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이제서야 아르헨티나 친구 이야기 진짜 이해함 ㅇㅇ
글쓴이
GEORGIA
추천
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085
  • 2018-11-20 07:30:20
							

아르헨티나 친구가 예전에 다른 사람들한테 깊은 상처를 입었는데


갤럼이 자신을 상처준 사람중 하나인 '스페인 사람'과 놀고있어서 엄청 놀란거지


그리고 아르헨티나 친구 입장에서보면


'나를 상처 입힌 사람이 내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이 영 불편하고


한편으로 엄청 슬펐던거지


게다가 대화 나누는거 보면 서로 잘 지내는거 같고


자기는 대화도 못끼겠고


이 친구 입장에서 보면 불안한게 괜히 저 '스페인 사람'이 자신과 갤럼 사이를 이간질하진 않을까 걱정도 되고


그렇다고 갤럼한테 '그 사람과 같이 놀지 말아줘요' 라고 대놓고 말하기도 애메한거지


그래도 용기내어 갤럼한테 그 사람 블락하면 안되겠냐고 말하지만


결국 자기의 이기심 때문에 자기 친구가 다른 인연을 버리게 되거나 자신을 이상하게 보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한번 더 자괴감이 들고 무서운 감정이 든거지


결국 감정이 폭파해서 지금 엄청 울고 있는 상황인거고


대충 이게 맞는거지?



쎾쓔!!! 님 심리학과 특채 채용가능 2018.11.20 07:31:31
ㅇㅇ 개쩌러 어케이걸 이해해? - dc App 2018.11.20 07:31:56
마요릭 저번에도 아예 이해가안가게 작성하셔서 이번엔 읽는걸 포기하였음 2018.11.20 07:32:18
idiot 천재네 진짜 앞으로 뭔 일 있으면 검열 몇번 더 해야할까ㅋㅋ... 2018.11.20 07:34:42
GEORGIA 아무튼 이 얘기가 맞는거야? 2018.11.20 07:35:00
idiot No sé qué te sucede, ¡pero Arriba el ánimo! (I saw your 'sad' status message) Que tengas un buen noche 필자: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힘내라. 당신의 상태메시지에서 슬프다는 것을 봤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18.11.20 07:40:35
idiot today has not been a good day for me, many people have hurt me, I would not like you to do the same, and I know that you are a good friend, 2018.11.20 07:41:31
idiot could you please block a person you have in your friends called " (닉네임) " 2018.11.20 07:42:14
idiot 아르헨티나 친구: 오늘은 나에게 좋은 날이 아니었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상처입혔다. 나는 네가 똑같이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네가 좋은 친구라는 것을 안다. 너는 "(닉네임)"라고 불리는 너의 친구인 그를 블락할 수 있니? 2018.11.20 07:44:29
xx 예전에 있었던 일이 아니라 오늘 있었던 일 같은데 183.96 2018.11.20 08:03: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080 일반 걱정꺼리 과몰입글이야 10 ㅇㅇ 125.183 2018-11-23 3
75079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123123 49.169 2018-11-23 0
75078 일반 어보이드 박스 방하는중인데 2 닉네임없다네 2018-11-23 0
75077 일반 VR챗 아바타적용시키기 꽤 어렵네 ㅌㅂ 221.155 2018-11-23 0
75076 일반 후..시이벌 베이스 스테이션 망가졌다... 3 게럴드 2018-11-23 0
75075 일반 mr은 오픈vr 설정창 어떻게 키나요.. 2 김치푸딩 2018-11-23 0
75074 일반 계속 자유낙하 버그 걸리는거 같은데 뉴비 175.197 2018-11-23 0
75073 일반 우콘람지 좋아! 3 하피핏 2018-11-23 1
75072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분.. 5 ㅇㅇ 59.1 2018-11-23 0
75071 일반 디씨야 아프지마 ㅠㅠ ㅇㅇ 2018-11-23 0
75070 일반 이제 생일때도 난 외롭지 않아 1 레콘 2018-11-23 1
75069 질문 유니티 패키지 fbx로 어떡게 바꿔? ㅇㅇ 223.39 2018-11-23 0
75068 일반 라이젠에 무선 어댑터 장착 후기 쓴다. 3 라이젠 112.146 2018-11-23 4
75067 일반 우콘 머리에서 눈만 유니티 마테리얼 다른거 쓰고싶은데 어떻게함? 2 할구 2018-11-23 0
75065 일반 놀로 수리는 어뜨케 하나요 1 cleasky 2018-11-23 0
75064 일반 간접 ㅅㅅ 체험 해봤음 1 ㅇㅇ 39.7 2018-11-23 0
75063 일반 키넥트 계속만지고있는데 5 김치푸딩 2018-11-23 0
75062 일반 블랜더 아이트래킹 도움좀; 1 갈비핫바 2018-11-23 0
75061 일반 MR 해드마운트에서 컨트롤러 인식 안되는거 왜그럼? ㅇㅇ 49.165 2018-11-23 0
75060 일반 요즘 싸움질 하고 다님 2 레콘 2018-11-23 1
75059 강좌/정보 오큘+놀로 풀트래킹 완벽하게하기(수정) 26 ㅇㅇ 2018-11-23 24
75058 일반 무선킷에 라이젠 호환 테스트 어찌함? ㅇㅇ 175.196 2018-11-23 0
75057 질문 부스 아바타 킷슈 샀는데 3 ㅇㅇ 121.160 2018-11-23 0
75056 일반 행님들 얀데레 아바타도 있음? 2 ㅇㅇ 39.7 2018-11-23 0
75055 일반 바이브 갑자기 존나 렉걸림 1 dd 183.98 2018-11-23 0
75054 일반 세미야나 안나 중에 하나 사고 싶다 아루라테 2018-11-23 0
75053 일반 혈소판 아바타는 못쓰는거임? 1 ㅇㅇ 223.38 2018-11-23 0
75052 일반 우리갤림들 마론쟝 구매할 각잡고계세오? ㅎㅈㅁ 119.195 2018-11-23 0
75051 일반 vr 챗 해보고 느낀점 7 Sakuran 2018-11-23 5
75050 일반 뜨거운 건물 안에서... .jpeg ( feat. 커미션 후기 ) 7 Woodie 2018-11-23 6
75049 일반 세미야 산사람 없음? 1 아루라테 2018-11-23 1
75048 일반 RTX2080TI + 1600W 블프특가 1,129달러 뭐뭐 210.113 2018-11-23 3
75047 일반 삿다 5 카디아. 2018-11-23 1
75046 일반 와이씨 춘천에 미스터피자가없네 10 하루사메 2018-11-23 3
75045 일반 놀로 돌아가는거 완벽하게 잡았다 ㅋㅋ 6 ㅇㅇ 2018-11-23 0
75043 일반 바이브사면 이거끼고다녀야지... JinSiily 221.153 2018-11-23 0
75042 일반 키넥트질문 김치푸딩 2018-11-23 0
75041 일반 바이브 살 예정인놈들은 봐라 7 김끄리 2018-11-23 0
75040 일반 바이브 마이크가 안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함; ㅇㅇ 58.237 2018-11-23 0
75039 일반 바이브 쓰면서 오디오 인커페이스(별도 오디오시스템) 사용못함? 4 ㅇㅇ 39.7 2018-1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