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겜 뭐하는겜이냐
글쓴이
sapphier
추천
0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404
  • 2018-11-21 05:44:05
							

지난번에 삼십분정도 돌아다니다가 노잼이라 껏는데


은사나사 그냥 사람 사귀고나면 이것저것 할 거 많음. 문제는 그 >사람을 사귄다< 에서 죄 나가떨어짐 2018.11.21 05:46:30
Squ4d 보이스채팅하는겜이요 2018.11.21 05:46:33
차가비 사람 사귀는 컨텐츠가 최종컨텐츠임 2018.11.21 05:47:08
sapphier 빠요엔겜이였네;; 갤방같은거없음? 2018.11.21 05:47:21
ㅇㅇ 인간관계 한번더 느껴보는겜 - dc App 110.70 2018.11.21 05:47:33
ㅇㅇ 갤럼 아침체조모임은 있음 110.70 2018.11.21 05:48:54
은사나사 일단 한국인 많은 맵부터가 네덕천지라 장벽 존나높다. 네덕하고 사겨야함 ㅇㅋ? 2018.11.21 05:49:35
Yua 6시반 9시반에 연병장 맵에 갤럼좀 모임 2018.11.21 05:49:51
ㅇㅇ 가끔 갤럼 모여라 이벤트함 - dc App 110.70 2018.11.21 05:50:04
초보자아 솔직히 좀 제대로 해보려면 VR기기랑 외국어 한두개정도는 필요 2018.11.21 05:50:39
은사나사 근데 차렷충은 거기 가서 뭐함? 2018.11.21 05:50:52
sapphier 아니 이겜 아바타에검색기능도없나 아바타이거 다뒤져봐야함? 2018.11.21 05:52:03
sapphier 씹덕이야 어차피 나도 씹덕새끼라 상관없는데 네덕은 조큼 ㅎ; 2018.11.21 05:52:24
은사나사 아바타월드에 가서 찾거나 인게임 말고 웹에서 찾아서 자기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임. 2018.11.21 05:52:59
ㅇㅇ 아바타월드가서 이쁜거 주워서쓸수도있음 - dc App 2018.11.21 05:53:20
Squ4d 아바타는 아바타월드가서 찾으면됭 2018.11.21 05:53:35
ㅇㅇ 차렷은 모니터보고 체조하지 - dc App 2018.11.21 05:53:50
쎾쓔!!! 잡밖에 안나가는 사람들 춤추고 핼스하는겜 2018.11.21 05:53:54
은사나사 ㅠ.ㅠ 2018.11.21 05:54:31
ㅇㅇ 어차핀 끼리끼리 만나게되니깐 느긋이 즐기셈 - dc App 110.70 2018.11.21 05:55:55
sapphier 억ㅋㅋㅋㅋ 좋아 아바타바꿧다 시바견 졸라커엽네 2018.11.21 05:56:11
ㅇㅇ 월드 누른후 오른쪽 위 검색창에 miko 치면 무난한거 많이 나와 - dc App 110.70 2018.11.21 05:58:42
초보고양이 제팬신사랑 사쿠라히로바는 진성네덕모임집합소같은곳이니까 ... 다른곳부터 돌아보자... - dc App 2018.11.21 06:00:24
sapphier 죄다 외국인이네 스벌 2018.11.21 06:01:56
ㅇㅇ 거기말고 다닐데가 더 있으면 알려주실 수 잇으신? 거기가 사람 많으니까 거기다니라고 해서 다녔는데 180.81 2018.11.21 06:02:56
히비링 사쿠라히로바링 신사에서 놀아 거긴 90프로 한국인이야 2018.11.21 06:34:39
초보자아 근데 이시간이면 백수 네덕밖에 없을껄 - dc App 2018.11.21 07:22:20
히비링 호옥시...h방 시바견이 너니 2018.11.21 08:40: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910 일반 나 사기꾼 친추돼있는것 같음 1 ㅇㅇ 175.223 2018-11-23 0
74909 일반 간단하게 알아보는 vr기기 비교 4 쎾쓔!!! 2018-11-23 3
74907 일반 체조를 관음하는 이유 3 너굴쨩 2018-11-23 0
74906 일반 결국 부랄챗 접었다 7 ㅇㅇ 58.122 2018-11-23 1
74904 일반 아바타 폴리곤 질문인데요.. 7 ㅇㅇ 121.168 2018-11-23 0
74903 일반 트래커용 벨트 뭐씀? 6 ㅇㅇㅇ 121.65 2018-11-23 0
74902 일반 브알챗시작하고나서 돈을너무많이썼음 4 Squ4d 2018-11-23 0
74901 일반 안이 존망겜 언제 매칭잡히냐 7 블프 2018-11-23 0
74900 일반 (움짤)페로페로 2 하벤하이드 2018-11-23 2
74899 일반 알고보면 이겜도 개돼지겜임 3 ㅅㅋㅋ改 2018-11-23 0
74898 일반 사기는 모르겠고 VR챗에서 아바타 달라는 애들은 많이 봤다 2 GEORGIA 2018-11-23 0
74897 일반 커미션 사기 안당하는법 8 ㅅㅋㅋ改 2018-11-23 0
74895 일반 설마 저거 컨셉이겠지? 5 ㅇㅇ 61.83 2018-11-23 0
74894 일반 VR 기기 고민하는 사람 많은데 장단점 칼같이 정리해서 써놓는 건 어떨가 10 은사나사 2018-11-23 0
74893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dtd 221.153 2018-11-22 0
74892 일반 놀로 풀트래킹 잘쓰면 개좋음 ㄹㅇ 12 ㅇㅇ 2018-11-22 0
74891 일반 신버전 쉐이프키 구버전으로 못바꾸냐? 1 ㅇㅇ 110.12 2018-11-22 0
74890 일반 블프 무선킷도 트래커도 세일 안하는거냐? ㅇㅇ 125.129 2018-11-22 0
74889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못차리고 또 사기쳤네 Woodie 2018-11-22 0
74888 일반 풀트래킹 하구싶은데 상담좀 행님들 6 ㅇㅇ 175.223 2018-11-22 0
74887 일반 CU에서 아침때울만한거 추천좀 6 ㅅㅋㅋ改 2018-11-22 0
74886 일반 vr챗 7일차 뉴비야 5 ㅇㅇ 211.36 2018-11-22 0
74885 일반 핸드폰 충전하는거에 usb허브꼽아서 트래커 여러개 충전해도됨? 3 응기 211.214 2018-11-22 0
74884 일반 예언하나 하자면 오늘 마론 나올듯 4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3 일반 마론쨩 써봣는데 진자 귀엽더라 2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2 일반 아쿠아봉봉 신세계네 진자 2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1 질문 링크박스 용도가 뭐에요?? 4 CirrusLogic 2018-11-22 0
74880 일반 hds 공포맵 하면 화면이 안나옴 1 늒네 125.142 2018-11-22 0
74879 일반 맵 간단하게 만들어보려고하는데 이거좀 도와줘! 8 ㅇㅇ 125.191 2018-11-22 0
74878 일반 블프 언제부터임? 1 꿀뚤 2018-11-22 0
74877 일반 닉 보라색 조건이 머임? 5 빈달 2018-11-22 0
74875 일반 너네들은 이성프렌즈 어떻게 대하냐 9 ㅇㅇ 211.196 2018-11-22 1
74873 일반 저어어어언에 불탔던 사기꾼 또 일냄 23 ㅇㅇㅇㅇ 175.223 2018-11-22 22
74872 질문 이거두개 차이가 뭐임? 4 Serosh 180.65 2018-11-22 0
74871 질문 트레커 마운트 살려는뎅 말이야 1 ㅁㅁㅁ 49.168 2018-11-22 0
74870 일반 탈모비ㅡㅁ G군 2018-11-22 2
74868 일반 유니티 도움좀!!! 8 114.199 2018-11-22 0
74867 일반 바이브로 영상 보는법 없음?? 2 dd 183.98 2018-11-22 0
74865 일반 흔한 VR의 쓰임새 현이.ver 2018-11-22 0
74864 일반 오큘은 스페이스무브 단축키가머에여? 2 ㅇㅇ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