 안파냐.. 2 ㅇㅇ 211.36 2018-11-25 0
75595 질문 무선킷에 샤오미 보조배터리 호환 잘됨? 1 ㅇㅇ 175.196 2018-11-25 0
75594 일반 여자목소리 나오면 무섭던데 1 레콘 2018-11-25 0
75593 일반 보드게임 하고 싶어서 MR살듯 1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592 질문 애니메이터로 제한 푸는거 MMD월드는 다 안돼? 새로운열쇠 2018-11-25 0
75590 일반 11/26일자 스샷 6 클루 2018-11-25 5
75588 일반 브얄갤님들 뉴비 상담좀 7 ㅇㅇ 223.38 2018-11-25 8
75587 일반 MR사면 존나 잼슬거같은데 5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586 일반 와 개쩌는 아이디어 떠오름 5 레콘 2018-11-25 0
75585 일반 라이젠 무선킷 후기 12 게럴드 2018-11-25 0
75584 일반 오늘 뚜따한 라무네 3 Yua 2018-11-25 1
75583 일반 도움 필요하다고 했던 늒네야 1 ㅇㅇ 112.153 2018-11-25 0
75582 일반 VR꽂혀있는상태로 PC버전 어케들가나요 2 ㅇㅇ 222.234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