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이제서야 아르헨티나 친구 이야기 진짜 이해함 ㅇㅇ
글쓴이
GEORGIA
추천
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085
  • 2018-11-20 07:30:20
							

아르헨티나 친구가 예전에 다른 사람들한테 깊은 상처를 입었는데


갤럼이 자신을 상처준 사람중 하나인 '스페인 사람'과 놀고있어서 엄청 놀란거지


그리고 아르헨티나 친구 입장에서보면


'나를 상처 입힌 사람이 내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이 영 불편하고


한편으로 엄청 슬펐던거지


게다가 대화 나누는거 보면 서로 잘 지내는거 같고


자기는 대화도 못끼겠고


이 친구 입장에서 보면 불안한게 괜히 저 '스페인 사람'이 자신과 갤럼 사이를 이간질하진 않을까 걱정도 되고


그렇다고 갤럼한테 '그 사람과 같이 놀지 말아줘요' 라고 대놓고 말하기도 애메한거지


그래도 용기내어 갤럼한테 그 사람 블락하면 안되겠냐고 말하지만


결국 자기의 이기심 때문에 자기 친구가 다른 인연을 버리게 되거나 자신을 이상하게 보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한번 더 자괴감이 들고 무서운 감정이 든거지


결국 감정이 폭파해서 지금 엄청 울고 있는 상황인거고


대충 이게 맞는거지?



쎾쓔!!! 님 심리학과 특채 채용가능 2018.11.20 07:31:31
ㅇㅇ 개쩌러 어케이걸 이해해? - dc App 2018.11.20 07:31:56
마요릭 저번에도 아예 이해가안가게 작성하셔서 이번엔 읽는걸 포기하였음 2018.11.20 07:32:18
idiot 천재네 진짜 앞으로 뭔 일 있으면 검열 몇번 더 해야할까ㅋㅋ... 2018.11.20 07:34:42
GEORGIA 아무튼 이 얘기가 맞는거야? 2018.11.20 07:35:00
idiot No sé qué te sucede, ¡pero Arriba el ánimo! (I saw your 'sad' status message) Que tengas un buen noche 필자: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힘내라. 당신의 상태메시지에서 슬프다는 것을 봤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18.11.20 07:40:35
idiot today has not been a good day for me, many people have hurt me, I would not like you to do the same, and I know that you are a good friend, 2018.11.20 07:41:31
idiot could you please block a person you have in your friends called " (닉네임) " 2018.11.20 07:42:14
idiot 아르헨티나 친구: 오늘은 나에게 좋은 날이 아니었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상처입혔다. 나는 네가 똑같이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네가 좋은 친구라는 것을 안다. 너는 "(닉네임)"라고 불리는 너의 친구인 그를 블락할 수 있니? 2018.11.20 07:44:29
xx 예전에 있었던 일이 아니라 오늘 있었던 일 같은데 183.96 2018.11.20 08:03: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901 일반 안이 존망겜 언제 매칭잡히냐 7 블프 2018-11-23 0
74900 일반 (움짤)페로페로 2 하벤하이드 2018-11-23 2
74899 일반 알고보면 이겜도 개돼지겜임 3 ㅅㅋㅋ改 2018-11-23 0
74898 일반 사기는 모르겠고 VR챗에서 아바타 달라는 애들은 많이 봤다 2 GEORGIA 2018-11-23 0
74897 일반 커미션 사기 안당하는법 8 ㅅㅋㅋ改 2018-11-23 0
74895 일반 설마 저거 컨셉이겠지? 5 ㅇㅇ 61.83 2018-11-23 0
74894 일반 VR 기기 고민하는 사람 많은데 장단점 칼같이 정리해서 써놓는 건 어떨가 10 은사나사 2018-11-23 0
74893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dtd 221.153 2018-11-22 0
74892 일반 놀로 풀트래킹 잘쓰면 개좋음 ㄹㅇ 12 ㅇㅇ 2018-11-22 0
74891 일반 신버전 쉐이프키 구버전으로 못바꾸냐? 1 ㅇㅇ 110.12 2018-11-22 0
74890 일반 블프 무선킷도 트래커도 세일 안하는거냐? ㅇㅇ 125.129 2018-11-22 0
74889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못차리고 또 사기쳤네 Woodie 2018-11-22 0
74888 일반 풀트래킹 하구싶은데 상담좀 행님들 6 ㅇㅇ 175.223 2018-11-22 0
74887 일반 CU에서 아침때울만한거 추천좀 6 ㅅㅋㅋ改 2018-11-22 0
74886 일반 vr챗 7일차 뉴비야 5 ㅇㅇ 211.36 2018-11-22 0
74885 일반 핸드폰 충전하는거에 usb허브꼽아서 트래커 여러개 충전해도됨? 3 응기 211.214 2018-11-22 0
74884 일반 예언하나 하자면 오늘 마론 나올듯 4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3 일반 마론쨩 써봣는데 진자 귀엽더라 2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2 일반 아쿠아봉봉 신세계네 진자 2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81 질문 링크박스 용도가 뭐에요?? 4 CirrusLogic 2018-11-22 0
74880 일반 hds 공포맵 하면 화면이 안나옴 1 늒네 125.142 2018-11-22 0
74879 일반 맵 간단하게 만들어보려고하는데 이거좀 도와줘! 8 ㅇㅇ 125.191 2018-11-22 0
74878 일반 블프 언제부터임? 1 꿀뚤 2018-11-22 0
74877 일반 닉 보라색 조건이 머임? 5 빈달 2018-11-22 0
74875 일반 너네들은 이성프렌즈 어떻게 대하냐 9 ㅇㅇ 211.196 2018-11-22 1
74873 일반 저어어어언에 불탔던 사기꾼 또 일냄 23 ㅇㅇㅇㅇ 175.223 2018-11-22 22
74872 질문 이거두개 차이가 뭐임? 4 Serosh 180.65 2018-11-22 0
74871 질문 트레커 마운트 살려는뎅 말이야 1 ㅁㅁㅁ 49.168 2018-11-22 0
74870 일반 탈모비ㅡㅁ G군 2018-11-22 2
74868 일반 유니티 도움좀!!! 8 114.199 2018-11-22 0
74867 일반 바이브로 영상 보는법 없음?? 2 dd 183.98 2018-11-22 0
74865 일반 흔한 VR의 쓰임새 현이.ver 2018-11-22 0
74864 일반 오큘은 스페이스무브 단축키가머에여? 2 ㅇㅇ 2018-11-22 0
74863 일반 첫 바이브 썰, 바이브 구매 기념 H방 탐방 썰 13 dd 183.98 2018-11-22 21
74862 일반 지켜보고 있다 5 PaPoPo 2018-11-22 2
74861 일반 핵폭탄 아바타 반응 1 눈깔이 114.202 2018-11-22 0
74860 일반 놀로 사면 재밌게할수있나 7 sapphier 2018-11-22 0
74859 일반 이거버그임? 5 sapphier 2018-11-22 1
74857 일반 놀로 가끔씩 이상하게 아무문제없이됨 ㅡㅡ 3 ㅇㅇ 2018-11-22 0
74856 일반 뿔꽃놀이 1 눈깔이 223.62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