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 좀 보고있었는데 MR조금 비추하는 정확한 이유가 있냐
글쓴이
라티퍄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386
  • 2018-11-21 05:08:20
							




좀 큰 이슈가 있어서 그런건지,


사서 맘에 안들면 내놨다 들였다 하는 기변병 있어서 한번에 가려고 하는것임


가격대비 이슈가 크지 않다 하면 MR로 갈듯한데 

후라이드맛치킨 강시잖아 2018.11.21 05:08:46
ㅇㅇ 팔 움직임을 정면인식밖에 못함 110.9 2018.11.21 05:09:11
ㅇㅇ 제일큰이슈가 팔이 자유롭지않음 ㅡ 보는방향만 인식 183.96 2018.11.21 05:09:13
ㅇㅇ 하다보면 다리도 움직이고싶은 욕심이 남 110.9 2018.11.21 05:09:38
하늘 트래킹, 뽑기운(샹크스에디션, 궁예에디션), 기타등등 116.39 2018.11.21 05:10:09
은사나사 내가 MR유저라서 겪은 것들을 적자면 일단 트래킹이 전면부밖에 안 되니까 강시처럼 돌아다님 VRC는 트래킹이 절반 이상은 먹고가는 게임인데 거기서 많이 점수가 깎임 물론 가격이 가격이라 VR 헤드셋으로 겜하면서 누구 만지거나 간단한 댄스나 바디랭귀지,제스쳐 이런 정도로도 만족스럽다면 크게 상관은 없는데. 지나가다가 바이브나 풀트래킹 유저 보이면 나랑 너무 차이가 나긴 함. 2018.11.21 05:10:27
쎾쓔!!! 해드트래커가 손움직임 인식해서 팔을 뒤로 돌린다던가 못해 다른 vr겜(비트세이버 같은 리듬겜, 애리조나 션샤안같은 총겜)은 할만한데 브이알챗에서는 내 아바타가 강시가되니까 기변병있으면 사도 나쁘지않음 2018.11.21 05:10:59
ㅇㅇ 제일 큰 단점이 컨트롤러 쪽을 보고있어야 인식이 됨 110.70 2018.11.21 05:11:05
은사나사 다른 브알겜을 겸용으로 할 것이고 재정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상관없는데 온리 브알챗용이라면 돈 조금 더 쓰길 추천한다 2018.11.21 05:11:49
아스카愛 갤러들 돈 여유 많으니까 비싼거 사라는거지. 가격대비 성능은 좋아 2018.11.21 06:44: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508 일반 아침체조 후기..vr 3 123 121.173 2018-11-25 0
75507 일반 살려주라 지인이 만나제 자꾸 13 ㅇㅇ 219.251 2018-11-25 5
75506 일반 이거 해결법좀 3 카디아. 2018-11-25 0
75505 일반 업로드 했는데요 5 木子 2018-11-25 0
75503 일반 으악 으아아악 6 카디아. 2018-11-25 6
75501 일반 노래방에 계단 만들었당 ㅋㅋ 1 ㅇㅇ 2018-11-25 1
75500 일반 선생님덜 엑스레이 찍어왔어요 1 윾동 222.113 2018-11-25 0
75499 일반 you can now report worlds! DDos 2018-11-25 0
75498 일반 Vr 바이브 프로 어댑터 +보조뱃터리3개 43만에 팜) 3 비보 118.39 2018-11-25 1
75496 일반 근육신경마비 증세 질문 4 윾동 222.113 2018-11-25 0
75495 일반 아 시발 24 빠이센 2018-11-25 35
75494 일반 아바타 선택 창에서 personal 탭 어케 활성화함 3 木子 2018-11-25 0
75493 일반 오프라인 상태인 친구 상태명은 왜 안 보이지? 1 ㅇㅇ 180.230 2018-11-25 0
75491 일반 놀로 허리트래킹 문제 좀 제발 도와줘... 5 ㅇㅇ 220.74 2018-11-25 0
75490 일반 시발데레 ㄱㅇㅇ... 7 ㅇㅇ 220.122 2018-11-25 1
75489 일반 캐릭터모델링할떄 눈썹은 보통 어떻게함? 1 츠키노미토 2018-11-25 0
75488 일반 월드 예제파일좀 어딨는지 알수 있어? 4 ㅇㅇ 118.44 2018-11-25 0
75487 일반 닉네임 바꾸는거 원래 오래걸림? 3 ㅇㅇ 118.222 2018-11-25 0
75485 일반 성공했다 9 木子 2018-11-25 0
75484 일반 월드를 하나 갖고 싶은데 3 ㅇㅇ 2018-11-25 0
75482 일반 월드제작할때 콜라이더나 다른것들 넣는옵션 궁금한게있어 형들 119.149 2018-11-25 0
75481 일반 뻬엥엥 나도 오큘 갖고십다 3 ㅇㅇ 119.194 2018-11-25 0
75479 일반 폴리곤 2만 sdk말고 애니메이터 방식은 됨? 2 ㅇㅇ 223.38 2018-11-25 0
75478 일반 이번엔 진짜 제대로 따라한 거 같은데 11 木子 2018-11-25 1
75477 일반 아씨 이거 생각보다 재밌네 3 ㅇㅇ 122.34 2018-11-25 0
75476 일반 다들 눈 좋아해~? 2 클루 2018-11-25 0
75475 일반 비인간형은 앉기, 눕기 애니메이션 추가 못하나여? RGF 27.82 2018-11-25 0
75473 일반 수집용으로 버추얼보이 사는건 에바인가 8 MANKALO 2018-11-25 0
75472 일반 그래 아무래도 내가 뭘 빠뜨리고 다운했나보다 5 木子 2018-11-25 0
75471 일반 월드 즐겨찾기 초기화하는법 있서? 5 Aristor 2018-11-25 0
75470 일반 혹시 큐브쉐이더란 게 이거임? 6 木子 2018-11-25 0
75469 일반 [영상] 놀로 풀트래킹 성능이 궁금하면 봐바 5 ㅇㅇ 2018-11-25 2
75468 일반 블랜더 fix model 오류 도와주세요 3 dochi 220.92 2018-11-25 0
75467 일반 바이브 셋트랑 트래커 해서 90에 판다 4 ㅇㅇ 121.169 2018-11-25 0
75466 일반 여기 스샷 가져옴 7 木子 2018-11-25 0
75465 일반 이 갤에서 말하는 바이브가 머냐? 12 ㅈㅁ자 115.137 2018-11-25 2
75464 일반 아바타 어케 설치하냐 1 木子 2018-11-25 0
75463 질문 폴리곤 제한 푸는거 막힘?? 6 1121 220.127 2018-11-25 0
75460 일반 퍼블릭월드 스킨드 메쉬 렌더러 1개제한이면 오브젝트 온오프못하겟네 3 강뿌뿌 2018-11-25 0
75459 일반 vr 메이드카페에대해 생각해본거 11 mm 60.73 2018-11-25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