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385
  • 2018-11-21 05:05:24
  • 211.36
							


gtx 960
i5 - 4세대
렘 16기가

- dc official App
ㅇㅇ 안 원활함 110.9 2018.11.21 05:06:19
ㅇㅇ Mr이 사양 더잡아먹는다던데 그리고 왜하필 오디세이 183.96 2018.11.21 05:07:59
하늘 스펙은 할만함 오딧세이는 가끔 위에있는거 자른다고 팔 들었다가 인식안되서 '이게 왜틀려 ㅆㅂ' 만 빼면 할만함 116.39 2018.11.21 05:08:02
ㅇㅇ as때문에 인천 쪽은 외국물먹은 vr 수리하는데가 없더라고 - dc App 211.36 2018.11.21 05:09:34
ㅇㅇ 최저로 돌려도 안됨? - dc App 211.36 2018.11.21 05:09:55
ㅇㅇ 그럼 닥 바이브 ㄱㄱ 183.96 2018.11.21 05:10:04
ㅇㅇ 대신 최저옵 돌려야 되는거지? - dc App 211.36 2018.11.21 05:11:39
쎾쓔!!! 좀 저사양으로 돌리믄댐 2018.11.21 05:11:46
ㅇㅇ 바이브는 너무 비싸고 것도 해외꺼 아님? - dc App 211.36 2018.11.21 05:12:07
ㅇㅇ 바이브 국내정발 1년무상 as 183.96 2018.11.21 05:13:29
ㅇㅇ 그 오디세이 옵션에서 낮추면 되는거지? - dc App 211.36 2018.11.21 05:14:19
ㅇㅇ as는 해결 됬는데 가격이 넘나 비싸다 - dc App 211.36 2018.11.21 05:14:53
쎾쓔!!! 스팀vr설정에서 낮추는건 아는대 오딧세이는 잘 모르겠네.. 여튼 설정 낮추면 될거임 2018.11.21 05:16:50
ㅇㅇ 돈 너무없어서 중고mr 15~20사는거면 이해하는데 오디세이 40~60에 살바에 닥바이브 183.96 2018.11.21 05:17:22
은사나사 나랑 글카빼고 똑같네 난 레노버 MR인데 사양타협 보면 사람 엄청 많은데서 팅기는 거 빼고 크게 문제는 없음. 글카는 1050ti 2018.11.21 05:18:00
ㅇㅇ 근데 바이브 트래킹없이도 100이 넘어서.. - dc App 211.36 2018.11.21 05:18:03
ㅇㅇ 나는 비트세이버 목적이라 ㅠㅠ 고맙 - dc App 211.36 2018.11.21 05:18:43
ㅇㅇ 80 인데 ? 어디거 본거냐... 183.96 2018.11.21 05:19:27
Rutin26 i5 6600 / gtx960 4gb / ddr4 8gb / 트리플모니터 / 바이브 인데 슈샘 50둬야지 90프레임 유지하는것 같다 ㅠㅠ 2018.11.21 05:21:16
ㅇㅇ 110만원이던데.. 최신 머시기 그거 봐서 그런가 - dc App 211.36 2018.11.21 05:22:38
ㅇㅇ 후음.. 바이브도 가격 80이면 그냥 저냥 괜찮긴 한데 슈샘이 머임? 브알못이라.. - dc App 211.36 2018.11.21 05:24:06
ㅇㅇ 바이브 프로 헤드셋만파는게 100얼마고 일반 바이브 풀셋 80만임 공홈 ㄱㄱ 183.96 2018.11.21 05:25:12
ㅇㅇ 아 혹시 as는 매장 찾아가는거야? 아니면 어떤식이야? - dc App 211.36 2018.11.21 05:26:03
쎾쓔!!! 님 모니터가 넘모 많은거아님..?ㄷㄷ 2018.11.21 05:26:24
ㅇㅇ 우편으로보내면 3~4일 걸린다던데 요즘? 자세힌모름 아직 as는 안해봄 183.96 2018.11.21 05:29:43
ㅇㅇ 일단 바이브하고 오디세이플 두가지 생각 해둬야겠다 - dc App 211.36 2018.11.21 05:32:32
하늘 ㅇㅇ 116.39 2018.11.21 05:38:33
ㅇㅇ ㄱㅅㄱㅅ 바이브도 생각은 해두고 있어서 일단 더 알아보고 궁금한거 있으면 질문할껩 - dc App 211.36 2018.11.21 05:40: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900 일반 (움짤)페로페로 2 하벤하이드 2018-11-23 2
74899 일반 알고보면 이겜도 개돼지겜임 3 ㅅㅋㅋ改 2018-11-23 0
74898 일반 사기는 모르겠고 VR챗에서 아바타 달라는 애들은 많이 봤다 2 GEORGIA 2018-11-23 0
74897 일반 커미션 사기 안당하는법 8 ㅅㅋㅋ改 2018-11-23 0
74895 일반 설마 저거 컨셉이겠지? 5 ㅇㅇ 61.83 2018-11-23 0
74894 일반 VR 기기 고민하는 사람 많은데 장단점 칼같이 정리해서 써놓는 건 어떨가 10 은사나사 2018-11-23 0
74893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dtd 221.153 2018-11-22 0
74892 일반 놀로 풀트래킹 잘쓰면 개좋음 ㄹㅇ 12 ㅇㅇ 2018-11-22 0
74891 일반 신버전 쉐이프키 구버전으로 못바꾸냐? 1 ㅇㅇ 110.12 2018-11-22 0
74890 일반 블프 무선킷도 트래커도 세일 안하는거냐? ㅇㅇ 125.129 2018-11-22 0
74889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못차리고 또 사기쳤네 Woodie 2018-11-22 0
74888 일반 풀트래킹 하구싶은데 상담좀 행님들 6 ㅇㅇ 175.223 2018-11-22 0
74887 일반 CU에서 아침때울만한거 추천좀 6 ㅅㅋㅋ改 2018-11-22 0
74886 일반 vr챗 7일차 뉴비야 5 ㅇㅇ 211.36 2018-11-22 0
74885 일반 핸드폰 충전하는거에 usb허브꼽아서 트래커 여러개 충전해도됨? 3 응기 211.214 2018-11-22 0
74884 일반 예언하나 하자면 오늘 마론 나올듯 4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3 일반 마론쨩 써봣는데 진자 귀엽더라 2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2 일반 아쿠아봉봉 신세계네 진자 2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1 질문 링크박스 용도가 뭐에요?? 4 CirrusLogic 2018-11-22 0
74880 일반 hds 공포맵 하면 화면이 안나옴 1 늒네 125.142 2018-11-22 0
74879 일반 맵 간단하게 만들어보려고하는데 이거좀 도와줘! 8 ㅇㅇ 125.191 2018-11-22 0
74878 일반 블프 언제부터임? 1 꿀뚤 2018-11-22 0
74877 일반 닉 보라색 조건이 머임? 5 빈달 2018-11-22 0
74875 일반 너네들은 이성프렌즈 어떻게 대하냐 9 ㅇㅇ 211.196 2018-11-22 1
74873 일반 저어어어언에 불탔던 사기꾼 또 일냄 23 ㅇㅇㅇㅇ 175.223 2018-11-22 22
74872 질문 이거두개 차이가 뭐임? 4 Serosh 180.65 2018-11-22 0
74871 질문 트레커 마운트 살려는뎅 말이야 1 ㅁㅁㅁ 49.168 2018-11-22 0
74870 일반 탈모비ㅡㅁ G군 2018-11-22 2
74868 일반 유니티 도움좀!!! 8 114.199 2018-11-22 0
74867 일반 바이브로 영상 보는법 없음?? 2 dd 183.98 2018-11-22 0
74865 일반 흔한 VR의 쓰임새 현이.ver 2018-11-22 0
74864 일반 오큘은 스페이스무브 단축키가머에여? 2 ㅇㅇ 2018-11-22 0
74863 일반 첫 바이브 썰, 바이브 구매 기념 H방 탐방 썰 13 dd 183.98 2018-11-22 21
74862 일반 지켜보고 있다 5 PaPoPo 2018-11-22 2
74861 일반 핵폭탄 아바타 반응 1 눈깔이 114.202 2018-11-22 0
74860 일반 놀로 사면 재밌게할수있나 7 sapphier 2018-11-22 0
74859 일반 이거버그임? 5 sapphier 2018-11-22 1
74857 일반 놀로 가끔씩 이상하게 아무문제없이됨 ㅡㅡ 3 ㅇㅇ 2018-11-22 0
74856 일반 뿔꽃놀이 1 눈깔이 223.62 2018-11-22 0
74855 일반 Vrc에서 헬조선이다만 5번정도 들음 5 려려려 221.142 2018-11-2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