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385
  • 2018-11-21 05:05:24
  • 211.36
							


gtx 960
i5 - 4세대
렘 16기가

- dc official App
ㅇㅇ 안 원활함 110.9 2018.11.21 05:06:19
ㅇㅇ Mr이 사양 더잡아먹는다던데 그리고 왜하필 오디세이 183.96 2018.11.21 05:07:59
하늘 스펙은 할만함 오딧세이는 가끔 위에있는거 자른다고 팔 들었다가 인식안되서 '이게 왜틀려 ㅆㅂ' 만 빼면 할만함 116.39 2018.11.21 05:08:02
ㅇㅇ as때문에 인천 쪽은 외국물먹은 vr 수리하는데가 없더라고 - dc App 211.36 2018.11.21 05:09:34
ㅇㅇ 최저로 돌려도 안됨? - dc App 211.36 2018.11.21 05:09:55
ㅇㅇ 그럼 닥 바이브 ㄱㄱ 183.96 2018.11.21 05:10:04
ㅇㅇ 대신 최저옵 돌려야 되는거지? - dc App 211.36 2018.11.21 05:11:39
쎾쓔!!! 좀 저사양으로 돌리믄댐 2018.11.21 05:11:46
ㅇㅇ 바이브는 너무 비싸고 것도 해외꺼 아님? - dc App 211.36 2018.11.21 05:12:07
ㅇㅇ 바이브 국내정발 1년무상 as 183.96 2018.11.21 05:13:29
ㅇㅇ 그 오디세이 옵션에서 낮추면 되는거지? - dc App 211.36 2018.11.21 05:14:19
ㅇㅇ as는 해결 됬는데 가격이 넘나 비싸다 - dc App 211.36 2018.11.21 05:14:53
쎾쓔!!! 스팀vr설정에서 낮추는건 아는대 오딧세이는 잘 모르겠네.. 여튼 설정 낮추면 될거임 2018.11.21 05:16:50
ㅇㅇ 돈 너무없어서 중고mr 15~20사는거면 이해하는데 오디세이 40~60에 살바에 닥바이브 183.96 2018.11.21 05:17:22
은사나사 나랑 글카빼고 똑같네 난 레노버 MR인데 사양타협 보면 사람 엄청 많은데서 팅기는 거 빼고 크게 문제는 없음. 글카는 1050ti 2018.11.21 05:18:00
ㅇㅇ 근데 바이브 트래킹없이도 100이 넘어서.. - dc App 211.36 2018.11.21 05:18:03
ㅇㅇ 나는 비트세이버 목적이라 ㅠㅠ 고맙 - dc App 211.36 2018.11.21 05:18:43
ㅇㅇ 80 인데 ? 어디거 본거냐... 183.96 2018.11.21 05:19:27
Rutin26 i5 6600 / gtx960 4gb / ddr4 8gb / 트리플모니터 / 바이브 인데 슈샘 50둬야지 90프레임 유지하는것 같다 ㅠㅠ 2018.11.21 05:21:16
ㅇㅇ 110만원이던데.. 최신 머시기 그거 봐서 그런가 - dc App 211.36 2018.11.21 05:22:38
ㅇㅇ 후음.. 바이브도 가격 80이면 그냥 저냥 괜찮긴 한데 슈샘이 머임? 브알못이라.. - dc App 211.36 2018.11.21 05:24:06
ㅇㅇ 바이브 프로 헤드셋만파는게 100얼마고 일반 바이브 풀셋 80만임 공홈 ㄱㄱ 183.96 2018.11.21 05:25:12
ㅇㅇ 아 혹시 as는 매장 찾아가는거야? 아니면 어떤식이야? - dc App 211.36 2018.11.21 05:26:03
쎾쓔!!! 님 모니터가 넘모 많은거아님..?ㄷㄷ 2018.11.21 05:26:24
ㅇㅇ 우편으로보내면 3~4일 걸린다던데 요즘? 자세힌모름 아직 as는 안해봄 183.96 2018.11.21 05:29:43
ㅇㅇ 일단 바이브하고 오디세이플 두가지 생각 해둬야겠다 - dc App 211.36 2018.11.21 05:32:32
하늘 ㅇㅇ 116.39 2018.11.21 05:38:33
ㅇㅇ ㄱㅅㄱㅅ 바이브도 생각은 해두고 있어서 일단 더 알아보고 궁금한거 있으면 질문할껩 - dc App 211.36 2018.11.21 05:40: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230 일반 전체친구어케봄? 3 밥도둑쟝 2018-11-27 0
76229 일반 VRC 다시 하고싶어 18 ㅇㅇ 223.33 2018-11-27 38
76228 일반 일기) 빠칭코 기체 모델링 21 HisaCat 2018-11-27 19
76227 일반 연병장 난교파티 10 Yua 2018-11-27 1
76226 일반 부스에서 아바타 샀는데 적용 도와줘.. 6 ㅇㅇ 121.158 2018-11-27 0
76225 일반 vrc 게임내에서 높이 수직상승하는거 어캐해 2 아카프론 2018-11-27 0
76224 일반 에바참치 꽁참치야 MR 진짜 ㅅㅂ ㅋㅋㅋ 10 은사나사 2018-11-27 0
76223 일반 킹작 갓작 3 빠이센 2018-11-27 0
76221 일반 조때따 자려고 누웠는데 로딩화면 음악 들림 2 레콘 2018-11-27 0
76220 일반 vrc하면 방안 따뜻해지는거 사실임 5 greenhornet 2018-11-27 0
76219 일반 공지에 MR 스틱이동 파일 이제 안먹히는듯 4 4202 27.35 2018-11-27 0
76218 일반 혹시 지금 스팀vr 업데이트한사람 있음? ㅇㅇ 121.158 2018-11-27 0
76217 일반 대세를 꿰뚫어 본 인싸 작가 3 DinGa 2018-11-27 0
76216 일반 스페이스무브 오류? 221.140 2018-11-27 0
76215 일반 연병장 난교파티 개쩐다 4 뉴비 223.39 2018-11-27 0
76214 일반 11/28일자 스샷 클루 2018-11-27 0
76212 일반 혁신적 아바타 발굴 Wintermaul 2018-11-27 0
76211 일반 바로앞에 거울이 있는지도 모르고 트래커가 왜 휘었는지 몰랐다.. 현이.ver 2018-11-27 0
76210 일반 꼭고핀 잘못사서 오늘 겜못할번 3 ㅇㅇ 39.118 2018-11-27 0
76209 일반 관절이 풀린다해도 1 DDos 2018-11-27 0
76208 일반 와 시발... 오늘 VR챗하면서 알게된 새로운 사실 7 ㅇㅇ 220.78 2018-11-27 0
76207 일반 예상치도 못한 저댄방 순기능 알아냄 ㄷㄷㄷㄷ 5 레콘 2018-11-27 0
76205 일반 람쥐+우콘 1 빠쓰 2018-11-27 0
76203 일반 요즘 바이브나 트래커 판매글이 많이 올라오는걸 보니.. 2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1-27 0
76202 일반 람쥐 누가 뚜따한거냐 아님 부스에 파는거냐 5 sing)Hana 2018-11-27 0
76201 일반 브얄 셀카봉으로 찍은 건 어디에 저장되는것? 2 ㅇㅇ 39.118 2018-11-27 0
76200 일반 여성과 남성의 골반은 구조부터가 달라요 하지마요 2 하피핏 2018-11-27 0
76199 일반 여자앉기 후기 4 현이.ver 2018-11-27 0
76198 일반 오늘의 ♥ 4 차가비 2018-11-27 4
76197 VRC일기 오늘 H방 갓는데 2 repair 222.108 2018-11-27 1
76196 일반 반갈죽 2 하피핏 2018-11-27 0
76194 일반 하와와 1 Nyug 2018-11-27 0
76192 일반 킷슈 뚜따해서 쓰자 4 아루라테 2018-11-27 0
76191 일반 람지를 알아보자 4 하피핏 2018-11-27 5
76190 일반 여기 사람들 중 몇명은 누군가의 상사일테지 5 초보자아 2018-11-27 3
76189 일반 크기 20cm 미만 어바타는 다 pc에서 사용하는거 맞지? 1 아루라테 2018-11-27 0
76188 일반 람쥐 어디서 나오는 캐릭터야?? 3 ㅇㅇ 115.139 2018-11-27 0
76187 일반 다 합하면 차한대 뽑겠지? 2 ITOAR 2018-11-27 0
76186 일반 지니어스 월드는 왜 안만드냥! 려려려 221.142 2018-11-27 0
76185 일반 vrchat좀 해봣는데 3 에디슨 120.143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