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이제서야 아르헨티나 친구 이야기 진짜 이해함 ㅇㅇ
글쓴이
GEORGIA
추천
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085
  • 2018-11-20 07:30:20
							

아르헨티나 친구가 예전에 다른 사람들한테 깊은 상처를 입었는데


갤럼이 자신을 상처준 사람중 하나인 '스페인 사람'과 놀고있어서 엄청 놀란거지


그리고 아르헨티나 친구 입장에서보면


'나를 상처 입힌 사람이 내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이 영 불편하고


한편으로 엄청 슬펐던거지


게다가 대화 나누는거 보면 서로 잘 지내는거 같고


자기는 대화도 못끼겠고


이 친구 입장에서 보면 불안한게 괜히 저 '스페인 사람'이 자신과 갤럼 사이를 이간질하진 않을까 걱정도 되고


그렇다고 갤럼한테 '그 사람과 같이 놀지 말아줘요' 라고 대놓고 말하기도 애메한거지


그래도 용기내어 갤럼한테 그 사람 블락하면 안되겠냐고 말하지만


결국 자기의 이기심 때문에 자기 친구가 다른 인연을 버리게 되거나 자신을 이상하게 보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한번 더 자괴감이 들고 무서운 감정이 든거지


결국 감정이 폭파해서 지금 엄청 울고 있는 상황인거고


대충 이게 맞는거지?



쎾쓔!!! 님 심리학과 특채 채용가능 2018.11.20 07:31:31
ㅇㅇ 개쩌러 어케이걸 이해해? - dc App 2018.11.20 07:31:56
마요릭 저번에도 아예 이해가안가게 작성하셔서 이번엔 읽는걸 포기하였음 2018.11.20 07:32:18
idiot 천재네 진짜 앞으로 뭔 일 있으면 검열 몇번 더 해야할까ㅋㅋ... 2018.11.20 07:34:42
GEORGIA 아무튼 이 얘기가 맞는거야? 2018.11.20 07:35:00
idiot No sé qué te sucede, ¡pero Arriba el ánimo! (I saw your 'sad' status message) Que tengas un buen noche 필자: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힘내라. 당신의 상태메시지에서 슬프다는 것을 봤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18.11.20 07:40:35
idiot today has not been a good day for me, many people have hurt me, I would not like you to do the same, and I know that you are a good friend, 2018.11.20 07:41:31
idiot could you please block a person you have in your friends called " (닉네임) " 2018.11.20 07:42:14
idiot 아르헨티나 친구: 오늘은 나에게 좋은 날이 아니었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상처입혔다. 나는 네가 똑같이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네가 좋은 친구라는 것을 안다. 너는 "(닉네임)"라고 불리는 너의 친구인 그를 블락할 수 있니? 2018.11.20 07:44:29
xx 예전에 있었던 일이 아니라 오늘 있었던 일 같은데 183.96 2018.11.20 08:03: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832 일반 제가 vr챗 초본데 뭘 준비해야하나요 1 14.63 2018-11-26 0
75831 일반 으았싸아아아ㅏㅏㅏㅏ 고닉됬드아ㅏㅏㅏㅏ 11 글자 2018-11-26 0
75830 일반 표정질문했던앤데 dd 153.160 2018-11-26 0
75829 일반 제이씨현 바이브 프로 오늘 주문해도 배송 오냐 디즈 2018-11-26 0
75828 일반 오늘 뚜따 첫 입문한 결과 2 DDos 2018-11-26 0
75827 일반 근대 고닉은데체 어떻게 되는거지 12 글자 175.214 2018-11-26 0
75825 일반 놀로mr혼종근황 8 Nyug 2018-11-26 1
75824 일반 커미션 하는 애들 대단하네.. 3 DDos 2018-11-26 1
75823 일반 VR 처음 입문하려고 하는 사람인데 8 디즈 2018-11-26 0
75822 일반 제이씨현 택배 우체국 가능 ? 브창 2018-11-26 0
75821 일반 수원역 스테이크덮밥집와땅 14 ㅇㅇ 2018-11-26 1
75819 일반 브알챗이 정신을 바꿔놓긴하는구나, 3 적쥐 2018-11-26 1
75818 일반 바이브 샀다! 4 ㅇㅇ 2018-11-26 0
75817 일반 친구한테 브랄챗 권유중인데 안될것같으니 10 글자 175.214 2018-11-26 1
75815 일반 거래 고마워! 4 Ƶᴇɴᴏɴ 2018-11-26 0
75814 일반 확실히 브이알쳇은 자기개발게임이 맞다.. 2 JinSilly 2018-11-26 0
75813 일반 람쥐 풀트래킹 잘됨 5 카디아. 2018-11-26 4
75812 일반 오늘 다운로드 왜다시됨?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26 0
75811 일반 vrc하고 성욕감퇴왔단 애들은 게임을 잘 못즐기고 있는거임 3 ㅇㅇ 211.246 2018-11-26 6
75810 일반 몰라 일단 사보고 아니면 다시 팔아야지 1 ㅇㅇ 119.194 2018-11-26 2
75809 일반 칼등을 위로가게 하는게 괜찮아? 3 Woodie 2018-11-26 0
75808 일반 이곳은 오타끄중에서도 밑바닥까지 온 놈들이 모이는 곳 3 ㅇㅇ 123.224 2018-11-26 4
75807 일반 이거 사도대? 5 ㅇㅇ 119.194 2018-11-26 0
75805 일반 야 니들이 아무리 연습해봤자 3 sapphier 2018-11-26 2
75804 일반 너 나 우리 이야기. 500원딱풀 2018-11-26 0
75803 일반 지금 갤상황 요약 7 초보자아 2018-11-26 28
75802 일반 다같이 러시아여행가자 1 뉴비 27.126 2018-11-26 0
75801 일반 M자다리 하고싶은애들 목적 뻔하다 뻔해 이거하려는거지? 3 ㅇㅇ 211.246 2018-11-26 3
75800 일반 미코 쉐이프키중에 눈물이 어떤거에요? 2 ㅇㅇ 222.234 2018-11-26 0
75798 일반 갤럼이랑 거래하러 간다 7 Ƶᴇɴᴏɴ 2018-11-26 2
75797 일반 정력에 좋은음식 추천좀 6 레콘 2018-11-26 0
75796 일반 퇴근하고 갤보니 이게 뭔일이야... 4 하벤하이드 2018-11-26 0
75795 일반 유니티 아바타 제스처 넣는거 어캐해영? ㅇㅇ 1.231 2018-11-26 0
75794 일반 이제 뭐 넣지 3 백당 2018-11-26 0
75793 일반 이거 아바타 겹치면 사라지는데 어떻게해? 2 에리스 2018-11-26 0
75792 일반 아마존 이거 어떠냐 3 시택니코 2018-11-26 0
75791 일반 공부하다가 이런 VR이 잇으먼 좋겟다 생각을한 이유 4 너굴쨩 2018-11-26 0
75790 일반 이 뭉청이들아 그냥 트래커를 양옆에 놔 자학 그만하고 ㅇㅇ 110.70 2018-11-26 0
75789 일반 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 3 공익여중생 2018-11-26 2
75788 일반 으악. 유니티 아바타 게비스콘 되는거 때메 정체됨 3 DDos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