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겜 뭐하는겜이냐
글쓴이
sapphier
추천
0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04
  • 2018-11-21 05:44:05
							

지난번에 삼십분정도 돌아다니다가 노잼이라 껏는데


은사나사 그냥 사람 사귀고나면 이것저것 할 거 많음. 문제는 그 >사람을 사귄다< 에서 죄 나가떨어짐 2018.11.21 05:46:30
Squ4d 보이스채팅하는겜이요 2018.11.21 05:46:33
차가비 사람 사귀는 컨텐츠가 최종컨텐츠임 2018.11.21 05:47:08
sapphier 빠요엔겜이였네;; 갤방같은거없음? 2018.11.21 05:47:21
ㅇㅇ 인간관계 한번더 느껴보는겜 - dc App 110.70 2018.11.21 05:47:33
ㅇㅇ 갤럼 아침체조모임은 있음 110.70 2018.11.21 05:48:54
은사나사 일단 한국인 많은 맵부터가 네덕천지라 장벽 존나높다. 네덕하고 사겨야함 ㅇㅋ? 2018.11.21 05:49:35
Yua 6시반 9시반에 연병장 맵에 갤럼좀 모임 2018.11.21 05:49:51
ㅇㅇ 가끔 갤럼 모여라 이벤트함 - dc App 110.70 2018.11.21 05:50:04
초보자아 솔직히 좀 제대로 해보려면 VR기기랑 외국어 한두개정도는 필요 2018.11.21 05:50:39
은사나사 근데 차렷충은 거기 가서 뭐함? 2018.11.21 05:50:52
sapphier 아니 이겜 아바타에검색기능도없나 아바타이거 다뒤져봐야함? 2018.11.21 05:52:03
sapphier 씹덕이야 어차피 나도 씹덕새끼라 상관없는데 네덕은 조큼 ㅎ; 2018.11.21 05:52:24
은사나사 아바타월드에 가서 찾거나 인게임 말고 웹에서 찾아서 자기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임. 2018.11.21 05:52:59
ㅇㅇ 아바타월드가서 이쁜거 주워서쓸수도있음 - dc App 2018.11.21 05:53:20
Squ4d 아바타는 아바타월드가서 찾으면됭 2018.11.21 05:53:35
ㅇㅇ 차렷은 모니터보고 체조하지 - dc App 2018.11.21 05:53:50
쎾쓔!!! 잡밖에 안나가는 사람들 춤추고 핼스하는겜 2018.11.21 05:53:54
은사나사 ㅠ.ㅠ 2018.11.21 05:54:31
ㅇㅇ 어차핀 끼리끼리 만나게되니깐 느긋이 즐기셈 - dc App 110.70 2018.11.21 05:55:55
sapphier 억ㅋㅋㅋㅋ 좋아 아바타바꿧다 시바견 졸라커엽네 2018.11.21 05:56:11
ㅇㅇ 월드 누른후 오른쪽 위 검색창에 miko 치면 무난한거 많이 나와 - dc App 110.70 2018.11.21 05:58:42
초보고양이 제팬신사랑 사쿠라히로바는 진성네덕모임집합소같은곳이니까 ... 다른곳부터 돌아보자... - dc App 2018.11.21 06:00:24
sapphier 죄다 외국인이네 스벌 2018.11.21 06:01:56
ㅇㅇ 거기말고 다닐데가 더 있으면 알려주실 수 잇으신? 거기가 사람 많으니까 거기다니라고 해서 다녔는데 180.81 2018.11.21 06:02:56
히비링 사쿠라히로바링 신사에서 놀아 거긴 90프로 한국인이야 2018.11.21 06:34:39
초보자아 근데 이시간이면 백수 네덕밖에 없을껄 - dc App 2018.11.21 07:22:20
히비링 호옥시...h방 시바견이 너니 2018.11.21 08:40: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072 일반 념글 물건들기 보고 하는중인데 2 ㅇㅇ 121.147 2018-11-27 0
76071 일반 끔찍한게 한국에 온다... 8 ㅇㅇ 2018-11-27 2
76070 일반 정으니 ㅇㅇ 211.246 2018-11-27 1
76069 일반 진짜 이거 왜이러는지 해결책좀 알고싶다 6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3
76068 일반 서로 선물교환하는 교류회 어떰 1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7 일반 퇴근시간 다 되니까 갑자기 졸리네 ㅇㅇ 2018-11-27 0
76066 일반 크리스마스 교류회는 유튜브 재생되는 맵에서 하자 1 GEORGIA 2018-11-27 0
76065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에 교류회 맵 어디가좋을까 4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4 일반 겨울교류회는 이것들로 종결한다 ㅇㅇ 211.246 2018-11-27 0
76063 일반 에...얘 아바타 커미션 한번 넣어볼까..(야한부분 잘려있지만 후방주의) 11 ㅇㅇㅇ 117.111 2018-11-27 1
76062 일반 mr 아마존에서 삿다 1 ㅇㅇ 119.194 2018-11-27 0
76061 일반 겨울에 여는 교류회 소재는뭐가좋을까 3 ㅇㅇ 121.135 2018-11-27 0
76060 일반 오큘 사용한지 2년반째,, 수명에 한계가 온거같다. 14 검은연 2018-11-27 1
76059 일반 자캐쟝 짤 7 repair 39.7 2018-11-27 0
76058 일반 배송 시작했다 디즈 2018-11-27 0
76057 일반 불닭 많이 맵냐 1 초보자아 2018-11-27 0
76056 일반 뭐야 나도 찐빵보내줘요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0
76055 일반 응기잇 9 차가비 2018-11-27 32
76054 일반 지금보니 이자식 애니메이션으로 뭘 만들려고 한거야? 2 GEORGIA 2018-11-27 3
76053 일반 스팀 질문도 좀 해도 됄까.. 3 ㅇㅇ 175.194 2018-11-27 0
76052 일반 메쉬도 만지다보니 재밌네 이거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7 0
76050 일반 얘내둘 커엽다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6049 일반 이거 써본 갤럼 있어? 1 ㅇㅇ 110.70 2018-11-27 0
76048 질문 캐릭터가 팔척귀신이 되는데 왜이런걸깤ㅋㅋㅋㅋㅋ 22 차가비 2018-11-27 16
76047 일반 오디오스트랩 당일 발송 바로해주네 퍄퍄 2 ㅇㅇ 2018-11-27 0
76046 일반 당분간 VR챗 끊어야 할듯함 8 GEORGIA 2018-11-27 20
76045 질문 텍스쳐 질문드립니다. 2 차가비 2018-11-27 0
76044 일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뉴비에욥. 6 타코야키 210.178 2018-11-27 1
76043 일반 나도 자파리 만쥬... 3 Dochi 2018-11-27 0
76042 일반 Vive용 가이드렌즈도 주문했다 디즈 2018-11-27 0
76040 일반 놀로는 공맞출때 버튼두번인가누르면 꼬여도 앞에보게 할수있자나 4 Nyug 2018-11-27 0
76039 일반 장비탈착 오버라이드말고 이모트로도 가능해요?? 5 ㅇㅇ 2018-11-27 0
76038 일반 잘놀라는친구 너무귀여워 5 HisaCat 2018-11-27 3
76037 일반 가슴 키우는 법 쎾쓔!!! 2018-11-27 0
76036 일반 오늘 퇴근후 모델수정하려는것 ㅇㅇ 2018-11-27 0
76035 일반 모델링 첨부터 끝까지 한개 만드는 커미션 얼마정도임??? 3 ㅇㅇ 58.76 2018-11-27 0
76034 일반 오큘 이가격에 적당함? 2 ㅇㅇ 121.148 2018-11-27 0
76033 일반 쟈파리만쥬 구할 곳 없으려나 11 차가비 2018-11-27 0
76032 일반 동물귀 모델 어디서 구해요?? 5 ㅇㅇ 2018-11-27 0
76030 질문 유니티 파일은 블렌더로 못열어?? 5 ㅇㅇ 223.39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