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비틱에게서 갤을 구하기위해 아이돌을 시작합니다
글쓴이
김끄리
추천
2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11
  • 2018-05-25 01:19:06
							

https://youtu.be/7E7ZgDjWVRc




(ㅈ목아님 태클걸면 흑우)




유닛맴버 모집

하는일 : 비틱과 어글코리안으로 타락한 신사및 사쿠라맵등 비틱이판치는곳에서의 정화활동(공연)

조건 : mr이상 필수

우대: 풀트래킹 (키넥트 바이브 다 환영 없어도 환영)
         다리에 털난 아조씨
         수염 덥수룩한 아조씨
         vr삿는데 할짓없는 잉여아조씨
         기타 등등

급여 : 스폰서붙으면 그때가서 협의조정(무급노예흑우 환영)


----------

저댄방에서만 춤추라는법잇냐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기위한 vr챗 전국투어공연!!

목표는 도쿄돔에서 공연까지!!

적어도 내가 돌아다니며 춤춘곳에서 싫어하는사람은 없었다

퍼블릭인만큼 싫어하는사람있으면 당연 사과하고 빤스런할거임

그냥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춤추며 놀사람 구하는거임 ㅋㅋㅋㅋ

같이하쉴 흑우는 댓글남기라우


Jatking 같이할까 2018.05.25 01:20:20
시란 누굴 위한 위문인가 2018.05.25 01:20:42
ㅇㅇ 앗..아아 아이돌은 안하고 관객할게요 223.62 2018.05.25 01:20:44
김끄리 ㄴ 도쿄돔 가즈아!! 2018.05.25 01:20:49
Hakad 난 구경다닐게 - dc App 2018.05.25 01:21:16
이즈밍 난 촬영빌런 해야지.. 이번엔 진짜 세팅 다해둬따.. - dc App 2018.05.25 01:25:03
Ι아이스젤리Ι 풀트래킹이 간드아 2018.05.25 01:26:27
메타스코어 풀트래킹 개꼴리는데 컴터부터맞춰야해 ㅠㅠ 2018.05.25 01:26:41
Ι아이스젤리Ι 근데 어캐 같이하자는거야 닉 까도됨?? 2018.05.25 01:27:25
춤만춰 아..아이돌 할생각없냐는 말이 이거였음??? 왜 뜬금없이 아이돌아이돌 말하나 했네;ㅋ; 취지도 좋고 의미있어보이는데 이게 자칫 어그로만 더 끌리고 맵 특유의 분위기를 망칠 우려도 클거같음(그런 선례가 이미 있잔아 일상을 유투브로 찍어 올리다 보니 어그로만 더 몰린..ㅠㅜ) 아죠씨도 비슷한 생각을 한건 있긴한데... 2018.05.25 01:38:48
춤만춰 여기 갤럼에서 만드는 맵을 홍보해주거나 새로운 만남의 장을 만드는거///기존 일본신사 맵 만든 당사자가 본다면 단순히 유입만 많다고 좋아할거 같지가 않아(의도했던 분위기의 맵이 어느순간에 난장판이 될지 모르니;;;) 2018.05.25 01:44:15
boogleboogle ㅋㅋㅋ 2018.05.25 01:46:14
춤만춰 갤럼에서 능력자끼리 모여서 새로운 맵 생성///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으로 새지 않도록 잘 붙잡을만한 방법+ 교과서적인 대화법탈피(체팅게임인데 상대를 배려하거나 문화를 존중해주는게 없는...호구조사) 2018.05.25 01:50:37
춤만춰 순전히 이건 아죠씨 욕심일 뿐이고 날 잡아서 조용한맵에서 한번 이야기좀 해봐야 겠네;ㅡ; 2018.05.25 01:56:10
DR_Pochi 마크로스냐 무슨... - dc App 2018.05.25 02:03:16
피냐타 흑우들이네ㅋㅋ 2018.05.25 02:31:34
Seal 한번해보고 아님말까 2018.05.25 02:34: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73 일반 커미션 받은 사람 질문좀 9 dlvkqkfjg1 2018-05-26 0
8071 일반 친구가없어요 1 ㅇㅇ 117.111 2018-05-26 0
8070 일반 바이브로 vrc만 키면 그래픽 카드가 죽을라 하는데 월래 이럼? 12312 210.90 2018-05-26 0
8069 일반 오늘자 vr챗 2 ㅇㄴㅇㄴㅇ 121.184 2018-05-26 0
8068 일반 빅데이터를 통해 높은 조회수와 관심을... 7 피냐타 2018-05-26 12
8067 일반 최근 브얄챗에서 느끼는건데 3 dlvkqkfjg1 2018-05-26 0
8066 일반 하와와. . 여고생장 납땜 지겨운 거시와요 4 tntnt 2018-05-26 0
8065 일반 역시 카라오케방 1 momo 125.184 2018-05-26 0
8064 일반 Vr chat 베타테스트 종료 공식버전 출시 커스텀 아바타 금지 2 tntnt 2018-05-26 0
8063 일반 커미션해줄게이있냐 2 suhyun5177 58.236 2018-05-26 0
8062 일반 와 2시간 쉬니까 멀미사라짐 1 우사밍 2018-05-26 0
8061 일반 아바타월트같은데에서 아바타 끼면 다른곳가서도 쓸수있음? 5 ㅇㅇㅇ 182.219 2018-05-26 0
8059 일반 신사 망함 1 뭐냐 222.101 2018-05-26 0
8058 일반 찐따인데 놀아주실분 ㅠㅜ 2 ㅇㅇ 218.147 2018-05-26 0
8057 일반 택견빌런 하다가 탈진함 3 스키복 2018-05-26 0
8056 일반 이거 이제 못 얻는다던데 2 ㅇㅇ 125.185 2018-05-26 0
8054 일반 오늘 첫 vr넘 재밌었음 3 우사밍 2018-05-26 0
8053 일반 드디어 블랜더로 완성한거애요 2 G군 2018-05-26 0
8052 일반 아바타 본 질문 ㅇㅇ 218.144 2018-05-26 0
8051 일반 아니 왜 흰화면이여 2 ㅇㅇ 112.161 2018-05-26 0
8050 일반 mr 안쓸때 만져봤는데 너무 뜨거운 거시에오 1 ㅇㅅㅇ 175.213 2018-05-26 0
8048 일반 키넥트 풀트래킹 하는 중인데 도움 헬프미 61.102 2018-05-26 0
8047 일반 이겜 상용화 된거 아녀요? 3 ㅇㅅㅇ 223.33 2018-05-26 0
8046 일반 이 아바타 어디 월드잉가요 2 ㅇㅇ 210.117 2018-05-26 0
8045 일반 이캐릭 계란 버그 해결법 없음? 8 ㅇㅇ 125.185 2018-05-26 0
8044 일반 mr로 풀트래킹 하는 방법은 없음? 4 Gloryman 2018-05-26 0
8043 일반 ㄷㄷ 히토미 볼거 있나 하면서 보는데 2 ㅇㅇ 2018-05-26 0
8042 일반 시방 낑낑 깽깽거리면서 이제좀 MMD 에서 아바타만들어 쓰나 했는데.. 2 블렌더 182.226 2018-05-26 0
8041 일반 유니티 아바타 이거 업로드 댄거 아님??? 왜 인게임에서 안뜨지 2 Ι아이스젤리Ι 2018-05-26 0
8040 일반 C++이 뭐야? 2 ㅇㅇ 112.161 2018-05-26 0
8039 일반 붕괴 캐릭터 같던데 존나 작은 토끼귀 캐릭터 있는곳 아는친구 4 ㅇㅇ 119.193 2018-05-26 0
8038 일반 이거 차단 해제 하는법 아는사람? 3 ㅇㅇ 125.185 2018-05-26 0
8037 일반 Viseme from MMD 저장용 3 눈농 2018-05-26 3
8036 일반 헤이세이 묻는거 실례임? 11 ㅇㅇ 125.185 2018-05-26 0
8035 일반 오늘 델바이저 와서 해보는데 컨트롤러 설정은 어케해요? 1 ㅇㅇ 121.128 2018-05-26 0
8034 일반 다크소울1 제사장 맵 Firelink Shrine 콜록홈즈 221.162 2018-05-26 1
8032 일반 트래커는 지금 당장은 이른 기술임 3 ㅇㅇ 2018-05-26 0
8031 일반 여윽시 브얄챗은 재밌어 6 DR_Pochi 2018-05-26 0
8030 일반 이겜 망하면 중고딩나라에 트레카 도배될듯 ㅋㅋ 4 ㅇㅇ 223.39 2018-05-26 0
8029 일반 어젠가 나온 보스레이드 맵 깰수 있긴 하냐 2 ㅇㅇ 175.223 2018-05-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