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차이 뭐임?
글쓴이
윾윽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986
  • 2018-11-20 01:59:06
							

?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오큘:손 컨트롤러가 편하지만 풀트래킹을한다면 바이브보다 절차가 복잡하고 귀찮다. 2018.11.20 02:02:29
쎾쓔!!! 오큘 : 가볍다 바이브 : 묵직 취향껏 2018.11.20 02:14:06
윾윽 오큘도 팔다리 다 움직일수잇서? - dc App 2018.11.20 02:30:39
쎾쓔!!! 놀로 혼종 키넥트 혼종 바이브트래커 혼종등.. 혼종하면 설정 빡세 2018.11.20 03:20:21
NK08 손발 움직일거면 바이브 2018.11.20 04:08:02
윾윽 오큘은 발 못움직여? - dc App 2018.11.20 04:11:13
NK08 오큘러스든 바이브든 손까지가 기본이고 발을 움직이려면 기타 부속기기가 더 필요한데, 바이브는 사용하던 베이스스테이션에 연결되는 트래커가 있어서 편리한 반면 오큘러스나 엠알 등의 기타 vr기기는 키넥트, 놀로, 트래커 혼종 등의 방법을 이용해서 발의 움직임을 인식시켜야 해. 그런데 오큘러스를 예로 들면 키넥트나 놀로나 트래커나 이걸 인식할 센서가 추가로 필요하고 동시에 오큘이랑 동시에 작동시켜야 할 필요도 있어서 이 과정이 마냥 쉽다고 할 수는 없음 2018.11.20 04:16:31
NK08 요약 : 오큘, 발, 가능, 복잡 귀찮 2018.11.20 04: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36 일반 vr챗 잠시 안한지 2달 넘은 뉴비임 8 롤라드 2018-11-24 0
75335 일반 애는 뭐하는 애인데 라무네를 보냄?? 6 ㅇㅇ 39.7 2018-11-24 4
75333 일반 나도 새벽까지 하고싶다 2 밥야바 2018-11-24 0
75331 일반 사람들 움직임이랑 목소리끊기는거 사양문제임? 3 울테 2018-11-24 0
75330 일반 안녕하세요 혹시 intugame vr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십니까? 5 ddd 211.54 2018-11-24 0
75329 일반 셰이더 편집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게 11 포동포도 2018-11-24 25
75328 VRC일기 오늘의 저댄 일기 4 Misaring 2018-11-24 0
75327 일반 이제 혼자서하는건 만족못하겠어 1 ㅇㄹㄴㄹ 118.223 2018-11-24 2
75326 일반 델 바이저랑 오큘러스랑 화질 차이 어때? 4 ㅇㅇ 219.254 2018-11-24 0
75325 질문 표정 질문좀 2 ㅇㅇ 121.151 2018-11-24 0
75324 일반 MR 쓰는 사람들 몇이나 됨? 15 ㅋㅋㅋ 124.53 2018-11-24 0
75323 일반 킷슈 쉐이프키 오류 이거 뭔가요?? 1 탱구 2018-11-24 0
75322 일반 로그인이 필요하다하는데? 이거 뭐죠...ㅜㅠ 5 성은이즘 1.238 2018-11-24 0
75321 일반 유료에셋 파티클 질문 2 우콘쨩 114.202 2018-11-24 0
75320 일반 요즘 잘때마다 킷슈 생각밖에 안난다 4 greenhornet 2018-11-24 0
75319 일반 뉴비도 첫 뚜따 2 샤묘 211.210 2018-11-24 2
75318 일반 공포맵 말고 화질좋은 맵 탐방하며 감탄이나 하자. 4 은사나사 2018-11-24 0
75316 일반 아니 시바 사귄 친구새끼들 다 공포맵 페티쉬있는 새끼들임 5 은사나사 2018-11-24 3
75315 VRC일기 호러 맵 혼자하다가 1 조개껍데기 2018-11-24 0
75314 일반 브얄하려고 본체 190쓰려고 했는데 현탐왔어 2 ㅇㅇ 14.37 2018-11-24 0
75313 일반 바이브 풀트는 원래 팔굽혀펴기도 가능해여? 3 ㅇㅇ 2018-11-24 0
75312 일반 마론쟝 나왔는데 안사고 뭐허싈? 1 ㅎㅈㅁ 222.96 2018-11-24 0
75310 일반 우리나라는 왜이리 비싸게 팔까 2 극락정토 2018-11-24 0
75309 일반 VRC모르는새에 신기한맵 많더라구여 2 ㅇㅇ 2018-11-24 1
75308 질문 kuning 이분꺼 아바타 월드 찾구싶은데 검색 어떻게 해야나와? 2 ㅇㅇ 121.186 2018-11-24 0
75307 일반 주말인데 새벽에 저댄하는 사람들 없지?ㅠㅠ 4 츄르 2018-11-24 0
75306 일반 밑에 갤럼이 물어본아바타 2 ㅇㅇ 2018-11-24 0
75305 일반 MR 월드 들어가면 무한추락하던데 어떻게 해결함? 1 4202 27.35 2018-11-24 0
75303 일반 nolo as 어디서 하냐... ㅇㅇ 119.206 2018-11-24 0
75302 질문 압타월드 업로드기준 빡쎄져서... 1 ㅇㅇ 27.35 2018-11-24 0
75301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질문~~ 1 ㅇㅇ 220.74 2018-11-24 0
75300 일반 라이젠 + 바이브 무선킷 작동 잘됨 8 ㅇㅇ 175.196 2018-11-24 0
75299 일반 ???야지금 한국 바이브풀셋80임? 15 Nyug 2018-11-24 1
75298 일반 VRchat H 3 으ㅡ음 2018-11-24 6
75297 질문 음성옆에 느낌표 3 왕초보영어 121.163 2018-11-24 0
75295 일반 마지막 ZFB-05 완성했습니다 1 l85a2 2018-11-24 0
75294 일반 배틀필드 4 RAWR 아바타 완성했습니다 l85a2 2018-11-24 1
75292 일반 요즘 오디세이 중고나라 35만원이더라 4 ㅇㅇ 14.37 2018-11-24 0
75291 일반 갤럼친구들 도와줘 제바알 2 ㅇㅇ 125.191 2018-11-24 0
75290 일반 RAWR / ZFB-05 / 2K22 Tunguska 만들어봤습니다.. 2 l85a2 2018-11-24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