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삼성 오디세이 299달러인데 MR사느니 이거사는게 낫겠지?
글쓴이
디씨해파리5년차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353
  • 2018-11-21 04:02:28
							

가격은 100달러 차이인거같은디
차가비 그거살바에 바이브... 2018.11.21 04:02:43
ㅇㅇ 그거살바에 오큘러스 - dc App 2018.11.21 04:03:01
디씨해파리5년차 바이브는 써봤는데 화면좆같아서못쓰겟름 2018.11.21 04:03:08
레ㅅ 엠알중에서는 제일 나은것같긴하던데 117.111 2018.11.21 04:03:11
ㅇㅇ 제가 오딧세이쓰다가 손움직이는거 자꾸튀니까 스트레스 받아서 결국 오큘러스샀어요 화질도 나쁘지않고 컨트롤러 완전 대~박 ㅋㅋ 여유좀되면 센서도 하나 추가로더사면 트래킹 튀는일은 전혀없어지구요~ - dc App 2018.11.21 04:05:40
ㅁㄹㄴㅌㅁㅈ 오딧세이가 mr인데 2018.11.21 04:08:22
디씨해파리5년차 아그러냐 모여튼 2018.11.21 04:08:35
디씨해파리5년차 다른MR사느니 오디세이 사는게 낫지않냐 하는거지 2018.11.21 04:08:51
ㅇㅅㅇ 솔직히 오디세이 299달러면 경쟁력 있다고 봄. 다른 MR과 100달러 정도의 격차는 충분히 있음 (화질, 수동IPD조절, 자체 마이크 헤드셋) 222.96 2018.11.21 04:10:04
늑대소녀 부랄챗에 MR류는 쓰는 거 아니지 싶음 2018.11.21 04:10:47
쎾쓔!!! 너..나빠... 2018.11.21 04:12:21
디씨해파리5년차 고맙다친구들 2018.11.21 04:12:40
늑대소녀 저도 한 때는 MR 유저였습니다 선생님... 8ㅅ8 2018.11.21 04:15: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279 질문 프롭? 아이템들 같은거 어떻게 꺼내는거야? 3 ㅇㅇ 112.153 2018-11-24 0
75278 일반 미코 파라다이스 6 ㅇㅇ 2018-11-24 2
75277 일반 Trinus vr만으로는 헤드트래킹 불가능? 2 ㅇㅇ 223.62 2018-11-24 0
75276 일반 이 정도 사양이면 녹화하면서 해도 렉안걸리겠죠? 1 ㅇㅇ 222.112 2018-11-24 0
75275 일반 포탈낚시 기가막히게 해내는 법 알아낸 것 은사나사 2018-11-24 1
75274 일반 다들 밥먹고 브얄챗 하늬? 16 츄르 2018-11-24 1
75272 일반 방금 VR 샀는데 8 ㅇㅇ 112.153 2018-11-24 0
75270 일반 간만에 vrc 해볼까 3 木子 2018-11-24 0
75269 질문 vrchat 오늘 시작했는데 1 ㅇㅇ 211.216 2018-11-24 0
75268 일반 여기 있는 사람들 전부 아바타 자급자족이야? 11 木子 2018-11-24 0
75267 일반 VR 세계를 등지고 출근한다... 칙쇼... 은사나사 2018-11-24 1
75266 일반 램지 커여워 8 카디아. 2018-11-24 3
75265 질문 요커 어케 해야댐 3 윾동 222.113 2018-11-24 0
75264 일반 아니 무선킷 배터리 충전시간 뭐이리 이따구여? 2 ㅇㅇ 175.196 2018-11-24 0
75263 일반 vr 블프세일하는데없나? 레카 2018-11-24 0
75262 일반 트래커 설정 어떻게 하는 고야요?ㅠㅠ 7 윾동 222.113 2018-11-24 0
75261 일반 피방가서 로아했는데 너무 재밌다. 1 현이.ver 2018-11-24 0
75260 일반 쉐이더 수정해볼려고 했더니 헬이ㄴ... 1 Jinsilly 221.153 2018-11-24 0
75259 일반 4시간 전부터 같은데서 앉아서 조용히 노래 부르고 있는데 14 ㅇㅇ 39.7 2018-11-24 0
75258 일반 스페이스무브 질문좀 ㅠㅠ 다운받으라는거 다 받았는데 안댐 ; 5 ㅇㅇ 219.251 2018-11-24 0
75257 일반 머임 놀로어시스턴스 왜 켜라고했던거임???? 2 ㅇㅇ 2018-11-24 0
75255 일반 공포맵 찾던 사람 지금 있냐. 5 DDos 2018-11-24 0
75254 일반 카피닌자들 거의 다죽은듯 6 ㅇㅇ 110.70 2018-11-24 0
75253 일반 님들 아바타 유니티로 할 때 9 Cactus_Road 2018-11-24 0
75252 일반 풀트래킹용 아바타 다만들었당 헤헤 6 ㅇㅇ 2018-11-24 7
75250 질문 왜 갤이 좀 죽은느낌인진 내가 암 14 쎾쓔!!! 2018-11-24 0
75249 질문 Vr기기 최소한 어느정도는 되야 씀? 14 ㅌㅂ 221.155 2018-11-24 0
75246 일반 이 갤 어제 첨 왔는데 3 ㅌㅂ 221.155 2018-11-24 0
75245 일반 모션 제작하고싶은데 전문가만 가능? 2 BEnE 2018-11-24 0
75242 질문 아바타 마커관련질문 경운기Cultivator 2018-11-24 0
75241 일반 답은역시 몽둥이뿐인가 1 ㅇㅇ 175.223 2018-11-24 0
75240 일반 트래커 고장 잘 남? 3 CirrusLogic 2018-11-24 0
75239 일반 오큘 정발사는게좋냐 중고사는게 좋냐 3 ㅇㅇ 175.223 2018-11-24 0
75238 일반 다이소 vr 트리너스 연동할때 머리 내맘대로 움직이겐못함? 4 ㅇㅇ 1.231 2018-11-24 0
75237 일반 VR챗 모르는 분을 위한 3초 강좌 15 ㅋㅋㅋ 223.38 2018-11-24 24
75236 일반 드라이버4브알은 무조건 결제해야대여? 1 00 58.148 2018-11-24 0
75235 일반 미코는 4 Soran12 2018-11-24 3
75234 일반 다이소 vr 해본사람있음? 3 ㅇㅇ 1.231 2018-11-24 0
75233 일반 펜서쟝도 이표정있었었네 2 ㅇㅇ 2018-11-24 0
75232 일반 식당알바하며서 행복한거시야 2 ㅇㅇ 175.223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