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 좀 보고있었는데 MR조금 비추하는 정확한 이유가 있냐
글쓴이
라티퍄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386
  • 2018-11-21 05:08:20
							




좀 큰 이슈가 있어서 그런건지,


사서 맘에 안들면 내놨다 들였다 하는 기변병 있어서 한번에 가려고 하는것임


가격대비 이슈가 크지 않다 하면 MR로 갈듯한데 

후라이드맛치킨 강시잖아 2018.11.21 05:08:46
ㅇㅇ 팔 움직임을 정면인식밖에 못함 110.9 2018.11.21 05:09:11
ㅇㅇ 제일큰이슈가 팔이 자유롭지않음 ㅡ 보는방향만 인식 183.96 2018.11.21 05:09:13
ㅇㅇ 하다보면 다리도 움직이고싶은 욕심이 남 110.9 2018.11.21 05:09:38
하늘 트래킹, 뽑기운(샹크스에디션, 궁예에디션), 기타등등 116.39 2018.11.21 05:10:09
은사나사 내가 MR유저라서 겪은 것들을 적자면 일단 트래킹이 전면부밖에 안 되니까 강시처럼 돌아다님 VRC는 트래킹이 절반 이상은 먹고가는 게임인데 거기서 많이 점수가 깎임 물론 가격이 가격이라 VR 헤드셋으로 겜하면서 누구 만지거나 간단한 댄스나 바디랭귀지,제스쳐 이런 정도로도 만족스럽다면 크게 상관은 없는데. 지나가다가 바이브나 풀트래킹 유저 보이면 나랑 너무 차이가 나긴 함. 2018.11.21 05:10:27
쎾쓔!!! 해드트래커가 손움직임 인식해서 팔을 뒤로 돌린다던가 못해 다른 vr겜(비트세이버 같은 리듬겜, 애리조나 션샤안같은 총겜)은 할만한데 브이알챗에서는 내 아바타가 강시가되니까 기변병있으면 사도 나쁘지않음 2018.11.21 05:10:59
ㅇㅇ 제일 큰 단점이 컨트롤러 쪽을 보고있어야 인식이 됨 110.70 2018.11.21 05:11:05
은사나사 다른 브알겜을 겸용으로 할 것이고 재정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상관없는데 온리 브알챗용이라면 돈 조금 더 쓰길 추천한다 2018.11.21 05:11:49
아스카愛 갤러들 돈 여유 많으니까 비싼거 사라는거지. 가격대비 성능은 좋아 2018.11.21 06:44: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453 일반 도와줘 형들 진짜 나 시작했어 4 ㅇㅇ 122.34 2018-11-25 0
75452 일반 vr챗 데탑모드는 1080p 도되는구나 뉴비 27.126 2018-11-25 0
75451 일반 개새끼 하나 박제 7 차캐여 121.130 2018-11-25 0
75450 일반 념글에 월드강좌 찾아보고있는데 2 119.149 2018-11-25 0
75449 일반 rasputin 하다 오기생겨서 3 dochi 220.92 2018-11-25 0
75448 일반 요새 아바타 누가 더 작은지 경쟁하냐? 5 ㅇㅇ 222.108 2018-11-25 1
75447 일반 아바타 업로드 자체를 못한다는거는 3 MANKALO 2018-11-25 2
75446 일반 아 왜 내 아바타 업뎃이 안되냐 dd 59.14 2018-11-25 0
75445 일반 학교에서 vr기기 빌려줘서 vr챗 해보려해 형들 4 ㅇㅇ 122.34 2018-11-25 0
75444 일반 라무네 대리업로드 깊게 고민할 필요가 있나? 1 Yua 2018-11-25 0
75443 일반 놀로베이스 다시 천장으로 올림 퍄퍄 5 ㅇㅇ 2018-11-25 0
75442 일반 컨트롤러 한쪽이 유난히 인식이 안됨.. 4 ㅇㅇ 182.228 2018-11-25 0
75441 일반 라무네 대리업로드 갤럼 봐라 3 ㅇㅇ 210.117 2018-11-25 0
75439 일반 벌받고 있는거 같다 3 초보자아 2018-11-25 5
75438 일반 늒네 바이브샀는데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5 0
75437 일반 vr 입문하려는데 이거 어떰? 2 스즈 116.65 2018-11-25 0
75436 일반 센서 합체시켜봄 7 울테 2018-11-25 24
75435 일반 이번 블프에 나도 mr 입문 가능할줄알았는대 ㄴㅇ 223.62 2018-11-25 0
75434 일반 혹시 바이브 쓰는 갤럼중에 3in1 단선된 갤럼있어? ㅇㅇ 175.206 2018-11-25 0
75433 일반 그림 못그리는 사람이 텍스처 건드니까 죽을거 같다.. 8 새로운열쇠 2018-11-25 2
75432 질문 이거 산거 배송 되는거 맞어? 2 ㅇㅇ 112.153 2018-11-25 0
75430 일반 나 바이브 포커스 산 사람 처음봤어 3 검은연 2018-11-25 0
75429 일반 VRchat 방 찾는데 도와주세요 형님들 ㅜㅡ 1 가드맨 116.36 2018-11-25 0
75428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준비 이거면되냐 6 Nyug 2018-11-25 0
75427 일반 조금만 움직이면 vrc접속이가능한데.. 2 ㅇㅇ 2018-11-25 0
75426 일반 베스아래쪽에 오큘센서 끼우면멋질듯 울테 2018-11-25 0
75425 질문 home 4 왕초보영어 223.38 2018-11-25 0
75424 일반 우타이테노래방 노래선택 설정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 4 ㅇㅇ 121.168 2018-11-25 0
75422 일반 ㅠㅠ nolo as 어디서 해야돼요 ㅠㅠ 6 ㅇㅇ 175.223 2018-11-25 0
75420 일반 업로드 없이 플탐이랑 친구수만으로 은사나사 2018-11-25 0
75419 일반 외국인이랑 박스겜하는데 샤묘 211.210 2018-11-25 0
75417 일반 븨알쳇 하려고 바이브 포커스 샀는뎁 19 ㅇㅇ 223.38 2018-11-25 3
75416 일반 라무네있는 아바타월드 알려주실분없음? 2 dksakdhkd 27.118 2018-11-25 0
75414 일반 이 캐릭터 누구 알려주실분? 6 dksakdhkd 27.118 2018-11-25 0
75413 일반 아...자괴감오네 바이브 어댑터 살려는분 보셈 11 비보 118.39 2018-11-25 0
75412 일반 바이브 베스 무조건 마주보게 달아야하나요? 2 현이.ver 2018-11-25 0
75411 일반 야기코는 표정 만지지말고 써야할듯... 3 차가비 2018-11-25 0
75410 일반 박스겜 이름이 뭐였지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409 VRC일기 VRC입문.... 성공적... 4 ㅇㅇ 112.153 2018-11-25 0
75408 일반 개발중인 획기적인 VR 기술 6 ㅇㅇ 220.88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