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는 오큘보단 mr하고 궁합이 잘맞는다.
글쓴이
현실세계
추천
3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205
  • 2018-11-20 15:34:23
							

트래킹 정보의 문제인가 어떤문제인지는 모르겟지만


mr하고 쓸때는 돌아가지도않고 잘 튀지않던게 오큘하고 쓰니깐 엄청나게 돌아가고 캘리도 잘안되더라.


mr은 hmd하나뿐인데 오큘러스는 외부센서가 많아서그런가


옆을바라보면 위치도 틀어지는데 내가 센서 3개썻었는데 오큘이 카메라 3개를 쓰고 각각 다른 좌표값을 이용하는것마냥


다른카메라영역으로 돌면 위치가 안맞던데 정확한건 아직 모르겟고


앞으로도 모를거다. 알고싶지도 않다


난 VIVE다. 힘의 차이를 느껴봐라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쎾쓔!!! 2018.11.20 15:37:27
ㅇㅇ 오큘인데도 잘쓰는사람있는거보면 설정문제같은데 원인을 모르겠다 ㅠㅠ 2018.11.20 15:40:22
현실세계 usb 단자 문제일수도 있다. mr은 1개쓰는반면에 오큘은 내기준 4개나쓰고 자꾸 usb전송 리소스가 부족하다고 이상한 오류떳었음 2018.11.20 15:41:51
쎾쓔!!! usb 3.0카드 추가로 달아서 오큘이랑 놀로랑 usb물리는 위치를 다르게 설정해서 해결했다는 사람도 있어 2018.11.20 15:42:57
현실세계 나같은경우는 바이브 풀셋을 사니깐 해결됬어. 2018.11.20 15:45:50
쎾쓔!!! 2018.11.20 15:47:30
새로운열쇠 2018.11.20 15:53:26
UnnameD MR 왜 찐따만듬ㅠ - 바이브 풀트사줘 2018.11.20 16:04:27
ㅇㅇ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트래커 장착방식바꾸고 베이스 천장으로 올리니까 해결됬음 2018.11.20 17:02: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79 일반 핸드폰데이터는 늘려도늘려도 결국에는 부족해지는거같다 3 Nyug 2018-11-26 0
75677 일반 욕 묵음처리 삐소리 질문좀 6 ㅇㅇ 118.221 2018-11-26 0
75676 일반 아 모니카를 왜 샀지 3 ㅇㅇ 223.62 2018-11-26 0
75675 일반 우타이테 노래방 버튼설정 아는사람? 1 ㅇㅇ 121.168 2018-11-26 0
75673 일반 sdk이거 업데이트 한다는거 홈페이지에서 받으면 되는거지? 1 ㅇㅇ 118.34 2018-11-26 0
75672 일반 슈샘이 뭐야? 8 ㅇㅇ 223.62 2018-11-26 0
75671 일반 나도흑우테크긴한데 2 Nyug 2018-11-26 0
75670 일반 한국인이 일본어 한다고 티 날때 5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9 일반 근데 MR 모션벡터 켜니까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고 좋더만 4 레콘 2018-11-26 0
75668 일반 아빠한테 돈빌려야되나 8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7 VRC일기 일본 3년 넘게 살면서 일본어 늘었다고 생각했는데... 7 레콘 2018-11-26 1
75666 일반 첨부터 바이브 사긴 너무 부담스러워요 7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65 일반 ?? 5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1
75664 일반 일본어 히라가나 가타카나 읽을정도로 공부했는데 9 ㅇㅇ 125.185 2018-11-26 2
75663 일반 흑우 테크??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62 일반 그러고보니 흑우태크 재대로 탔음.. 13 ㅇㅇ 2018-11-26 2
75661 일반 외국인들은 의외로 한반도 실정 진짜 잘 모르는구나 4 은사나사 2018-11-26 0
75660 일반 폴란드 친구 '그 신사' 가길래 따라가봄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8 일반 브이알챗은 너모재미있어 6 마요릭 2018-11-26 1
75657 일반 혼종이 되는가 환승을 하는가 2 ㅇㅇ 2018-11-26 0
75656 일반 폴란드 친구 개귀여워 ㅠㅠ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4 일반 지금보니 너클콘도 개크네..? 6 ㅇㅇ 2018-11-26 0
75653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는 조용했다고 한다. 6 토끼상 2018-11-26 0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75648 일반 결국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4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7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6 레콘 2018-11-26 0
75646 일반 근데 저댄방은 왜 한국인 일본인 바께 없냐 6 greenhornet 2018-11-26 0
75645 일반 학교에서 브챗 유튜브 보는 놈은 뭐여 6 Woodie 2018-11-26 0
75644 일반 오늘부터 놀로 탈출합니다 7 ㅇㅇ 2018-11-26 0
75643 일반 폴란드 친구 사귐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2 일반 아무도 안와 5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1 일반 vr은 케이블처리가 문제네 ㅋㅋㅋ 223.62 2018-11-26 0
75640 질문 바이브 프로랑 차이 많이나냐 러더퍼듐 2018-11-26 0
75639 일반 람지 개조아 5 하피핏 2018-11-26 2
75638 일반 ㅅㅂ 퍼블릭 MMD방 양키들 ㅈㄴ 웃기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37 일반 아바타월드 사라짐 2 댕타 2018-11-26 0
75636 일반 오늘 마스크 꼭 끼고다녀 3 차가비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