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제 외쿡인 친구 KO 시켰다
글쓴이
GEORGIA
추천
19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297
  • 2018-11-21 01:21:11
							

내 아바타랑 행동이 귀엽다고 친추했던 외쿡인 친구가 있는데


그 그림 그리는 방에 날 초대했음


초대가보니 그 외쿡인 친구랑 외쿡인 친구의 지인들이 모여 있었는데


이 친구가 날 보자마자 '내가 진짜 좋아하는 친구야. 정말 귀여워.' 하면서 날 지인들한테 소개시켜줌


난 좋다고 팔 파닥 거리고 손 흔들며 인사하고 그러다가


지인중 하나가 '그래서 얜 여자야 남자야?' 하길래


외쿡인 친구도 '나도 잘 모르겠지만 여자일거야. 이렇게 귀엽자나.' 그러더라고


그래서 내가 손으로 기다려 보라고 손짓 한뒤 외쿡인 친구 얼굴 가까이 다가가서


마이크 키고 존나 걸걸한 목소리로 '서프라이즈~ 마더퍼커!'





하니까 외쿡인 친구 비명 지르면서 포탈 열고 도망감 ㅋㅋㅋㅋㅋㅋ

ㅇㅇ ㅋㅋㅋㅋㅋㅋㅋ 환상을 부쉈다.. - dc App 2018.11.21 01:21:59
idiot X 2018.11.21 01:24:33
ㅇㅇ 미칰ㅋㅋ 175.211 2018.11.21 01:26:22
쎾쓔!!! 2018.11.21 01:30:56
ㅇㅇ 너란자슥 나쁜놈 - dc App 211.118 2018.11.21 01:32:44
UnnameD 나쁜 넘ㅋㅋㅋㅋㅋㅋ - 바이브 풀트사줘 2018.11.21 03:23:37
하루사메 ㅋㅋㅋㅋ - はるさめ 2018.11.21 06:29:35
꿀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21 06:34: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353 일반 다이나믹본 3 neco 2018-11-28 0
76352 일반 바이브 중고 서울에만 왜이렇게 많이파냐 ㅠㅠ 13 dd 59.21 2018-11-28 0
76351 일반 답장없다 이거 빠꾸먹은거냐 1 바루 110.70 2018-11-28 0
76350 일반 놀로하면풀트래킹된댔나 3 sapphier 2018-11-28 0
76349 일반 놀로랑 오큘을 팔아야되긴하는데 2 ㅇㅇ 2018-11-28 0
76348 일반 mr여러분 안심하십시오 7 초보자아 2018-11-28 0
76347 일반 바이브 프로 샀는데 베이스테는 걍 1.0 써야겠다 9 디즈 2018-11-28 0
76346 일반 그냥 손모양을 v빼고 다 없애버릴까 1 ㅇㅇ 1.228 2018-11-28 0
76345 질문 월드(원룸)만드는거 2 G군 2018-11-28 3
76344 일반 mr문제업는거맏지? 7 sapphier 2018-11-28 0
76343 일반 아오 시발 평화찾았다 헠헠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42 일반 여러분은 안심하십시오 1 G군 2018-11-28 3
76341 일반 나도 이번에 각잡고 내 집 만드는 중. 4 델피늄 2018-11-28 2
76340 일반 터치패드로 이동 안하는게 ㅇㅇ 1.228 2018-11-28 0
76339 일반 이거 리얼 저세상 현질겜임 3 레콘 2018-11-28 2
76338 일반 베이스테1은 최대 갯수 두개임? 1 디즈 2018-11-28 0
76337 일반 야 시발 이게 왜 되냐?ㅋㅋㅋ MR 유저들 봐바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36 일반 혹시 레노버 MR 팔면 살사람잇슴? 6 우묘 211.241 2018-11-28 0
76335 일반 전 수원의 “그” 안경원에 가이드렌즈까지 주문해놨다요 하와와 디즈 2018-11-28 0
76333 일반 바이브 안경유저님들 안경끼고함? 2 ㅇㅇ 223.38 2018-11-28 0
76332 일반 커미션 다이나믹본 넣어서 값받는거 17 으ㅡ음 2018-11-28 2
76331 일반 가격도 성능이다 4 레콘 2018-11-28 0
76330 일반 초코첵스첵스 1 Huntere 2018-11-28 1
76329 일반 내생각에 이거 MR이 문제가 있다거나 그런건 절대 아님 5 레콘 2018-11-28 3
76327 일반 스팀vr버전업되면 플러그인 지웠다깔면대는데.. 3 ㅇㅇ 2018-11-28 0
76325 일반 이게 누르는 게 불편하고 편하기의 차이보다는 2 은사나사 2018-11-28 0
76324 일반 MR유저분들 불편함은 잠시에오 3 축캐지림 2018-11-28 0
76323 일반 하 시발 진짜 제일 좆같은 건 이거임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22 일반 바이브후기 1 바이브후기 121.173 2018-11-28 0
76321 일반 아니 뭐 하드웨어 펌웨어가 업데이트되서 막힌거도 아닌데 레콘 2018-11-28 0
76320 일반 걍 브알챗에다가 엠알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거 공식지원해달라고 1 ㅇㅇ 222.108 2018-11-28 0
76319 일반 mr 딱히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던데 1 레콘 2018-11-28 0
76318 일반 뱅하는 사람에게 MR은 제격 7 차가비 2018-11-28 0
76317 일반 하루만에 MR 떡락해버린 거시야 ㅋㅋㅋㅋ 13 은사나사 2018-11-28 0
76316 일반 2.0 베이스테로 구형 컨트롤러 사용 불가능한거임? 11 디즈 2018-11-28 0
76315 일반 부랄챗에서 자체에서 아바타살수잇는거는안되나? 5 ? 121.173 2018-11-28 0
76314 일반 브알이 왜 아직까지 삼권분립체제냐 3 ㅇㅇ 222.108 2018-11-28 1
76313 일반 오랜만에 커여운 친구들 보니 마음이 정화된다 1 꼬마키` 2018-11-28 0
76311 일반 H방 후기 1 눈깔이 114.202 2018-11-28 1
76309 일반 이미 Unity로 빼서 업로드한 아바타는 블렌더로 못가져오나? 6 ㅇㅇ 1.228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