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시 쓰는 firework jp에서의 추억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056
  • 2018-11-20 06:24:48
							

외근에서 돌아오는중 간만에 일본인 친구한테서 배그 하자는 문자가 왔다.


이런 저런 얘기 하다가 그 친구가


'이야 이젠 진짜 라인하는것만 보면 백퍼센트 일본인이라고 생각할거 같은데'라면서 칭찬하더라


부끄러움과 동시에 내가 맨처음 이 친구를 만난 그날이 생각났다.


때는 올해 삼월


친구 없는 찐따 시절이라 (지금도 없음 ㅎ) 자주가던 불꽃 놀이 맵에서 맥주한캔 까서 풍경보면서 마시고 있었음


근데 갑자기 한 여섯명정도가 우르르 들어오더라


일본어로 왁자지껄하게 떠들길래 술 안주 할겸 자세히 들어봤지


근데 대화내용이


'xx군은 목소리가 여자같아서 귀여워~'


'에에엣~ 그런말 하지마 난 좀 더 남자답고 싶은걸~'


이러고 있었음.


보고 와.... 시발 게이새끼들인가... 열등한 쪽바리 새끼들 저러니까 초식남 소리듣지 ㅉㅉㅉ...


이러고 속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옆에서 '웩 기분나뻐' 하는 목소리가 들려서 보니까


('오' ) 이런 표정의 곰아바타 낀 애가 있더라


이게 그 친구와의 첫만남이였음


그래가지고 어차피 난 일본어도 잘 못하고 하니까 그냥 보고 고개만 끄덕였음


그거 보고 '오 너 일본어 알아듣는구나, 그럼 저기 봐라' 하길래


보니까


아까 그새끼들끼리


'역시 XX군은 귀여워~ 먹어버려야지'


'이야아앙~ 야메떼 야메떼~~'


이지랄 하고 있길래 진짜 육두문자가 터저나올라그랬음


내가 못봐주겠다고 눈 가리고 고개 저으니까 한다는 말이


'왠진 모르겠는데 일본어 할줄 한국애들중에 저런애들 좀 있는거 같아' 이러길래


갑자기 아니 열등한 쪽바리쉐끼를 감히 킹황민국 국민으로 몰아가네 하고 욱해서


나도 마이크 켜고 '뭔... 저건 백퍼센트 일본인이다' 이런식으로 반박함


서로 그래서 쟤넨 일본인이다 쟤넨 한국인이나 아웅다웅하다가 부랄내에서 할수 있는걸로 소원들어주기로 내기를 함


그래서 그친구가 가서


'와 다들 일본어 잘하시네요~ 어디분들이세요??'


하니까 다들


'깡꼬꾸진데스요~'


하는데 진짜 하늘이 무너지고 억장이 무너졌다.


아니 시발... 그렇게... 그렇게 믿었는데... 시발...


하면서 멍하니 보고 있으니까


겁나 웃더니만 너 재밌으니까 나랑 친구 하자 하더니 친추 걸더라


그후로 자주 만나서 게임도 하고 하는데


볼때마다 그 일이 떠올라서 곤란해 죽겠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823 일반 오늘도 머가리에 총알을 밖는다.gif 25 하루사메 2018-11-29 14
76822 일반 신사늒네납치 잼있슴 1 Nyug 2018-11-29 1
76820 일반 VRC하다 나르시시즘 걸림 10 Terry- 2018-11-29 1
76819 강좌/정보 시판중 및 판매예정 VR기기 모두알아봅시다(VR비교/방대한영상) 5 VR좋아 183.104 2018-11-29 20
76818 일반 頭有老多倭?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9 2
76817 일반 MR주문한거 안왓는데 벌써 바이브 사고싶음 2 공익여중생 2018-11-29 0
76816 일반 MLRS를 만들었습니다 2 l85a2 2018-11-29 3
76815 일반 신사가 똥통인 이유.txt 2 ㅇㅇ 223.62 2018-11-29 2
76814 일반 말할때는 시간차 안느껴지는데 왜 노래방맵만 싱크 오지게 차이나는거같지 6 레콘 2018-11-29 0
76813 일반 오늘은 반드시 체조하러가야지 1 ㅇㅇ 2018-11-29 0
76812 일반 가비도 한국어 잘한다고 소리듣는데 1 ㅇㅇ 114.202 2018-11-29 1
76811 일반 사람마다 즐기는 정서가 있다 6 ㅇㅇ 114.202 2018-11-29 0
76810 일반 이겜 처음할때 뭐하는게 좋은걸까 하냐면 4 히아기 2018-11-29 0
76809 일반 다들 잘자!! 1 초보고양이 2018-11-29 0
76808 일반 개뜬금없는데 일본어 부심좀 부리고 싶어서 쓰는 글 7 히아기 2018-11-29 0
76807 일반 오늘분위기타서 같이자는친구랑 했다 1 ㅇㅇ 39.7 2018-11-29 1
76806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 1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9 2
76805 일반 드디어 미니맵 구현했다 2 Bepsi 125.176 2018-11-29 2
76804 일반 vr챗 조작법이 어떻게 되나요? 6 최번개 2018-11-29 0
76803 일반 요새 느끼는 건데 여캐 입에서 4 델피늄 2018-11-29 2
76802 일반 꼬맹이 샤로 5 ㅇㅇ 2018-11-29 1
76801 일반 그 일본어 쓰는 맵 이름이 기억이 안나 2 ㅇㅇ 219.250 2018-11-29 0
76800 일반 11/30일자 스샷 1 클루 2018-11-29 2
76798 일반 새 뚜따 이쁘게 잘 된 것 같다 8 히아기 2018-11-29 0
76797 일반 유니티 로그인 질문 1 차가비 2018-11-29 0
76796 일반 아직도 키넥트 무브봉 괜찮나요 3 cleasky 2018-11-29 0
76795 일반 솔직히 여캐 입에서 3 ㅇㅇ 114.202 2018-11-29 0
76793 일반 이케멘 아바타 쓰는 새끼는 80퍼센트는 좆같다 27 ㅇㅇ 114.202 2018-11-29 31
76792 일반 뉴비 아바타 만들고 업로드 하려니까 2 ㅇㅇ 211.36 2018-11-29 0
76791 일반 복셀 모델 제작 근황 3 n00bly 125.129 2018-11-29 4
76790 일반 좆같은글 원탑 3 ㅇㅇ 223.62 2018-11-29 0
76789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려고하면 이거 게속뜨는데 어케해요? 7 엠피찡 2018-11-29 0
76787 일반 hub에서 랜덤포탈타면 나오는 월드 기준이 뭐냐..?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9 0
76786 일반 두번째 미코 그림 그려왔어! 8 ㅇㅇ 175.223 2018-11-29 17
76785 일반 스팀vr 업뎃하고나서 렉이 더많이느껴짐 1 울테 2018-11-29 1
76784 일반 놀로중고 급구 1 ㅇㅇ 121.161 2018-11-29 0
76783 일반 아바타 어디서받아영? 2 엠피찡 2018-11-29 0
76782 일반 이모트 실행중에 오프하는건 어떻게 할수있음? 1 아스테리 2018-11-29 0
76781 일반 뉴비인데 뭐해야되영? 2 엠피찡 2018-11-29 0
76779 일반 오늘자 저댄 일기 1 댕타 2018-11-2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