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385
  • 2018-11-21 05:05:24
  • 211.36
							


gtx 960
i5 - 4세대
렘 16기가

- dc official App
ㅇㅇ 안 원활함 110.9 2018.11.21 05:06:19
ㅇㅇ Mr이 사양 더잡아먹는다던데 그리고 왜하필 오디세이 183.96 2018.11.21 05:07:59
하늘 스펙은 할만함 오딧세이는 가끔 위에있는거 자른다고 팔 들었다가 인식안되서 '이게 왜틀려 ㅆㅂ' 만 빼면 할만함 116.39 2018.11.21 05:08:02
ㅇㅇ as때문에 인천 쪽은 외국물먹은 vr 수리하는데가 없더라고 - dc App 211.36 2018.11.21 05:09:34
ㅇㅇ 최저로 돌려도 안됨? - dc App 211.36 2018.11.21 05:09:55
ㅇㅇ 그럼 닥 바이브 ㄱㄱ 183.96 2018.11.21 05:10:04
ㅇㅇ 대신 최저옵 돌려야 되는거지? - dc App 211.36 2018.11.21 05:11:39
쎾쓔!!! 좀 저사양으로 돌리믄댐 2018.11.21 05:11:46
ㅇㅇ 바이브는 너무 비싸고 것도 해외꺼 아님? - dc App 211.36 2018.11.21 05:12:07
ㅇㅇ 바이브 국내정발 1년무상 as 183.96 2018.11.21 05:13:29
ㅇㅇ 그 오디세이 옵션에서 낮추면 되는거지? - dc App 211.36 2018.11.21 05:14:19
ㅇㅇ as는 해결 됬는데 가격이 넘나 비싸다 - dc App 211.36 2018.11.21 05:14:53
쎾쓔!!! 스팀vr설정에서 낮추는건 아는대 오딧세이는 잘 모르겠네.. 여튼 설정 낮추면 될거임 2018.11.21 05:16:50
ㅇㅇ 돈 너무없어서 중고mr 15~20사는거면 이해하는데 오디세이 40~60에 살바에 닥바이브 183.96 2018.11.21 05:17:22
은사나사 나랑 글카빼고 똑같네 난 레노버 MR인데 사양타협 보면 사람 엄청 많은데서 팅기는 거 빼고 크게 문제는 없음. 글카는 1050ti 2018.11.21 05:18:00
ㅇㅇ 근데 바이브 트래킹없이도 100이 넘어서.. - dc App 211.36 2018.11.21 05:18:03
ㅇㅇ 나는 비트세이버 목적이라 ㅠㅠ 고맙 - dc App 211.36 2018.11.21 05:18:43
ㅇㅇ 80 인데 ? 어디거 본거냐... 183.96 2018.11.21 05:19:27
Rutin26 i5 6600 / gtx960 4gb / ddr4 8gb / 트리플모니터 / 바이브 인데 슈샘 50둬야지 90프레임 유지하는것 같다 ㅠㅠ 2018.11.21 05:21:16
ㅇㅇ 110만원이던데.. 최신 머시기 그거 봐서 그런가 - dc App 211.36 2018.11.21 05:22:38
ㅇㅇ 후음.. 바이브도 가격 80이면 그냥 저냥 괜찮긴 한데 슈샘이 머임? 브알못이라.. - dc App 211.36 2018.11.21 05:24:06
ㅇㅇ 바이브 프로 헤드셋만파는게 100얼마고 일반 바이브 풀셋 80만임 공홈 ㄱㄱ 183.96 2018.11.21 05:25:12
ㅇㅇ 아 혹시 as는 매장 찾아가는거야? 아니면 어떤식이야? - dc App 211.36 2018.11.21 05:26:03
쎾쓔!!! 님 모니터가 넘모 많은거아님..?ㄷㄷ 2018.11.21 05:26:24
ㅇㅇ 우편으로보내면 3~4일 걸린다던데 요즘? 자세힌모름 아직 as는 안해봄 183.96 2018.11.21 05:29:43
ㅇㅇ 일단 바이브하고 오디세이플 두가지 생각 해둬야겠다 - dc App 211.36 2018.11.21 05:32:32
하늘 ㅇㅇ 116.39 2018.11.21 05:38:33
ㅇㅇ ㄱㅅㄱㅅ 바이브도 생각은 해두고 있어서 일단 더 알아보고 궁금한거 있으면 질문할껩 - dc App 211.36 2018.11.21 05:40: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868 일반 일단 1시에서 2시 사이에 접속해서 다시 글쌈 1 ㅇㅇ 203.252 2018-11-30 0
76866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30 4
76864 일반 아니 시바 그보다 4 ㅇㅇ 203.252 2018-11-30 0
76863 일반 섹드립이야기나와서 사족이랑 고민좀있는데 19 ㅇㅇ 203.252 2018-11-30 5
76862 일반 지금 마작할사람? 3/4 1 꼬마키` 2018-11-30 0
76861 일반 아 뉴비들 들박 하고싶다 진짜 22 ㅇㅇ 223.38 2018-11-30 17
76859 일반 이반 주말은 풀다이브 십가능 1 ㅇㅇ 2018-11-30 0
76858 일반 머임 섹드립하면 안되는거임? 6 ㅇㅇ 203.252 2018-11-30 0
76857 일반 섹드립하니까 떠오르는 어제일 3 초보자아 2018-11-30 0
76855 일반 몸 반응속도가 느리면 일어나는일.gif 3 엘에르엘 2018-11-30 0
76854 일반 퍼블릭에서 군필의 카와이무브 보면 무슨생각듬? 12 ㅇㅇ 223.62 2018-11-30 0
76853 일반 뉴비는 아바타 업로드도 안되는가봐 4 디즈 2018-11-30 0
76852 일반 야 웃어 1 하거 2018-11-30 2
76851 일반 아... 한글로 해두면 한국인들이 말걸어줄거라 생각했는데 1 디즈 2018-11-30 0
76849 일반 스페이스무브 안된다 야호 ~ 7 카디아. 2018-11-30 0
76847 일반 고민은 배송만 늦춘다했습니다 1 ㅇㅇ 2018-11-30 0
76846 일반 VRC 닉네임 어떻게 바꾸는거야?? 9 디즈 2018-11-30 0
76845 일반 이거 대체 왜 결제가 안되는걸까요 3 ㅇㅇ 2018-11-30 0
76844 일반 리얼 핑크퐁월드 열린다ㅋㅋ 2 츄르 2018-11-30 4
76843 질문 레노버 미러 사려는데 2 ㅇㅇ 223.39 2018-11-30 0
76842 일반 처음 가입할 때 스팀아이디로 가입했는데 어떻게 바꾸죠? 2 최번개 2018-11-30 0
76841 질문 님들신사의자나 그런곳에 안즈면 서있는데 1 ㅇㅅㅇ 59.8 2018-11-30 0
76840 일반 마이크는 보통 어떤 거 쓰나요? 1 최번개 2018-11-30 0
76839 질문 아바타 뚜따하기 시작했는데 눈 텍스쳐가 자꾸 관통됨 5 ㅇㅇ` 203.237 2018-11-30 0
76837 일반 저만 접속 안 되나요? 1 모코 72.141 2018-11-30 0
76836 일반 " 그 신사 " 가봣는데 말이야 8 repair 39.7 2018-11-30 0
76832 일반 레노버 mr진심으로 돌겠다 디스플레이 케이블 연결 개빡치네 4 쓰읍 175.122 2018-11-29 0
76831 일반 클레릭 샀는데 어두운곳에서 얼굴만 밝은거 어케 수정함? 7 yg 118.32 2018-11-29 0
76830 일반 빠른 아침점호 후기 1 곤돌라스 2018-11-29 2
76829 일반 요즘도 6시 아침점호 함? 1 곤돌라스 2018-11-29 0
76828 질문 유니티에서 자세를 만들고 싶어요 1 ㅇㅇ 1.245 2018-11-29 0
76827 일반 mr이건 뭐건 베이스에 트래커있으면 풀트가능한거임? 4 Buuny 2018-11-29 0
76826 일반 귀여운 캐릭들만남ㅋㅋ 6 밥도둑쟝 2018-11-29 0
76825 일반 오랜만에 들어와봤더니 1 ㅇㅇ 182.231 2018-11-29 0
76823 일반 오늘도 머가리에 총알을 밖는다.gif 25 하루사메 2018-11-29 14
76822 일반 신사늒네납치 잼있슴 1 Nyug 2018-11-29 1
76820 일반 VRC하다 나르시시즘 걸림 10 Terry- 2018-11-29 1
76819 강좌/정보 시판중 및 판매예정 VR기기 모두알아봅시다(VR비교/방대한영상) 5 VR좋아 183.104 2018-11-29 20
76818 일반 頭有老多倭?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9 2
76817 일반 MR주문한거 안왓는데 벌써 바이브 사고싶음 2 공익여중생 2018-11-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