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385
  • 2018-11-21 05:05:24
  • 211.36
							


gtx 960
i5 - 4세대
렘 16기가

- dc official App
ㅇㅇ 안 원활함 110.9 2018.11.21 05:06:19
ㅇㅇ Mr이 사양 더잡아먹는다던데 그리고 왜하필 오디세이 183.96 2018.11.21 05:07:59
하늘 스펙은 할만함 오딧세이는 가끔 위에있는거 자른다고 팔 들었다가 인식안되서 '이게 왜틀려 ㅆㅂ' 만 빼면 할만함 116.39 2018.11.21 05:08:02
ㅇㅇ as때문에 인천 쪽은 외국물먹은 vr 수리하는데가 없더라고 - dc App 211.36 2018.11.21 05:09:34
ㅇㅇ 최저로 돌려도 안됨? - dc App 211.36 2018.11.21 05:09:55
ㅇㅇ 그럼 닥 바이브 ㄱㄱ 183.96 2018.11.21 05:10:04
ㅇㅇ 대신 최저옵 돌려야 되는거지? - dc App 211.36 2018.11.21 05:11:39
쎾쓔!!! 좀 저사양으로 돌리믄댐 2018.11.21 05:11:46
ㅇㅇ 바이브는 너무 비싸고 것도 해외꺼 아님? - dc App 211.36 2018.11.21 05:12:07
ㅇㅇ 바이브 국내정발 1년무상 as 183.96 2018.11.21 05:13:29
ㅇㅇ 그 오디세이 옵션에서 낮추면 되는거지? - dc App 211.36 2018.11.21 05:14:19
ㅇㅇ as는 해결 됬는데 가격이 넘나 비싸다 - dc App 211.36 2018.11.21 05:14:53
쎾쓔!!! 스팀vr설정에서 낮추는건 아는대 오딧세이는 잘 모르겠네.. 여튼 설정 낮추면 될거임 2018.11.21 05:16:50
ㅇㅇ 돈 너무없어서 중고mr 15~20사는거면 이해하는데 오디세이 40~60에 살바에 닥바이브 183.96 2018.11.21 05:17:22
은사나사 나랑 글카빼고 똑같네 난 레노버 MR인데 사양타협 보면 사람 엄청 많은데서 팅기는 거 빼고 크게 문제는 없음. 글카는 1050ti 2018.11.21 05:18:00
ㅇㅇ 근데 바이브 트래킹없이도 100이 넘어서.. - dc App 211.36 2018.11.21 05:18:03
ㅇㅇ 나는 비트세이버 목적이라 ㅠㅠ 고맙 - dc App 211.36 2018.11.21 05:18:43
ㅇㅇ 80 인데 ? 어디거 본거냐... 183.96 2018.11.21 05:19:27
Rutin26 i5 6600 / gtx960 4gb / ddr4 8gb / 트리플모니터 / 바이브 인데 슈샘 50둬야지 90프레임 유지하는것 같다 ㅠㅠ 2018.11.21 05:21:16
ㅇㅇ 110만원이던데.. 최신 머시기 그거 봐서 그런가 - dc App 211.36 2018.11.21 05:22:38
ㅇㅇ 후음.. 바이브도 가격 80이면 그냥 저냥 괜찮긴 한데 슈샘이 머임? 브알못이라.. - dc App 211.36 2018.11.21 05:24:06
ㅇㅇ 바이브 프로 헤드셋만파는게 100얼마고 일반 바이브 풀셋 80만임 공홈 ㄱㄱ 183.96 2018.11.21 05:25:12
ㅇㅇ 아 혹시 as는 매장 찾아가는거야? 아니면 어떤식이야? - dc App 211.36 2018.11.21 05:26:03
쎾쓔!!! 님 모니터가 넘모 많은거아님..?ㄷㄷ 2018.11.21 05:26:24
ㅇㅇ 우편으로보내면 3~4일 걸린다던데 요즘? 자세힌모름 아직 as는 안해봄 183.96 2018.11.21 05:29:43
ㅇㅇ 일단 바이브하고 오디세이플 두가지 생각 해둬야겠다 - dc App 211.36 2018.11.21 05:32:32
하늘 ㅇㅇ 116.39 2018.11.21 05:38:33
ㅇㅇ ㄱㅅㄱㅅ 바이브도 생각은 해두고 있어서 일단 더 알아보고 궁금한거 있으면 질문할껩 - dc App 211.36 2018.11.21 05:40: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253 일반 님들 아바타 유니티로 할 때 9 Cactus_Road 2018-11-24 0
75252 일반 풀트래킹용 아바타 다만들었당 헤헤 6 ㅇㅇ 2018-11-24 7
75250 질문 왜 갤이 좀 죽은느낌인진 내가 암 14 쎾쓔!!! 2018-11-24 0
75249 질문 Vr기기 최소한 어느정도는 되야 씀? 14 ㅌㅂ 221.155 2018-11-24 0
75246 일반 이 갤 어제 첨 왔는데 3 ㅌㅂ 221.155 2018-11-24 0
75245 일반 모션 제작하고싶은데 전문가만 가능? 2 BEnE 2018-11-24 0
75242 질문 아바타 마커관련질문 경운기Cultivator 2018-11-24 0
75241 일반 답은역시 몽둥이뿐인가 1 ㅇㅇ 175.223 2018-11-24 0
75240 일반 트래커 고장 잘 남? 3 CirrusLogic 2018-11-24 0
75239 일반 오큘 정발사는게좋냐 중고사는게 좋냐 3 ㅇㅇ 175.223 2018-11-24 0
75238 일반 다이소 vr 트리너스 연동할때 머리 내맘대로 움직이겐못함? 4 ㅇㅇ 1.231 2018-11-24 0
75237 일반 VR챗 모르는 분을 위한 3초 강좌 15 ㅋㅋㅋ 223.38 2018-11-24 24
75236 일반 드라이버4브알은 무조건 결제해야대여? 1 00 58.148 2018-11-24 0
75235 일반 미코는 4 Soran12 2018-11-24 3
75234 일반 다이소 vr 해본사람있음? 3 ㅇㅇ 1.231 2018-11-24 0
75233 일반 펜서쟝도 이표정있었었네 2 ㅇㅇ 2018-11-24 0
75232 일반 식당알바하며서 행복한거시야 2 ㅇㅇ 175.223 2018-11-24 0
75231 일반 제길,,,,,,vr하려고 집을 팔게되네,,,,,,,, 5 토끼먹는당근 2018-11-24 5
75230 질문 dynamic theater 이 맵 소리 있잖아 2 멜멜 58.127 2018-11-24 0
75229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세트 팜 2 Somangya 2018-11-24 0
75228 일반 무선킷 충전 얼마나 걸림? 2 ㅇㅇ 117.111 2018-11-24 0
75227 일반 횽님덜 clear cache and playerpref 어케 해결합니까? ㅇㅇ 222.120 2018-11-24 0
75226 일반 골프장 동영상 1 ww 118.36 2018-11-24 0
75225 일반 가면라이더 변신은 어디에 맡겨야하나.. 1 Ciao 2018-11-24 0
75224 일반 반창고 붙이는것도 만만하게 볼일이 아니였군 2 ㅇㅇ 183.99 2018-11-24 2
75222 일반 VR뉴비인데 풀트래킹? 장비를 사보려고합니다. 8 ㅇㅇ 223.39 2018-11-24 0
75221 일반 찐특) 프렌드가 프라이빗에 있으면 리퀘스트 못보냄 12 MANKALO 2018-11-24 13
75220 일반 브랄챗 안한지 꽤 된거같다 1 ㅇㅇ 110.70 2018-11-24 0
75219 일반 요즘 배달음식 클라스 쥑이네 ㄷㄷ 5 ㅇㅇ 2018-11-24 1
75218 일반 헉 평소 조용하던애가 트위터로 엄청나게 화내고있다 9 타나토스시스템 2018-11-24 0
75217 일반 vrc 요즘 사람 별로없는거같은데 5 강뿌뿌 2018-11-24 0
75216 일반 친구 브얄챗시켜줌 6 김치푸딩 2018-11-24 0
75215 일반 섹스 2 유티 2018-11-24 5
75214 일반 오인페 있으면 스테레오 믹스 안써도 됨? 2 ㅇㅇ 223.38 2018-11-24 0
75213 일반 심심해서 찍어보는 저댄영상 두개 6 울테 2018-11-24 1
75212 일반 팬티 1 유티 2018-11-24 0
75209 질문 데탑 스크린샷 어떻게 찍어?? 1 ㅇㅇ 219.250 2018-11-24 0
75208 일반 뉴비 질문있서요.. 2 ㅇㅇ 203.139 2018-11-24 0
75207 일반 친구한테 매도당하는거 왤케좋지 4 뉴비 27.126 2018-11-24 1
75206 일반 맨다리 vs 검스 4 ㅇㅇ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