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이제서야 아르헨티나 친구 이야기 진짜 이해함 ㅇㅇ
글쓴이
GEORGIA
추천
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085
  • 2018-11-20 07:30:20
							

아르헨티나 친구가 예전에 다른 사람들한테 깊은 상처를 입었는데


갤럼이 자신을 상처준 사람중 하나인 '스페인 사람'과 놀고있어서 엄청 놀란거지


그리고 아르헨티나 친구 입장에서보면


'나를 상처 입힌 사람이 내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이 영 불편하고


한편으로 엄청 슬펐던거지


게다가 대화 나누는거 보면 서로 잘 지내는거 같고


자기는 대화도 못끼겠고


이 친구 입장에서 보면 불안한게 괜히 저 '스페인 사람'이 자신과 갤럼 사이를 이간질하진 않을까 걱정도 되고


그렇다고 갤럼한테 '그 사람과 같이 놀지 말아줘요' 라고 대놓고 말하기도 애메한거지


그래도 용기내어 갤럼한테 그 사람 블락하면 안되겠냐고 말하지만


결국 자기의 이기심 때문에 자기 친구가 다른 인연을 버리게 되거나 자신을 이상하게 보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한번 더 자괴감이 들고 무서운 감정이 든거지


결국 감정이 폭파해서 지금 엄청 울고 있는 상황인거고


대충 이게 맞는거지?



쎾쓔!!! 님 심리학과 특채 채용가능 2018.11.20 07:31:31
ㅇㅇ 개쩌러 어케이걸 이해해? - dc App 2018.11.20 07:31:56
마요릭 저번에도 아예 이해가안가게 작성하셔서 이번엔 읽는걸 포기하였음 2018.11.20 07:32:18
idiot 천재네 진짜 앞으로 뭔 일 있으면 검열 몇번 더 해야할까ㅋㅋ... 2018.11.20 07:34:42
GEORGIA 아무튼 이 얘기가 맞는거야? 2018.11.20 07:35:00
idiot No sé qué te sucede, ¡pero Arriba el ánimo! (I saw your 'sad' status message) Que tengas un buen noche 필자: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힘내라. 당신의 상태메시지에서 슬프다는 것을 봤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18.11.20 07:40:35
idiot today has not been a good day for me, many people have hurt me, I would not like you to do the same, and I know that you are a good friend, 2018.11.20 07:41:31
idiot could you please block a person you have in your friends called " (닉네임) " 2018.11.20 07:42:14
idiot 아르헨티나 친구: 오늘은 나에게 좋은 날이 아니었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상처입혔다. 나는 네가 똑같이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네가 좋은 친구라는 것을 안다. 너는 "(닉네임)"라고 불리는 너의 친구인 그를 블락할 수 있니? 2018.11.20 07:44:29
xx 예전에 있었던 일이 아니라 오늘 있었던 일 같은데 183.96 2018.11.20 08:03: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740 일반 직접하면좋은점 1 G군 2018-11-22 2
74738 일반 와씨 부스 여기 되게 위험한곳인데...? 3 은사나사 2018-11-22 0
74737 일반 부스 언어장벽때문에 힘든애들 참조 7 GEORGIA 2018-11-22 7
74736 일반 아마존 오큘 349달러 1 ㅇㅇ 59.17 2018-11-22 0
74735 일반 람지 썬더를 찾는 사람이 있다니 2 하피핏 2018-11-22 2
74734 일반 행복 져댄용 바닥매트샀다 ㅋㅋㅋ 2 ㅇㅇ 2018-11-22 1
74733 일반 부스라는 사이트말야 되게 이용하기 어려움(내기준) 6 은사나사 2018-11-22 0
74732 일반 이거 겁나 귀여워 보이는데 쓰는 사람 한명도 못봄 5 GEORGIA 2018-11-22 0
74730 일반 난 워낙 코믹한거나 괴랄한게 조아서 내가 직접 배워서 함 하피핏 2018-11-22 0
74729 일반 나는 갤에서 연습하신다고 하나 만들어주시던데 4 초보고양이 2018-11-22 0
74728 일반 안나 구매한 갤럼들이랑 네코미미 필요하면 지금 부스 꼭 가라 3 GEORGIA 2018-11-22 1
74727 일반 근데 공짜 커미션해주면 8 JJY 2018-11-22 0
74726 일반 놀로 컨트롤러 전원이 자꾸 혼자 꺼지는데 2 ㅇㅇ 117.111 2018-11-22 0
74724 질문 친구한테 WinMR 추천받아서 사려구 하는데 10 아이칸 126.205 2018-11-22 0
74723 질문 닉네임 색깔 기준 뭐양? 5 ㅇㅇ 59.1 2018-11-22 0
74722 일반 갤에 정신이상자 많네ㅇㅇ 3 ㅇㅇ 175.223 2018-11-22 1
74721 일반 VR 안쓰면 꼭 꺼놔라 2 ㅇㅇ 222.108 2018-11-22 0
74720 일반 돈으로 해결할수 있는 일은 돈으로 해결하는게 좋음 3 GEORGIA 2018-11-22 3
74719 일반 음료수 기프티콘 바코드 그런거 어떻게 뿌리는거임? 3 츄르 2018-11-22 0
74718 일반 킷슈 뚜따하면서 쉐이프키 mmd대응하게 바꾸니 넘좋다 엘에르엘 2018-11-22 0
74717 일반 커미션 인증할겸 포트폴리오 12 KI_N 221.155 2018-11-22 1
74716 일반 저댄 Isidora혼자 춰본거 7 으ㅡ음 2018-11-22 10
74715 일반 나는 커미션 못하는것이야 1 엘에르엘 2018-11-22 0
74714 일반 VR 풀셋 맞추고싶어서 일자리 센터 갔다옴ㅋㅋ 11 ㅇㅇ 125.180 2018-11-22 25
74713 일반 농담이고 진짜 후기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2 1
74712 일반 커미션 후기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2 0
74711 일반 인방충보다 그 광신도 추종자 새끼들이 문제임 8 GEORGIA 2018-11-22 20
74710 일반 유저들이 좀 스스로 퍼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10 은사나사 2018-11-22 0
74709 일반 vr챗은 인방충색기들이 망친듯 7 ㅎㅈㅁ 222.96 2018-11-22 4
74708 일반 ??? : 꼬우면 니가만들던가 17 ㅇㅇ 110.70 2018-11-22 30
74707 일반 포토샵..켠다... 3 DDos 2018-11-22 0
74706 일반 커미션 저격 ㄱㄱㄱ ㅇㅇ 39.7 2018-11-22 1
74705 일반 피아노방 건반 동시에 치기 왜 꼬이는거냐 2 ㄹㄹㅋ 121.162 2018-11-22 0
74704 일반 커미션 아무한테나 받지 마라 7 ㅇㅇ 175.223 2018-11-22 2
74703 일반 오늘 vr챗 처음했는데, 너무 어렵다 3 ♧.♧ 125.180 2018-11-22 0
74702 질문 다리 트래커 두개 이걸로 장착 될까요? 3 검은자까 2018-11-22 0
74700 일반 아바타 업로드 고쳐짐? 2 GEORGIA 2018-11-22 0
74699 일반 머더 할때 키작은 아바타 하면 칼쓰기 불편함? 2 린코 2018-11-22 0
74698 일반 신사랑 사쿠라말고 다들 어디감? 8 ♧.♧ 125.180 2018-11-22 0
74697 일반 대부분은 버그입니다 VRchat users 5 제네카린 2018-11-22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