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385
  • 2018-11-21 05:05:24
  • 211.36
							


gtx 960
i5 - 4세대
렘 16기가

- dc official App
ㅇㅇ 안 원활함 110.9 2018.11.21 05:06:19
ㅇㅇ Mr이 사양 더잡아먹는다던데 그리고 왜하필 오디세이 183.96 2018.11.21 05:07:59
하늘 스펙은 할만함 오딧세이는 가끔 위에있는거 자른다고 팔 들었다가 인식안되서 '이게 왜틀려 ㅆㅂ' 만 빼면 할만함 116.39 2018.11.21 05:08:02
ㅇㅇ as때문에 인천 쪽은 외국물먹은 vr 수리하는데가 없더라고 - dc App 211.36 2018.11.21 05:09:34
ㅇㅇ 최저로 돌려도 안됨? - dc App 211.36 2018.11.21 05:09:55
ㅇㅇ 그럼 닥 바이브 ㄱㄱ 183.96 2018.11.21 05:10:04
ㅇㅇ 대신 최저옵 돌려야 되는거지? - dc App 211.36 2018.11.21 05:11:39
쎾쓔!!! 좀 저사양으로 돌리믄댐 2018.11.21 05:11:46
ㅇㅇ 바이브는 너무 비싸고 것도 해외꺼 아님? - dc App 211.36 2018.11.21 05:12:07
ㅇㅇ 바이브 국내정발 1년무상 as 183.96 2018.11.21 05:13:29
ㅇㅇ 그 오디세이 옵션에서 낮추면 되는거지? - dc App 211.36 2018.11.21 05:14:19
ㅇㅇ as는 해결 됬는데 가격이 넘나 비싸다 - dc App 211.36 2018.11.21 05:14:53
쎾쓔!!! 스팀vr설정에서 낮추는건 아는대 오딧세이는 잘 모르겠네.. 여튼 설정 낮추면 될거임 2018.11.21 05:16:50
ㅇㅇ 돈 너무없어서 중고mr 15~20사는거면 이해하는데 오디세이 40~60에 살바에 닥바이브 183.96 2018.11.21 05:17:22
은사나사 나랑 글카빼고 똑같네 난 레노버 MR인데 사양타협 보면 사람 엄청 많은데서 팅기는 거 빼고 크게 문제는 없음. 글카는 1050ti 2018.11.21 05:18:00
ㅇㅇ 근데 바이브 트래킹없이도 100이 넘어서.. - dc App 211.36 2018.11.21 05:18:03
ㅇㅇ 나는 비트세이버 목적이라 ㅠㅠ 고맙 - dc App 211.36 2018.11.21 05:18:43
ㅇㅇ 80 인데 ? 어디거 본거냐... 183.96 2018.11.21 05:19:27
Rutin26 i5 6600 / gtx960 4gb / ddr4 8gb / 트리플모니터 / 바이브 인데 슈샘 50둬야지 90프레임 유지하는것 같다 ㅠㅠ 2018.11.21 05:21:16
ㅇㅇ 110만원이던데.. 최신 머시기 그거 봐서 그런가 - dc App 211.36 2018.11.21 05:22:38
ㅇㅇ 후음.. 바이브도 가격 80이면 그냥 저냥 괜찮긴 한데 슈샘이 머임? 브알못이라.. - dc App 211.36 2018.11.21 05:24:06
ㅇㅇ 바이브 프로 헤드셋만파는게 100얼마고 일반 바이브 풀셋 80만임 공홈 ㄱㄱ 183.96 2018.11.21 05:25:12
ㅇㅇ 아 혹시 as는 매장 찾아가는거야? 아니면 어떤식이야? - dc App 211.36 2018.11.21 05:26:03
쎾쓔!!! 님 모니터가 넘모 많은거아님..?ㄷㄷ 2018.11.21 05:26:24
ㅇㅇ 우편으로보내면 3~4일 걸린다던데 요즘? 자세힌모름 아직 as는 안해봄 183.96 2018.11.21 05:29:43
ㅇㅇ 일단 바이브하고 오디세이플 두가지 생각 해둬야겠다 - dc App 211.36 2018.11.21 05:32:32
하늘 ㅇㅇ 116.39 2018.11.21 05:38:33
ㅇㅇ ㄱㅅㄱㅅ 바이브도 생각은 해두고 있어서 일단 더 알아보고 궁금한거 있으면 질문할껩 - dc App 211.36 2018.11.21 05:40: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89 일반 소피 아틀리에 크릭터 퍼블릭에있음? 5 하루사메 2018-11-24 0
75388 일반 왜 영상안뜨냐 3 ㅇㅇ 125.180 2018-11-24 0
75387 VRC일기 오늘 첫 VRC 재미있었어 4 ㅇㅇ 112.153 2018-11-24 3
75386 일반 펍에서 끼고 싶어도 영어를 못해서 못끼겟음 6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84 일반 체조시간전까지 열심히 춤추고 있어 2 ㅇㅇ 112.153 2018-11-24 0
75383 일반 람지 귀여워서 찾아봤는데 2 백당 2018-11-24 0
75382 일반 박스겜 못깨서 너무 서럽다 2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81 일반 도수체조 몇시 시작이야? 4 ㅇㅇ 112.153 2018-11-24 0
75380 질문 마이크 이런거도 사용가능함? 5 ㅇㅇ 223.62 2018-11-24 1
75379 질문 MMD모델 받아서 아바타 만들었는데 말할때 문제점 11 ㅇㅇ 125.133 2018-11-24 0
75378 일반 트래커 완충이안되네 고장인가요? 5 123 121.173 2018-11-24 0
75377 일반 22시간 뉴비 박스겜 거의 온고시와요 3 공익여중생 2018-11-24 1
75376 일반 mr중고사고싶은데 어디가야구함? 3 ㅇㅇ 211.36 2018-11-24 0
75375 일반 미코붐은 다시 올거다 아바타 가져가라 9 sing)Hana 2018-11-24 6
75374 일반 허리숙였을 때 작동하는 애니메이션좀 질문... 5 RGF 27.82 2018-11-24 0
75373 질문 아바타 유료 무료 다운 받는곳좀 알려주세요 2 오징어 116.42 2018-11-24 0
75370 질문 텍스쳐 수정하려면 일일히 확인하는 수 밖에 없나요??? 4 차가비 2018-11-24 0
75368 일반 노로 허리켈리 대체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도움좀 1 ㅇㅇ 220.74 2018-11-24 0
75367 일반 눕는거 너무 어렵다 레콘 2018-11-24 0
75366 일반 뱁새 팔다리 음직이는거 쓰면 어케댐? 2 대관 2018-11-24 0
75365 일반 구매완료! 4 차가비 2018-11-24 0
75364 일반 이 아바타 오늘 풀트래킹으로 눕는거 봣는데 아루라테 2018-11-24 0
75363 일반 박스맵 2시간째 붙잡고있음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62 VRC일기 친추하고 1달이상 안만난 친구들 거의다 정리함 4 아루라테 2018-11-24 0
75360 일반 흑흑 브알챗 안들어간지 오래되서 내 친구 아이디 까먹은것 같아ㅠㅠ 3 ㅇㅇ 115.139 2018-11-24 0
75359 일반 이거 뭔소리냐 4 ㅇㅇ 1.224 2018-11-24 0
75358 일반 왜자꾸튕기지 1 sapphier 2018-11-24 0
75357 일반 나 100시간 넘었는데 흰색이다? 3 ㅇㅇ 124.57 2018-11-24 0
75356 일반 마이크 고장나니까 할게없네 차가비 2018-11-24 0
75355 일반 20시간 뉴비인데 고인물 좆망겜인거같음 2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53 질문 유니티 뉴비좀 도와주세요 흑흑 2 ㅇㅇ 119.202 2018-11-24 0
75352 VRC일기 후 귀여운 아바타만 보면 너무 흥분됨 2 레콘 2018-11-24 3
75351 일반 vr낀채로 밥먹는 효과적인 방법 없을까 1 레콘 2018-11-24 0
75349 일반 아바타 월드 알려 줄 사람 허밋 2018-11-24 0
75348 일반 11/25일자 스샷 4 클루 2018-11-24 6
75346 일반 컴터로할땐 쉬프트+f1등으로 표정바꿧는데 1 밥야바 2018-11-24 0
75345 일반 인생최대난제 1 G군 2018-11-24 2
75344 질문 혹시 그 아바타월드 터졌나요 1 ㅇㅇ 125.188 2018-11-24 0
75343 VRC일기 이 편지는 영국으로부터 시작된...^^;; 7 2222222222222222220k 2018-11-24 14
75342 일반 8천원짜리 모델쓰자고 2만원짜리 다이나믹본 사고있음 2 ㅇㅇ 119.202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