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와 초등학생도 브알챗 하네;
글쓴이
린코
추천
15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291
  • 2018-11-21 01:09:53
							



어제 어떤 한국인이랑 일본인이랑 대화하고 있는거에 꼽싸리 끼게 됐거든


첨에는 나이도 모르고 그냥 대화 시작했는데


일본인의 대화를 도저히 못따라가겠는거야, 언어가 안통하는게 아니었는데


막 대화가 이리저리 튄다고 해야하나? 주제 전환 180도로 꺾이고


나한테는 뜬금없이 '당신 목소리가 좋네요, 노래 불러주세요. 당신같은 남동생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라고 하는데 한국인이 잠시후에 한국말로 '이분 11살이에요' 이러는거야


나이를 알게 되니까 어린애 특유의 화법이었구나 싶더라고


11살한테 남동생같은 사람이면 대체 난 브알챗에서 어떻게 보이는건지 걱정되는 하루였다


참고로 나는 30살

쎾쓔!!! 2018.11.21 01:11:14
idiot 어....? 2018.11.21 01:11:27
ㅇㅇ ㅋㅋㅋㅋㅋㅋㅋ 223.62 2018.11.21 01:12:34
ㅇㅇ 2018.11.21 01:13:04
Soran12 헉.. - dc App 2018.11.21 01:14:40
ㅇㅇ 아들뻘인데 ㅋㅋㅋ 110.70 2018.11.21 01:42:57
DeLruty 음...?! 2018.11.21 02:29:49
ㅇㅇ 하와와와 여유딩쟝ㅎㅎ;; 223.38 2018.11.21 03:00:10
FGDss 힘내라 - dc App 2018.11.21 03:11:16
angelseed 저희 딸도 하는데..6살.. 14.42 2018.11.21 03:19:48
바텐더 막줄추 2018.11.21 03:57:39
꿀뚤 2018.11.21 06:35:40
ㅇㅇ 뭘 암시하는 거지? 자랑하는 건가? 병신인가? 27.117 2018.11.21 06:56:02
은사나사 산쥬쌀...? 2018.11.21 07:43:47
임배중 12살짜리 한국인 여자애도 본적있음 218.159 2018.11.23 03:09:33
히토리봇치 엌ㅋㅋㅋㅋ 182.226 2018.12.11 13:57: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096 일반 아바타 다운 받았는데 유니티버튼이 없으면 어떡함? 1 Cactus_Road 2018-11-23 0
75095 VRC일기 드디어 친구가 생겼어 4 ㅇㅇ 121.147 2018-11-23 2
75094 일반 이게임 크래시나 런타임오류좀 안뜨면좋겠음 2 울테 2018-11-23 0
75093 일반 놀로 허리쪽 트래커만 팔 갤럼 없나? 1 cleasky 2018-11-23 0
75092 질문 다들 눈동자 어떻게 바꿈? 3 ㅇㅇ 118.33 2018-11-23 0
75091 일반 그 하트눈 아해가오 미코 아바타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여? ㅇㅇ 39.116 2018-11-23 0
75090 일반 늅이랑 같이 H할사람 히히 ㅇㅇ 117.111 2018-11-23 0
75089 일반 있는 아바타인가 이거... 2 ㅇㅇ 39.7 2018-11-23 0
75088 일반 이거 어디서부터 잘못된거임? 4 ㅌㅂ 221.155 2018-11-23 0
75087 일반 VRC 모드에서 있던 털 쉐이더 가지고 있는사람 있음? 1 하피핏 2018-11-23 0
75085 일반 나지금 좀 피하고잇는사람 있는데 나이거 그래도되지? 6 ㅎㅈㅁ 119.195 2018-11-23 3
75083 일반 오 시발 타이밍 쥑인다 2 게럴드 2018-11-23 0
75082 일반 이 아바타 귀여워 2 너랑안놀거야 2018-11-23 0
75081 일반 댓글중에 와! 샌즈!가 무슨뜻이냐 16 러닝머신러닝 2018-11-23 5
75080 일반 걱정꺼리 과몰입글이야 10 ㅇㅇ 125.183 2018-11-23 3
75079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123123 49.169 2018-11-23 0
75078 일반 어보이드 박스 방하는중인데 2 닉네임없다네 2018-11-23 0
75077 일반 VR챗 아바타적용시키기 꽤 어렵네 ㅌㅂ 221.155 2018-11-23 0
75076 일반 후..시이벌 베이스 스테이션 망가졌다... 3 게럴드 2018-11-23 0
75075 일반 mr은 오픈vr 설정창 어떻게 키나요.. 2 김치푸딩 2018-11-23 0
75074 일반 계속 자유낙하 버그 걸리는거 같은데 뉴비 175.197 2018-11-23 0
75073 일반 우콘람지 좋아! 3 하피핏 2018-11-23 1
75072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분.. 5 ㅇㅇ 59.1 2018-11-23 0
75071 일반 디씨야 아프지마 ㅠㅠ ㅇㅇ 2018-11-23 0
75070 일반 이제 생일때도 난 외롭지 않아 1 레콘 2018-11-23 1
75069 질문 유니티 패키지 fbx로 어떡게 바꿔? ㅇㅇ 223.39 2018-11-23 0
75068 일반 라이젠에 무선 어댑터 장착 후기 쓴다. 3 라이젠 112.146 2018-11-23 4
75067 일반 우콘 머리에서 눈만 유니티 마테리얼 다른거 쓰고싶은데 어떻게함? 2 할구 2018-11-23 0
75065 일반 놀로 수리는 어뜨케 하나요 1 cleasky 2018-11-23 0
75064 일반 간접 ㅅㅅ 체험 해봤음 1 ㅇㅇ 39.7 2018-11-23 0
75063 일반 키넥트 계속만지고있는데 5 김치푸딩 2018-11-23 0
75062 일반 블랜더 아이트래킹 도움좀; 1 갈비핫바 2018-11-23 0
75061 일반 MR 해드마운트에서 컨트롤러 인식 안되는거 왜그럼? ㅇㅇ 49.165 2018-11-23 0
75060 일반 요즘 싸움질 하고 다님 2 레콘 2018-11-23 1
75059 강좌/정보 오큘+놀로 풀트래킹 완벽하게하기(수정) 26 ㅇㅇ 2018-11-23 24
75058 일반 무선킷에 라이젠 호환 테스트 어찌함? ㅇㅇ 175.196 2018-11-23 0
75057 질문 부스 아바타 킷슈 샀는데 3 ㅇㅇ 121.160 2018-11-23 0
75056 일반 행님들 얀데레 아바타도 있음? 2 ㅇㅇ 39.7 2018-11-23 0
75055 일반 바이브 갑자기 존나 렉걸림 1 dd 183.98 2018-11-23 0
75054 일반 세미야나 안나 중에 하나 사고 싶다 아루라테 2018-1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