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단 컴퓨터 뒤에 사진 보여줄겡
글쓴이
ㅇㅇ
추천
5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4013
  • 2018-11-20 04:26:40
  • 223.39
							

아빠가 연결해주신거라 이게 맞는지 모르겟어

ㅇㅇ 내눈... - dc App 2018.11.20 04:27:05
ㅇㅇ 홀리싯ㅅ.. 1.248 2018.11.20 04:27:16
G군 놀랍게도 아니엿다 2018.11.20 04:27:17
G군 선생님 그곳은 내장이란 말임니다 2018.11.20 04:27:28
늑대소녀 내장스탕스 ㅋㅋㅋ 2018.11.20 04:27:32
ㅇㅇ 하얀색 머가리큰거 그카에 꽂아 - dc App 220.68 2018.11.20 04:27:33
휴루 2018.11.20 04:28:09
쎾쓔!!! 너어는 지인짜 나빴다아아아 2018.11.20 04:28:55
ㄴㄴㅅ 글카에 케이블 맞는구멍이 없는것같은데 dvi나 hdmi케이블사야될듯 2018.11.20 04:29:33
쎾쓔!!! 완쪽에 대따시만하게 큰 하얀거 빼고 밑에쪽에 같은거에다 끼워 ㅋ 2018.11.20 04:29:35
늑대소녀 저거 dvi잖어 2018.11.20 04:30:10
NK08 밑에 보면 구멍4개 가로로 배치된거 보이지? 거기가 글카구멍이야 도대체 얻다 박은거야 모니터 비알 선 다 뽑아서 밑에 박아 2018.11.20 04:30:55
ㅇㅇ 이야 ㅅㅂ 뭐를 1.248 2018.11.20 04:31:28
ㅇㅇ 어떻게해야대 1.248 2018.11.20 04:31:32
ㄴㄴㅅ 아 글네 2018.11.20 04:31:37
ㅇㅇ 이거 잘못꼽으면 1.248 2018.11.20 04:31:38
ㅇㅇ 아빠한테 개 뚜까맞음 1.248 2018.11.20 04:31:43
ㅇㅇ 시부레 개쫄리지만 일단 꼽아볼게 1.248 2018.11.20 04:31:52
쎾쓔!!! 컴터 폭파안하니까 당장 저 하얀거 뽑고 밑에 같은포트에 끼우라고 2018.11.20 04:32:22
냠냠 하얀거 밑쪽에 있는 똑같은 구멍너 꽂아 - dc App 124.60 2018.11.20 04:32:32
ㅇㅇ 너는 일단 컴갤가서 뚜까 맞고 시작해라.... - dc App 220.68 2018.11.20 04:33:14
GEORGIA 아아... 2018.11.20 04:34:23
ㅇㅇ https://open.kakao.com/o/soBz824 39.7 2018.11.20 04:35:19
춤만춰 2018.11.20 04:35:26
아이리네 2018.11.20 04:36:51
ㅇㅇ 헐 얘들아 개장된다 고마워ㅠㅠㅠㅠㅠ 이은혜 잊지않을게ㅠㅜ 223.39 2018.11.20 04:38:09
울테 2018.11.20 06:03: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085 일반 나지금 좀 피하고잇는사람 있는데 나이거 그래도되지? 6 ㅎㅈㅁ 119.195 2018-11-23 3
75083 일반 오 시발 타이밍 쥑인다 2 게럴드 2018-11-23 0
75082 일반 이 아바타 귀여워 2 너랑안놀거야 2018-11-23 0
75081 일반 댓글중에 와! 샌즈!가 무슨뜻이냐 16 러닝머신러닝 2018-11-23 5
75080 일반 걱정꺼리 과몰입글이야 10 ㅇㅇ 125.183 2018-11-23 3
75079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123123 49.169 2018-11-23 0
75078 일반 어보이드 박스 방하는중인데 2 닉네임없다네 2018-11-23 0
75077 일반 VR챗 아바타적용시키기 꽤 어렵네 ㅌㅂ 221.155 2018-11-23 0
75076 일반 후..시이벌 베이스 스테이션 망가졌다... 3 게럴드 2018-11-23 0
75075 일반 mr은 오픈vr 설정창 어떻게 키나요.. 2 김치푸딩 2018-11-23 0
75074 일반 계속 자유낙하 버그 걸리는거 같은데 뉴비 175.197 2018-11-23 0
75073 일반 우콘람지 좋아! 3 하피핏 2018-11-23 1
75072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분.. 5 ㅇㅇ 59.1 2018-11-23 0
75071 일반 디씨야 아프지마 ㅠㅠ ㅇㅇ 2018-11-23 0
75070 일반 이제 생일때도 난 외롭지 않아 1 레콘 2018-11-23 1
75069 질문 유니티 패키지 fbx로 어떡게 바꿔? ㅇㅇ 223.39 2018-11-23 0
75068 일반 라이젠에 무선 어댑터 장착 후기 쓴다. 3 라이젠 112.146 2018-11-23 4
75067 일반 우콘 머리에서 눈만 유니티 마테리얼 다른거 쓰고싶은데 어떻게함? 2 할구 2018-11-23 0
75065 일반 놀로 수리는 어뜨케 하나요 1 cleasky 2018-11-23 0
75064 일반 간접 ㅅㅅ 체험 해봤음 1 ㅇㅇ 39.7 2018-11-23 0
75063 일반 키넥트 계속만지고있는데 5 김치푸딩 2018-11-23 0
75062 일반 블랜더 아이트래킹 도움좀; 1 갈비핫바 2018-11-23 0
75061 일반 MR 해드마운트에서 컨트롤러 인식 안되는거 왜그럼? ㅇㅇ 49.165 2018-11-23 0
75060 일반 요즘 싸움질 하고 다님 2 레콘 2018-11-23 1
75059 강좌/정보 오큘+놀로 풀트래킹 완벽하게하기(수정) 26 ㅇㅇ 2018-11-23 24
75058 일반 무선킷에 라이젠 호환 테스트 어찌함? ㅇㅇ 175.196 2018-11-23 0
75057 질문 부스 아바타 킷슈 샀는데 3 ㅇㅇ 121.160 2018-11-23 0
75056 일반 행님들 얀데레 아바타도 있음? 2 ㅇㅇ 39.7 2018-11-23 0
75055 일반 바이브 갑자기 존나 렉걸림 1 dd 183.98 2018-11-23 0
75054 일반 세미야나 안나 중에 하나 사고 싶다 아루라테 2018-11-23 0
75053 일반 혈소판 아바타는 못쓰는거임? 1 ㅇㅇ 223.38 2018-11-23 0
75052 일반 우리갤림들 마론쟝 구매할 각잡고계세오? ㅎㅈㅁ 119.195 2018-11-23 0
75051 일반 vr 챗 해보고 느낀점 7 Sakuran 2018-11-23 5
75050 일반 뜨거운 건물 안에서... .jpeg ( feat. 커미션 후기 ) 7 Woodie 2018-11-23 6
75049 일반 세미야 산사람 없음? 1 아루라테 2018-11-23 1
75048 일반 RTX2080TI + 1600W 블프특가 1,129달러 뭐뭐 210.113 2018-11-23 3
75047 일반 삿다 5 카디아. 2018-11-23 1
75046 일반 와이씨 춘천에 미스터피자가없네 10 하루사메 2018-11-23 3
75045 일반 놀로 돌아가는거 완벽하게 잡았다 ㅋㅋ 6 ㅇㅇ 2018-11-23 0
75043 일반 바이브사면 이거끼고다녀야지... JinSiily 221.153 2018-1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